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정도로 남녀 차별하는 할머니가 있는지 몰랐어.. 우리 할머니는 친척 통틀어서 우리오빠만 남자고 다 여자들인데 용돈은 당연하고 오빠랑 나랑 다르게 대우한적 없으시고 아빠가 명절날 전부칠때도 빨리 끝난다고 좋아하셨는데... 우리할머니가 진보적인 분 이신건가..? 아 진짜 글만 읽는데도 글쓴이 안쓰러웠음ㅠ
| 이 글은 8년 전 (2018/5/16) 게시물이에요 |
|
저 정도로 남녀 차별하는 할머니가 있는지 몰랐어.. 우리 할머니는 친척 통틀어서 우리오빠만 남자고 다 여자들인데 용돈은 당연하고 오빠랑 나랑 다르게 대우한적 없으시고 아빠가 명절날 전부칠때도 빨리 끝난다고 좋아하셨는데... 우리할머니가 진보적인 분 이신건가..? 아 진짜 글만 읽는데도 글쓴이 안쓰러웠음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