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5654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1
이 글은 8년 전 (2018/4/11) 게시물이에요
근데 이젠 뭔가 그것도 아닌느낌... 얼굴만 좀 ㄱㅊ으면 관심을 가져주는 사람이 있을줄 알았는데 아니야...ㅠ 내가 못생긴건데 착각한거였을까.. 그냥 갑자기 얼굴에 대한 집착이 심해져서 이런글 써본다 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ㄹㅇ 똑같다 나 80명정도 정원인 과에 친구 한 3명 정도 있고 나머지랑은 말도 잘 안하는 아싼데 살면서 예쁘다는 소리 그래도 자주 들어봐서 나한테 관심 가져줄 거라고 생각했거든 근데 아무도 관심 안가져 ㅠ.. 내 생각에 내가 예쁘다고 생각했던 것도 그만 해야될 것 같음 ㅠㅠㅠㅠ 나도 얼굴 집착 ㄹㅇ 심하다... 막 예쁜 사람 보면 자괴감 들어 괜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나도.. 내 얼굴 나름 ㄱㅊ다고 생각했을때는 예쁜사람 조아~ 이랬는데 지금은 엄청 부럽고 질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다 나다 ㄹㅇ..이뻐서 다가온다 이런글들 인티서 뷸때마다 스트레스..
솔직하게 안이쁜건 아닌것 같은데...번호 따인다던지 타과 친구랑 마주쳐서 인사하면 주변에 잇던 애들이 꼭 누구냐거 이쁘다고 묻는거 직접 듣기도하고.. 소개시켜달란다고 계속 연락오기도하고.. 모델 이런일도 하고 그래서.. 아무래도 부가적으로 하는 일이 사람들한테 보여지고. 관심받는 일이니까 펑타는 친다 생각햇는데 보편적인 예쁨이아니라.. 무쌍이고 그래서..ㅠㅠ.. 다른 애들이랑 다 얼굴 비교하게 되고 몸 체형같은거 비교하면서 셀프 자존감 디스... 요즘 피부도 뒤집어지고 살도 쪄서 진짜 안예쁰것 같고..그나마 외모때문에 아싸여도 조금의 친구들이라더 잇엇는데 외모까지 못생거젓으니 아무두 나랑 대인관계 맺고 싶지 않아할거야 안 친해지고 싶을거야 이런생각 들고..

외모때문에 여자인친구보다 남자인친구들이 많은데 여자친구생기고 군대가고 하먼 자연스레 그나마의 적은 친구도 줄고..하..... 뭐라 포현을 못하겟네...글재주가없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 도서관에서 한달에 번호 4번따이는 핵여신인데 전과하고 아싸라서 이미 그 과에서 고딩때부터 친구였던 나랑 다님
아무도 얘한테 관심 안가져 아무리 여신이라도 사람들이 상식이 박혀있으면 초면에 말섞을 일도 없는데 막 들이대서 친구하자고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로 친구사귀는건 아니지않나??? 남자는 좀 꼬일순 있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남자까지 포함한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움....근데 쓰니가 이쁘니까 남자들이 다가오겠지? 하는 생각 자체가 좀 잘못된 거 같아.. 얼마나 예쁜지는 모르겠는데 사람이 호감이 생기려면 얼굴도 중요하지만 성격이 결정한다고 생각하거든.. 쌩판 모르는데 얜 얼굴이 예쁘니까 내가 다가가야지! 하는 사람은 진심 피해야될 사람인데 왜 그런사람을 기다리며, 그런사람이 주변에 없다고 슬퍼하는지 모루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학은 얼굴보단 성격보는듯...얼굴예뻐도 소심하거나 그러면 친해질수가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인간관계는 다들 그렇지..ㅠㅠ 그냥 내가 너무 괜한 생각을 한거같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랑 똑같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요즘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ㅠㅠㅠㅠㅠ얼굴 스트레스때문에 진짜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ㅏ.. 나돈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이 아무 것도 안하는데 애초에 예쁘다고 관심 가져줄 거라고 생각하는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ㄹㅇ 졸업학번인데 얼굴 여신이라도 암것도 안한다고 친구 막생기진 않음 물론 남친포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남자도 똑같음 왜 그냥 예쁘다고 다가갈 거라고 생각하지 남자들도 똑같은 사람인데 그 사람을 알아야 다가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예쁘면 초반에 계속 말 걸어주긴 해 ㅋㅋㅋㅋㅋ 하지만 대학은 그래도 성격이라는 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는 저 관심.. 여자들의 관심이 아니라 남자들의 관심으로만 생각하고 글쓴거ㅜㅜ... 사실 내가 질병때뭄에 학교 초반에 날려서 친구사귈생각은 솔직히 안하고 있거든 그냥 남친 사귀거싶어서 생각하다가 .. 그냥 푸념하는거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자들은 오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자들은 관심 가쟈주는것같냐궁 말걸거나 머 그런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쎄 딱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ㄷㅔ 남자들은 더 말 걸긴 해 남자친구 사귀고 싶으면 먼저 다가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사진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릴생각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완전아싸였는데 난 얼굴 그냥 그럭저럭인데 좀 어려보이니까 사람들이 그냥 귀엽다고 해줘서 같이놀다보니까 어느새 인싸가된거같다 ㅠ 예쁜거보다는 귀엽고 어린 ? 게 더 관심많이가는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신 남자사귀고 이럴땐 완전반대당 ,, 내가느낀거야 그냥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남익이 조심스럽게 말해보는데
여자가 이쁘면 관심은 가겠지만
항상 혼자다니거나 대학에서 잘 섞이지 못하면
쉽게 못 다가감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4
그런분 보면 어떤 생각 들어??(궁금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친있어서 과 애들이랑 안 노나?
학교 사람들한테 관심 없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넘 외로워서 그냥 별 생각다했나봐.. 내 생각이 잘못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렇게 또 자책하지말고 너 자신을 사랑해보면 안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자신좀 사랑해보고싶다ㅜㅠㅠ... 노력해볼께 고마어... 어떻게 이 생각을 못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래두 나도 공감돼..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성격 좋다고 생각하는디 못생겨서 아무도 안 어울려줌ㅠㅠ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가 예뻤고 나 정도 성격이었으면 다들 먼저 연락하고 그랬을 것 같은데ㅋㅋ 못생겨서 재밌게 놀고 헤어져도 아무도 연락 안 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ㅇㄱㄹㅇㅋㅋㅋㅋ나 오프 가면 핵인싼데 연락 1도 음슴... 좀 예뻐지고 싶다 으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이게 ㄹ젤 비참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얼굴 예쁘다고 무조건 다가오고 이런건 아니징 사람 만날 기회도 있어야하고 성격도 받쳐줘야하는거 같아
남친 사귀고 싶으면 동아리나 대외활동 하는거 추천해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사정생겨서 개학 후에 있는 엠티하나 못갔는데 지금 아싸다.. 친구 한두명이랑 다니고 나머지는 걍 인사만하는데 같이 놀고싶어도 자기네 무리가있어서 정말 인사로 끝나ㅠㅠㅠㅠㅠㅠㅠㅠ날 꺼려하는거 같기두하고..... 도대체 어떻게 친해져? 2학년되면 더 못친해지겠지?
나도 대학생활 즐기고 싶었는데
내가 생각한 대학은 이러게아니었는데
과행사못갔다고 이렇게되고
극 소심해지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공감! 나는 내 자신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이런거 생각하다보면 아닌것같고 예쁜 사람 보면 볼수록 부러워ㅠㅠ 자존감 내려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요즘은 이쁜사람이 너무 많으니까 가만히 있어서는 힘들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완전 공감간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왜 친구 한명 못 사겼다고 생각해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피티가 내 화풀이집합소임
10:37 l 조회 1
와 개졸려
10:37 l 조회 1
보다가 끔
10:37 l 조회 1
옆자리 동료 핸드폰으로 축구 보면서 일한다
10:37 l 조회 1
축구 진짜 못한다
10:37 l 조회 1
16강도 아니고 32강인데 확정된거처럼 경기하네
10:37 l 조회 3
한국 축구 일본 반의 반도 못따라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7 l 조회 8
청도계에서 청미적으로 갈아타는거 신청한 익들아 궁금한거 있어
10:36 l 조회 2
아니 xx 뛰라고 좀
10:36 l 조회 8
퍼즐하자~1
10:36 l 조회 4
양고기 호불호 갈리는 이유가 뭐야?4
10:36 l 조회 9
축구 멀뚱멀뚱 뭐야..? 4
10:36 l 조회 24
압도한다는 느낌 아니고 개 불안불안한디
10:36 l 조회 10
더현대에는 푸드코트 이런것만 있어?
10:36 l 조회 4
캬 수익 기분 째진다1
10:35 l 조회 26
고딩 동생 용돈 5~10만원 적어? 1
10:35 l 조회 9
만화/애니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1
10:35 l 조회 1
아오지탄광에서 경상도 전라도 사투리가 들렸다는데
10:35 l 조회 10
교체 빨리 해서 분위기좀 바꿔야할거같은데
10:35 l 조회 6
삼전 진짜 40 찍겠네
10:3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