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318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29
이 글은 8년 전 (2018/6/07) 게시물이에요
친한친군데 걔가 다른애들한텐 다 성격좋게구는데 나한테만 남들모르게 꼽주는거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그런애들 있지
난 그냥 남 잘되는꼴 못보는 애라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익 지금 그런 아이때문에 고생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약간 시기질투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ㅇㅇ 질투시기 맞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내 친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있어 지금 당하고 있고 아오 뒷통수 볼때마다 한대만 때리고 싶음
막 걔가 말걸때 뭐라 꼽주나 막 심장이 두근거림
근데 그애가 나한테 열등감 있는거 티나는데 나도 꼽주고 싶어 열등감 있는거 티내지말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있음 시기 질투 비슷한 너무 어이없어서 걍 무시함 ㅋㅋㅋ
태도부터가 다름~~친한 애들이랑 나랑 대화할때 자기는 모르는 애기한다고 삐짐 ㅋ 지도 내가 모르는 애기 애들이랑하면서 ㅋㅋㅋㅋ 어쩜 그리 속이 좁을까 생각하면서 그냥 무시무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맞아 진짜 이거 진짜 짜증남...
심지어 내가 아는 애는 내 스타일이나 행동 말투 같은거 은근 돌려까면서 나중엔 자기가 따라하고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싫어 지 필요할때만 찾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핵공감 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3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11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ㅎㅎ내친구엿던애는 내친구들 소개해주는자리나 지 친구들 소개해주는자리나
똑같이 하는던말이 하나있어 ㅋㅋ 내가 뭐 먹을려그러면 " 그만먹어 돼지야 " 라고 하는데, 친구끼리 장난으로 그럴수도잇지싶겟지만 난 뚱뚱하고 자존감도 되게낮은데 항상 그럴때마다 귀빨개지고 뭐라고말해야할지도 모르겟더랔ㅋㅋㅋ

지금른 연락끊음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애 있었는데 덕분에 내 학창시절 힘들었음 지금은 연끊었지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이런 느낌 나만 받는 거 아니구나.. 꼭 둘이 있을 때만 그러더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있음 그래서 너무 고민 얘를 어떻게 해야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서 연끊었음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나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있어ㅌㅋㅋㅋㅋㅋㅋ그래서 어디 고민 털어놓을수도 없음 나만 나쁜 사람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44와아...진짜 나한테만 그러는거라 어디가서 공감도 못받고 나만 예민한애 되기 딱쉬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66.. 진짜 내가하고 싶은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77 나도 그래서 너무 스트레스받아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8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ㅇㅇ 꼭 다른사람들 앞에서 꼽주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우 내친구... 내가 대놓고 같이 있던 애들한테 야 얘가 나 맥이는데??ㅋㅋㅋㅋㅋ너 왜 나 꼽주냐 하니까 오히려 적반하장이더라ㅋㅋ나보고 왜이렇게 꼬였냐고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어이가 없어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랬어서 멀리했는데 자기가 미안하다해서 풀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많아.. 내가 싫은소리 못 하니까 그런걸까ㅠㅠ 성격 고치고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올해는 없는데 작년엔 있었당 ㅎㅎ 결국엔 걔가 나 왕따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열등감 완전 심해서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그랬다.. 만만해서 그러는거 같기도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어제 그런 애때문에 글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졸업만 기다린다 연락 끊을거야 ^^ 내 집안사정 알고 만만하게 보고 그러는 거 같아서 더 괘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그런애들 많아 차마욕하기도 뭐해 다른애들은 머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그랫던 적 있는데 걔는 친화력이 좋고 서글서글해서 선생님들도 주변 사람들도 다 걔를 좋아했어 그래서 걔의 못된 모습은 나만 아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학교 졸업하고 애들이랑 얘기하니까 걔랑 친하게 지냈던 애들은 말만 안 했을 뿐이지 다들 이미 알고 있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건 이미 친구라 할 수 없는데요 내 기준에선..친구라면 질투가 아니라 자기일보다 더 소중하게 상대를 생각하는 사이라고 생각하는 쫌 고지식한 사람인지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있는데 연끊어서 연락도 안함 걔포함 한 4병? 모였을때 나 꼽주고 아닌척 깎아 내려도 그땐 그냥 친하니깐 웃으면서 넘겼는데 생각해보니 내가 왜 그런 소리 들어야되나 싶어서 그 뒤로 연락 끊음 그런애 필요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런류의 사람은 적당한 거리 두고 지내는게 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ㅇ 알엌ㅋㅋ 내가 전교일등인데 걔는 나한테 은근 꼽주고 그럼ㅋㅋㅋ 그럼 난 더 친절하게 해주지. 자기 속 좁은거 더 느끼라고. 어차피 난 스카이 갈거고 닌 인서울도 못할건데.. 안쓰럽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응 있오.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진짜 역겨울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중학교 때 내가 전교 순위 든 이후오 계속 시기 질투하더라고. 걔는 특목고 갔고 나는 일반계 갔는데 특목고 부심 그렇게 부리더니 대학은 집 근처 감. 나는 인서울하고. 그런데 인서울 한것도 내 노력 짚밟고 너는 내신 잘 받아서 간거라고~ 그렇게 사람들 앞에서 꼽을 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그냥 친구하기도 싫음. 그 무리 애들이 좋아서 같이 다니는거지 절대 같이 못 이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있엉 그래서 나도 똑같이해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 진짜 ㄹㅇ 있음 ㅋㅋ 그래서 다른 애들은 걔 착하다고 생각하는 거 진짜 억울함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진짜 짜증남. 같은과 같은반이 졸업때까지 가는데 실습때가 걱정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그런적있었는데 고등학교 달라지니까 가서 연락 끊었어 시기랑 질투때문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친구^^.. 이젠 그냥 속으로 내가 그렇게 부럽냐ㅋ 라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맞아 다른 애들한텐 되게 잘해주는데 나한테만 반응 이상하고 꼽줘서 누구한테 털어놓을 수도 없다... 답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진짜 그거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고 연끊을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나도 그런애 있었어 진짜 자존감 깎아먹는건 기본이고 나빼고 다들 놀러간적있었는데 알고보니 걔가 나 시간안된다고 연락하지말라고 했대ㅋㅋㅋㅋ진짜 소름끼쳐서 졸업하자마자 그냥 연 끊었는데 아직도 연락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동기..ㅋㅋ..어떻게해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그거.. ㅋㅋㅋ 자기 개그욕심때문에 나 비하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런 친구 있었는데 결국 마지막엔 다른 애들도 다 느끼더라ㅋㅋㅋ 나한테만 그러는걸 느낀다기 보다는 본인은 모르게 다른 애들한테 그러더라고ㅋㅋㅋ근데 본인만 모름ㅋㅋ 지금은 연 끊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웅 살면서 느낀건데 남한테 예민하다는 말 쓰는 사람치고 제대로 된 사람 못봄.. 자기가 은근히 꼽줘놓고 화내면 예민하다고 함...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게 그거 아닌가
친해져서 편한거랑 친해져서 막대하는거랑은 다르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ㅇㅇ나도 지금 그거때문에 진짜 죽겠ㅅ어....
나한테만 꼽주고 반응 이상하게 하는거
진지하게 나 너 그러는거 너무 힘들다고 말하니까 왜이렇게 진지충이냐고 나는 농담으로 그러는건데? 이런 반응으로 역으로 쏘아붙여....
다른거 다 괜찮은데 저런 행동때문에 연끊고싶은 적 되게 많아 익드라 얘 어떻게 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웅 그래서 나도 같이 꼽 주고 있어 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있음 남한테만 착한 척하며 꼽주는 건 아닌데 은근 날 다른 사람한테 이미지 깎아내리는 듯한 느낌? 질투를 대놓고는 안 하는데 그런 식으로.. 자기가 더 좋은 사람처럼 보이길 원하는 애 있었음 지켜본 결과 날 싫어하는 게 아니고 걔 생존본능같더라 그렇게까지 하는 게 짜증나면서 한편으론 안쓰러웠음 지금은 걔랑 적당히 거리두는 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있긴 했는데 현 시점에서 내 친구가 그거 당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
걔랑 그래서 연 끊었대.
내 친구가 놀거 다 놀고 공부 잘하길래 나는 그냥 되게 부러워 하구 배우려고 하고 그랬는데 그래서 더 친해지다가 내 친구가 나한테 말해줬는데 자기 친구중에 한명이 자기가 놀거 다 놀고 공부 잘하니까 약간 꼽주듯 말하구 그랬나봐 되게 여러번....그래서 기분나빠서 서서히 멀어지고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헐 딱 지금 내 상황임 티 안나게 꼽주고 그거때문에 화 난적 있는데 나만 이상한 취급 받고 어디가서 말도 못함 다른 애들한테 평판이 좋아서 ㅠㅠㅠ하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맞아 ㅠㅠ진짜 어이없게 꼽줌 ㅠㅠ 뭔가 말하기도 애매한게 속좁게 볼까봐 진짜 답답해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 나도 있어... 특히 남자애들한테는 잘함
나 다이어트 때려친 지 오랜데 남자애들이 날 살 좀 찐 거 같다고 그러니까 야 왜그래 ~ @@이 다이어트 중이야~ 라던지 화장법 가지고 괜히 애들한테 내 얼굴 물어보고 ㅋㅋ.. 이상해 진짜 그리고 말 하는 거랑 행동하는 거랑 다름 인성 들통났으면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대학교 와서 알게된 앤데..내가 먹는거를 엄청 좋아하고 그래서 쫌 통통한 편인데 내가 뭐 먹는다고 하면 그만먹어, 언제까지 먹을꺼야?ㅎㅎ 이러면서 개 꼽주고 하 진짜 짜증나 죽겠어 졸업만 기다리고 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나 지금 그런애때문에 스트레스 받음 ㅜㅜㅜ마자 이거야 남들한텐 진짜 잘해줘서 남들은 잘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ㅇㅇ 있지 자기 사람한테만 못하는 사람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ㄹㅇ있음 예전엔 비위 맞추는거 힘들어도 참고 내가 덜 욕심내고 그랬는데 이제는 걍 투명인간 취급함ㅋㅋㅋㅋㅋㅋ 세상 편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있다 ㅇㅇ 친구많고 착한이미지인 애들중에 자기 안받아주면 꼽주는 애들 있어 ㅋㅋ. 다른 애들한테 말하면 너가 잘못한거 아냐? 이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음친하지않은애들중에있었던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둘이 있을 때 어색한 분위기 깨려고 말 걸면 대꾸 안 하고 걸어갈 때 앞길 막고 걍 말투부터 진짜 스트레스 받게 함 ㅠ... 같이 게임 할 때도 심한 말 하고 진짜 그만 연락하고 싶은데 얼굴 자주 보는 애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ㅇㅇ 완전 중학교내내 그친구때문에 망쳤어....그친구가 나중에는 미안하다고가볍게말하는데 진짜 화나지만 웃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진짜 남들한테 다 잘하고 나한테만 그렇게 구니까 어디가서 말도 못해ㅋㅋㅋㅋ그니까 최선의 방법은 서서히 멀리하면 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내 친구는 둘이 있을땐 잘해주다가 남들이랑 있으면 꼽주더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응응 인연 끊는 게 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친한 친구는 아니고 동기인데 그런 애 있닼ㅋㅋㅋㅋ 진짜 얼마전에 그럴 때 순간 욱해서 너 군대 언제 가냐고 빨리 가라고했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얼마전에 연끊었어 고딩때계속참다참다가 대학생되고나서도 그러길래 화난거 조금조금씩티내다가 한번ㄹㅇ 빡쳐서 다 흩어졌겠다 그냥 연끊어야지하고 걍 전화씹음 걔가 꼽준뒤에 미안했는지 몇분뒤에 전화왔는데 씹으니까 다신연락안옴 나 평소에 폰을 진동,무음해놔서 잘 안받는데 그땐 지가 잘못한게있어서 내가일부러안받는걸눈치챘나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내가 몇명 겪었는데 열등감+자격지심 덩어리인애들 엔딩 두가지임 ㅋㅋㅋ
1. 어이없는일로 자기가 먼저 연락끊고 내사과 기다리는애
2. 서로 대판 싸우고 연끊었는데 자기 친구없어서 연락오는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띠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그런애있어서 고3때 연끊음!!걔때문에 스트레스 받기 싫었거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홀 나도 지금 고3인데 연끊을까
망설여지게되는건 걔랑 친한애들이 다 나랑도 친해서
불편하게하고싶지가않아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나도 솔직히 애들 다 엮어져있어서 그걸 제일 고민많이했는데....그냥 고3때만큼은 나를 제일 아끼고 소중히 생각하자라는 마음으로 그냥 연끊어버렸오...그래서 그때 나 하나때문에 다같이 놀던 애들 사이가 멀어진건 맞아 근데 또 연락할 애들은 어떻게든 연락이 되더라구 그래서 난 그때 연끊은거 후회안해 연락이 안되는 애들은 그냥 절친될 운명이 아니였나보다 하고 넘겼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조언 고마워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있어 처음엔 넘어갔는데 나만 기분 나쁜게 억울해서 지금은 나도 똑같이 해줘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그놈의 질투질투질투 질투좀 해~~
너 없을때 그렇게 평화로울 수가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나도 그런애랑 친구였는데 졸업하고 연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근데 그게 진짜 친구일까 그냥 다른 친구들이랑 내가 많이 친해서 나 떼어낼 수 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친한척 하는듯 그리고 너가 나 꼽줄때 사실 안듣고 있어.. 계속 그렇게 유치하게 살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자기 기분안좋으면 나한테 신경질내고 애들앞에선 착한척 다하고 필요할때 부르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친구한테 한번에 정떨어진 말이
5:49 l 조회 1
티빙 해킹 쿠팡보다 훨씬 심각한데1
5:47 l 조회 7
전라도 김치 먹었는데 때깔이 다르다.. 재료도 팍팍넣고 맛잇네
5:42 l 조회 13
공황익중에서 ktx 못타는 익 있어?
5:41 l 조회 7
강릉사는 익 잇니? 좋지? 개부럽네
5:41 l 조회 7
깔롱이 한사람만 따르는거 개웃겨 ㅋㅋ
5:39 l 조회 14
나랑 이야기 할사람?3
5:38 l 조회 19
30시간 깨어잇으니까2
5:38 l 조회 14
휴대폰 번호 바꾸는 시기..!2
5:37 l 조회 31
너희 신점 잘맞니???
5:37 l 조회 9
슽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웨이브체형이래;
5:35 l 조회 13
끝난 사이에 계속 나로 자기 인생 의미부여하는거 개싫음9
5:33 l 조회 42
도움은 받았지만 열받는감정..2
5:30 l 조회 12
대체 헤어지면 왜 차단하는거여26
5:29 l 조회 128
근데 헤어진 사이인데 뭐 특별한 추억으로 꼭 남겨야하나8
5:24 l 조회 64
서귀포 출신인 익인이 있으려나 모르겠네5
5:22 l 조회 31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한다4
5:21 l 조회 46
사겼던 애인이나 진짜 친했던 친구가 너 별로 기억안나 하면 어때?5
5:18 l 조회 47
다들 몇년생이야11
5:15 l 조회 56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1
5:1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