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962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6
이 글은 8년 전 (2018/3/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계하다가 ㅋㄷ을 내가 잘못 뜯어가지고 걔가 바보야 하면서 때리는 시늉 했거든. 진짜 때린건 아니고 그러고 내가 옷 입고 바로 나왔는ㄷㅔ 어떡해야할까 평소에 진짜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런적 처음이고.. 

 

헤어저야 할까. 미안하다고는 연락 계속 온다 ㅠ
대표 사진
둥이1
헤어ㅕ져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리언니도 그랬는데 결국 전치 3주 받아옴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헤어져야겠지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근데 생각해보니 우리언니는
말타툼하다가 그랬는데
그분은 그냥 장난으로 실수 한걸 수도 있겠다 쓰니가 결정하는거지만 결혼하는거 아니라면 한번만 더 기회주는것도 괜찮을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뭐야. .... 그런거가지고 손을 올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좀 봐주라 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헤어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좀 봐주라 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 음 그래도 ,,,, 걱정된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래도 손지검 행동은 좀 아니다 나같으면 헤어질거야 더는 못 사귈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좀 봐주라 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래도 안사귈래 .. 무서워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어떤 상황에서도 손올리는건 진짜 위험....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음 그냥 에이 바보야! 하고 치는그런거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음...나도 남자친구랑 장난으로 이마 콩 때리거나 그런적은 있는데 손 올린건 .. 움.. 무작정 헤어지라고 할수는 없고 둥이가 그게 트라우마 될거같으면 헤어지고 아니면 진심이 느껴져서 기회를 주고싶으면 다시 만나서 계속 지켜보는것도 나쁘진 않을거 같은데..손을 올렸다는게 확! 하고 올린것같지는 않은데ㅜㅜ그 상황을 잘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내남친이랑 나는 평소에 장난치면서 으이그 하면서 말안들으면 손올라가는 시늉 하는데 진짜 주먹으로 칠것처럼 하는게 아니라
어깨부분을 손으로 때리는 제스쳐만 한다던가? 그런건데
나도 때리는 시늉이라도 안좋게 생각하는 사람이였는데 나도 어느새 그러고? 있더라고
쓰니가 심각하게 받아들였다면 헤어지는게 맞지만 나는 헤어질 이유는 아니라고생각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근데 정말 손올리는건... 찰싹 으이구 정도가 아니라 아예 확그냥 수준으로 올리는건 정말 고칠 필요가 있는 습관이다....하지만 쉽게 안고쳐지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남친 대입해봤더니 무서울 정도로 정말 때릴듯한 그런 시늉 아니라면 한번은 넘어가줄듯..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ㅋㄷ잘못뜯어서 ㅍㅇ 실패할까봐 걱정돼가지고 깜짝놀라서 그런거아니야? 직접 보지않았으니 뭐라 말은 못하겠다..잘 해결되길 바라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 잘 못뜯었다고? 뜯는법을 몰라서 낑낑대서 때리는 시늉한거면.. 진짜 못됐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못 고쳐 그거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장난아닐까... 그냥 으이구! ㅇㅣ런식 나도 많이 그랬었거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익들 너네 셀카 관련해서 이러면 상처임??3
8:03 l 조회 12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6
7:59 l 조회 30
짝남이랑 네시간통화햇네
7:55 l 조회 11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6
7:36 l 조회 52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18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38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22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1
6:37 l 조회 20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1
6:23 l 조회 29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5
5:54 l 조회 21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3
5:39 l 조회 61
애매하게 고민되는 것들이 있으면 만나봐?1
5:38 l 조회 27
애인이 자기 얘기를 너무 안 하는데 걍 헤어져야 하나.. 2
5:25 l 조회 47
썸붕 어케해 다들?8
5:06 l 조회 99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2
4:52 l 조회 104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6
4:39 l 조회 111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3
4:37 l 조회 66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40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5
4:33 l 조회 49
마방 하…
4:23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