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3831l 7
이 글은 5년 전 (2018/4/14) 게시물이에요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l 설정하기
내 전애인 얘기고 ㅜ 내가 첫 애인야 

ㅈㄱㄴ 로 잘 사귀다 어느순간 자기 혼자 권태기 왔는데 장거리라 극복 못 하고 그냥 차였어 ㅠㅠ 

이별할 때 전애인은 정 다 뗀 듯이 말했고 난 아직도 좋아한다고 말했고 헤어진 후로 연락 한 번도 안 했엉 

희망고문이고 사바사인 거 알지만ㅠㅠ 전애인 후폭풍 올까? 다들 경험담 좀 적어주... 2주 지났는데도 넘 힘들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글쓴둥이
근데 마지막까지 자기도 자기 맘을 모르겠다고 했어ㅠㅠ 날 보면 좋은데 연락만 할 때는 좀 귀찮다고 해써
5년 전
둥이1
얼마나 사겼어?
5년 전
글쓴둥이
7개월 정도!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둥이
다들 사랑하고 헤어지는 과정이 비슷한가봐ㅜㅜㅜ 맴찢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이건 또 내 얘긴데 ㅋㅋㅋㅋㅋ ㅜㅜㅜㅜ 그냥 호감이던 나한테 직진으로 들이대서 사람 맘 다 흔들어놓고 자긴 이제 자기 마음을 잘 모르겠다며 헤어지자 시전... 연애할 때는 자기 떠나지 말라고 버리면 안 된다고 간절하던 애가 이별 통보할 땐 처음 봤을 때 그 아무 감정 없는 말투로 말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혼자 생각하고 정리하고 지혼자만 괜찮은 이별하겠다고 있는 애를 보면서 난 그냥 보낼 수밖에... 에휴 근데 아직 맘이 안 놔지는 내가 더 답답쓰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둥이
나는 그냥 말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나랑 연락하는 거 귀찮고 자기 다른 일 하고 싶다고. 자기 자유시간 뺏기는 거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독한 놈
5년 전
둥이4
ㅋㅋㅋㅋㅋㅋ나도 장거리고 내 전남친도 지가 바쁜데 나 못챙겨주는게 미안해서 식었대ㅋㅋㅋㅋ그렇다고 내가 싫은 것도 아니라는데 이게 말이여 방구여...걍 식었으면 식은거고 싫지 않으면 걍 안좋아하는거지
그래놓고 종종 연락하자고까지 함ㅋㅋㅋㅋ지가 식었으면 깨끗하게 헤어질 것이지 왤케 여지를 남기는지...

5년 전
글쓴둥이
근데 내 전남친은 그냥 귀찮아졌다고 말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솔직한 남자를 만난 내 덕이지... 직구로 맞으니까 마음이 진짜 얼얼했어 에효... ㅜㅜ 너둥도 힘들었겠다 ... 다들 진짜 나빴어
5년 전
둥이6
난 얘가 지 나쁜사람 되기 싫어서인지 식은 티는 팍팍내는데 헤어지자는 말은 안하길래 내가 얘가 하는 행동 하나하나 찝으면서 이러이러해서 이랬던거야?이러면 응...응...이러면서 대답만 잘하더라ㅋㅋㅋㅋ결국 내 입으로 돌직구를 유도해서 직격타 맞고...식은 건 걔지만 헤어지자 한건 나고ㅋㅋㅋㅋ
5년 전
글쓴둥이
에효... 진짜 나쁜넘들... 너둥은 그러고 어떻게 됐어?
5년 전
둥이7
난 솔직히 걔 엄청 좋아했었는데 헤어지고 나니까 좋았던 기억보다는 걔가 식었을 때 했던 행동들만 생각나더라구...그래서 나도 마음정리는 됐고 그냥 가끔 근황 궁금한 정도야ㅋㅋㅋㅋ전남친이랑 사이 애매할때는 너 주위 사람들 생각 꼭 들어보고! 난 친구들이랑 술마시면서 안주삼아 걔 얘기 했더니 금방 마음정리가 되더라고
5년 전
글쓴둥이
7에게
상처에 소주 붓기도 이젠 지친다 ㅜㅜㅜㅜ 둥 전남친은 후폭풍 안 왔대? ㅜㅜ 미안 나 너무 말이 많디

5년 전
둥이8
글쓴이에게
아냐아냐 나 수다떠는거 좋아해서ㅋㅋㅋ오히려 내가 더 말 많은데???
모르겠어...헤어진지 이제1~2주 됐고 내가 먼저 연락은 안해서ㅠㅠ얘도 연락은 안오더라
근데 내 친구는 매몰차게 자기 찼던 전남친이 헤어진지 몇달 뒤에 미안하다고 다시 만나달라고 1년을 붙잡았다 했으니까 그냥 기다리다 보면 연락오지 않을까 싶어

5년 전
글쓴둥이
8에게
앗 나두 둥이랑 수다 떠니까 넘 좋아 ㅜㅜㅜㅜ 난 딱 2주 됐어. 그럼에도 아직도 걔 생각만 하면 맴찢이야ㅜㅜ 남자들은 최소 한 달 걸린다니까 좀만 기다려보자 ㅎㅎ 연락오면 댓글창에서 다시 만나쟝 (나는 정말 평생 안 올 수도 있또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둥이1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나도 안 올 것 같긴 하지만 누구 한 명이라도 연락오면 여기로 소환시키잨ㅋㅋㅋ

5년 전
글쓴둥이
12에게
우리 꼭... 댓글 달 수 있게 되자?... ㅜㅜㅜ 나쁜넘들 후회해라

5년 전
둥이13
글쓴이에게
응응 난 다시 만나고 싶은 건 아니지만 걔가 후회하는 모습 보고싶어서 연락 기다리려고ㅎㅎ우리 꼭 다시 오자 꺌르르륵

5년 전
글쓴둥이
13에게
나 같은 여자 없다는 걸 부디 다른 여자 만나기 전에 깨닫기를 !~! 꺄륵깨륵

5년 전
둥이17
글쓴이에게
그래그랭ㅎㅎ

5년 전
둥이21
글쓴이에게
안뇽 쓰니야
난 연락이 안왔지만 새남친이 생겼엌ㅋㅋㅋ결론은 다른 사람으로 잊는게 최고야...전남친 1도 보고싶지 않다!!!
전남친한테 연락은 안왔지만 프로필뮤직 안올리던애가 헤어짐에 관련된 노래 올리더라구ㅎㅎㅎ 난 그것보고 얘가 후회는 하긴 했구나 싶어서 위안받고 다 잊음!

5년 전
둥이9
나도 둥이처럼 헤어졌다 .. 남자친구가 나한테 식었다고 헤어지자고 근데 나한테 여지를 너무 줘서 더 우울해 ..
5년 전
글쓴둥이
둥이 전남친 뭐여... 진짜 나쁘다 그냥 둥이가 연락 똑 끊고 지내다보면 절박하게 연락하지 않을까? 여지를 줬다는 건 아직 아쉬운 맘이 있다는 거니깐 그냥 둥이가 먼저 아쉬울 거 없다는 듯이 확 끊어버려! 나쁘다 변하질 말지
5년 전
둥이11
근데 그랬어 나한테 지금은 너가 더 힘들겠지만 나중엔 자기가 더 힘들거라고 그때가 오면 난 절대 연락 안할거라고 전화번호 다 지운다고 그래서 내가 난 잊는거 못한다니까 나중에 시간 지나서 안잊혀지면 연락하래 진짜 못 참겠을때 그래서 얼마전에 연락하니까 아직 똑같다더라..
5년 전
글쓴둥이
와 진짜 너무하다... 근데 내 전남친도 그럴 거 같아 ㅋㅋㅋ 걔는 엄청 힘들어도 자기 혼자 꾹 참을 애라... 괜찮아 둥이 빈자리 언젠간 꼭 느끼고 후회한다. 내 전전남친도 진짜 전쟁같이 2년 연애하고서 (그때도 만났다 헤어졌다 반복) 지금 헤어진지 2년 넘었는데 아직도 나 못 잊었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나랑 헤어지고 몇주만에 딴 여자 만나더니 이제 난 아무 감정도 없는데 걔는 아직도 후폭풍 중인가봐. 이별 후엔 매순간 최선을 다한 사람이 장기적으로 더 싹 잊는 거 같아. 둥이 전남친 후회한다. 내가 보장한다. 보증은 못 서도 이건 보장
5년 전
둥이14
ㅋㅋㅋㅋㅋ그러겠지 ? ㅜㅜㅜ 근데 나는 내가 너무 좋아해서 후회한다고하면 다시 만나고싶어 ㅜㅜ 내가 진짜 누굴 잊는거 못하거든 ..
5년 전
글쓴둥이
14에게
사실 나도 그래 ㅜㅜ 전전남친은 정이 떨어질만해서 그랬던 건뎅 이번에 헤어진 남자친구는 아직도 너무 좋아. 지금 약간 딴 여자가 걔 좋아하는 거 같은데 맨날 페북 훔쳐보고 미치고 팔짝 뜀 ㅜㅜㅜ 재회하는 상상 하루에 최소 열번은 해

5년 전
둥이15
글쓴이에게
하 나도 .. 뭔가 다른 사람 있는거같은데 아닌거같고 ㅜㅜㅜ 모르겠어 .. 너무 보고싶고 연락하고싶어

5년 전
글쓴둥이
15에게
쒸익쒸익 후회할 거야 아니 제발 후회했음 좋겠다ㅜㅜㅜㅜ 둘이 같이 사랑했는데 왜 이별의 아픔은 나만 짊어진 거야

5년 전
둥이16
글쓴이에게
맞아 ㅜㅜㅜㅜㅜㅠ그게 제일 내가 하고싶은 말이야 사귀는건 같이 했는데 왜 헤어지는건 혼자 하는데 ..?

5년 전
둥이10
나도 그렇게 헤어졌다... 난 전남친이 식은게 보여서 내가 찼다가 전남친이 오빠 동생으로 연락하고 지내자고 연락와서 나는 아직 좋아하고 있으니까 그렇게 하자고 했는데ㅎㅎ 연인처럼 행동 다하면서 날 좋아하진 않는대ㅎㅎㅎㅎㅎ 얼마전에 싹 다 정리하고 연락하지 말자했어 나 가지고 노는게 너무 보였거든...
5년 전
글쓴둥이
똑쟁이 잘했어! 어디 사람 맘을 가지고 노냐 흥. 둥이 전남친은 자기가 진심으로 못대한 거에 엄청 후회할 거야.
5년 전
둥이18
스에에에상에 나도 그렇게 차였어!!!! 우리 학교땜에 서울부산장거리였는데 전남친이 식어서 나 찼고 3개월 지났다...~ 나 한달까지는 진짜 내가 다른 누구를 좋아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힘들고 걷다 울고 그랬는데 진짜 시간이 약인거같아. 곧 괜찮아질거얌...
5년 전
둥이19
둥아... 나두 전남친이 이젠 여자로 안보인다고 식어서 헤어졌어ㅜㅜㅜㅜㅜㅠㅠㅠㅠ 근데 친구로 지내는 중이라 나 진짜 너무 슬프고 속상하다... 너무 미련 남아ㅜㅜㅜㅜㅜㅜㅜ사귈때는 자기는 한번도 자기가 먼저 헤어지자 한 적 없다고 걱정말르햇으면서ㅜㅠㅠ
5년 전
둥이20
나랑 비슷하네!!!! 댓글 단 둥이 경험이랑도 비슷하고 ㅋㅋㅋ 바빠서 못챙겨주고 그래서 식은거 ㅋㅋㅋㅋ 2주 좀 넘어가는데 후폭풍 거하게 왔으면 좋겠어 그래서 연락해줬으면 ㅎ 하는 심정이야..
5년 전
둥이22
둥아 전남친한테 연락 왔어...?
5년 전
둥이24
앗 댓 달려서 깜짝 놀랬다! 아닝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정말 괜찮아져서 시간이 약이란 말을 믿고 있엌ㅋㅋㅋ
5년 전
둥이25
둥아 우케 됐어? 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연고대 평범남 vs 지방대 출신 잘생남406 02.25 14:1748431 3
이성 사랑방 사진)애인 판도라상자 열었는데 제발 아무나 조언해줘 너무힘들어172 02.25 15:3250996 1
이성 사랑방남자 키 159면 노력해도 안되지?114 02.25 13:0729095 0
이성 사랑방/이별둥이들 이번 이별로 배운거 뭐 있어? 90 02.25 20:4313315 2
이성 사랑방키커서 연애 못하는 것 같음81 02.25 19:4017160 1
얘들아 내 소개남 정체가 뭘까 ? 10:17 14 0
연애중 나 진짜 내가 못났다고 생각해본 적 없는데5 10:14 39 0
친구 이해안됨 10:14 24 0
썸붕 후 스며들기 vs 리프레쉬 10:12 14 0
상대방 전애인 질투하다보니까3 10:11 28 0
얘랑 결혼하면 후회할까1 10:11 37 0
나 오늘 회피형 애인이랑 헤어지고 마지막으로 만나러 가거든1 10:10 22 0
연애 진짜 다들 어디서 해...?4 10:01 77 0
이별 얘들아 나 회피형인데 회피형이 계속 헤어지자하고 회피형 성향 보이는거면 헤어지는게 ..6 9:59 62 0
카톡 알람 다 꺼놓는 사람 어떻게 생각해?7 9:59 59 0
연애중 애인이 시간 갖자는데 걱정돼 1 9:59 39 0
연애중 이직한지 얼마 안됐으면 연락 잘 안돼도 이해해야되지..?1 9:58 25 0
이거 내가 원하는대로 상대방을 하려는 행동인거야?12 9:58 57 0
여익들 이건 무슨 의미야??6 9:55 46 0
다들 이상적으로 몇살에 결혼 하고 싶어?10 9:53 72 0
어떻게 해야할까?? 5 9:50 37 0
사실 애인 폰 몰래봤는데4 9:47 161 0
애인의 전애인 신경 안쓰이는 사람 있어?14 9:47 98 0
더 좋아하는 사람이 을이 되는걸까?2 9:45 43 0
이별 환승하고 싶어서 헤어지자고 한거면 내 생각 안나겠지2 9:38 4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26 10:16 ~ 2/26 1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