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평소에도 공부하는 스타일인데 룸메들은 그게 아니라서 바로 옆에 앉아서 시끄럽게 떠들고 놀고 먹고 하니까… 룸메들이 민폐라는 생각은 안 드는데 조용히 했음 좋겠다라는 생각은 들어 고등학교 기숙사는 공부하느라 바빠서 다들 공부만 했는데 대학교는 그게 아니라서 적응 안 된다ㅠ
| 이 글은 8년 전 (2018/4/20) 게시물이에요 |
|
나는 평소에도 공부하는 스타일인데 룸메들은 그게 아니라서 바로 옆에 앉아서 시끄럽게 떠들고 놀고 먹고 하니까… 룸메들이 민폐라는 생각은 안 드는데 조용히 했음 좋겠다라는 생각은 들어 고등학교 기숙사는 공부하느라 바빠서 다들 공부만 했는데 대학교는 그게 아니라서 적응 안 된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