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435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63
이 글은 8년 전 (2018/6/13) 게시물이에요
편지....
꽃...
편지는 솔직히 오글거리고 나도 해줘야할 거 같아소 싫음..ㅠㅠㅠㅠ
꽃은 일단 내가 꽃을 안 예뻐하고 매우 쓸모없도 집에 가서 처리 불가라 생각..
12

대표 사진
익인112
난 편지 왕왕 조아 ㅎㅎㅎ 꽃은 평소 선물은 별론데 졸업식 같은 날은 좋다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헉 난 둘 다 왕왕 좋아하는데ㅠㅠㅠ!!! 편지 쓰는거 어색해하는 애가 나한테 준답시고 책상 앞에 앉아서 계속 썼다 지웠다 썼다 지웠다 반복하면서 한 줄 쓰고 끙끙 한 줄 쓰고 끙끙거렸을거 생각하면 기여워쥭는다ㅠㅠㅠㅠㅠㅠ특히 편지지랑 편지봉투 막 아기자기한거면 더 쥬금 요런걸 대체 어디서 구했나 싶곸ㅋㅋㅋㅋ큐ㅠㅠㅠㅠ 꽃도 막 내 취향에 맞춰준답시고 요리조리 둘러보면서 이게 이쁜가 저게 이쁜가 고민해서 사가지고 행여나 꾸겨질라 조심조심 들고왔을거 떠올리면 넘 사랑스러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헐..., 애인이 싫어하는 줄도 모르고 막 선물하면 어쩌지... 싫어하는 선물 미리 물어봐야되나.. 일단 애인부터 생기면 해야할 고민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애매하지 않게? 어색해지지 않게 애초에 말한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오오 ㅠㅜㅠ 혹시 막 로즈데이 이런날에도 선물받는거 별로 안좋으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꽃 자체가 처치곤란이라ㅠㅠ 한송이면 괜탆은데 다발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나는 아는 사람한테 편지나 꽃 선물 받으면 부담스럽고 특히 편지는 진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성적인 의미든 우정적인 의미든 내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받는 선물이면 그게 뭐든 기분 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난 둘다 좋아.... 꽃은 처치곤란이긴해도 받으면 좋음
편지도 다시써야하는게 부담이긴하지만 받으면 좋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나는 가성비템... 선물을 고른 흔적이 안 보이고 싸니까~ 해서 사오는 것들... 처치곤란보다 더 시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헐 난 저 두개가 제일 좋은데 특히 편지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난 뭘 받는게 부담스러워서 걍 서로 안주고 받았으면 좋겠어 .. ... 생일에도 축하해!란 말과 그날의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만 공유하고 선물 서로 안주고 받았으면 좋겠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나도 꽃 진짜 싫어했는데 가끔씩 예상못한날에 받고 그러니까 꽃 왜 좋아하게 되는건지 알겠도라ㅠㅠㅠ 별거 아닌데 로맨틱해지는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난 인형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나 인형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아 꽃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엄마 둘 다 시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꽃... 진짜..... 물론 주면 좋은데 선물이라 버리기도 뭐하고... 좀 그래... 꽃 말리는 것도.... 한계가 있음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앗... 난 꽃이랑 편지 인형 다 좋아서 맨날 해달라 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난 편지 친구든 남친이든 써주는거 좋아하는데 ! 쓰니처럼 부담스러울수도 잇구낭 ..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나도 내가 편지를 못 써서 그런지 편지말고 꼭 필요하면 쪽지처럼 줬음 좋겠다....100일이면 100일 축하해 이정도만....또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나도 꽃싫음...꽃은 뭔가 들고다니기도 불편하고 집에 어디 놓기도 불편함..편지는 받는 건 ㄱㅊ은데 쓰는건 넘싫..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난 둘다 받고 싶은데ㅠㅠㅠ 내가 둘다 막 좋아하진 않지만 편지쓰려고 마음먹고 편지지사고 할말 고민하고 글자 이뿌게 적고 한 과정이 너무 귀여울 것 같아,,, 꽃도 마찬가지ㅠㅠㅠ 무슨 색 어떤 꽃을 살까 꽃말도 신경쓰고 사러가서 쭈뼛거리는 것까지 귀여워서 터뜨려버릴거암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난 편지 내가 받는건 좋은데 다른사람들한테는 오글거려서 쓰질못하겠어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나도...편지는 차라리 귀엽기도 하고 평소에 말못하던 속마음 같은게 보이니깐 괜찮은데 꽃은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나도 꽃 시러하는데 가끔받으면 좋긴하더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난 편지는 좋은데 꽃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편지 받는건 좋긴한데 내가 글을 워낙 못써서...써주기 부담스럽다 해야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어제 내생일때 남치니한테 받은꽃과편지와 목걸이...난 좋아서죽을뻔했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난 두개진짜 받고싶었는데. 편지는 받았다 꽃은 못받아봄.. 연애하기전엔 몰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여자친구가 편지써달라 할때 고문받는 느낌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꽃은 진짜,,그냥 집에 처박혀있다가 시들해져서 버리고,,편지는 막상 쓰자니 오글거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나는 그래도 내가 편지쓰는 거 좋아해서 상관없공 꽃은 원래 싫엏는데 막상 받아보니까 좋았어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난 둘 다 조아해... 그치만 줄 사람이 없당 ^____^!!!!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나도 꽃은 시들어서 별론데 편지는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헐 나도 꽃선물 안좋아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난 꽃선물 좋아 시들긴하지만
8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남친 부자인 것 같지…?ㅠ
17:59 l 조회 1
20키로빼면 마스크 사이즈도 원래 바뀌어?
17:59 l 조회 1
메디컬 여익들아 너희들도
17:59 l 조회 1
집 사자마자 7개월만에 4.5억 올랏어
17:59 l 조회 2
당근으로 책두권사는데 오천원 네고성공
17:59 l 조회 4
유학가서 실패하고 한국에서도 실패한사람 곁에두면 안됨
17:58 l 조회 5
스노윙치즈 같이 먹을 거 추천!
17:58 l 조회 4
김밥 속재료 많이 들어간거 싫은익 있어?
17:58 l 조회 2
근데 원래 지갑이 비싼 거 맞지? ㅜ
17:58 l 조회 2
건조한에 여드름 나는건 왜그런거야??
17:58 l 조회 6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맨날 우기고 화내는 엄마
17:58 l 조회 4
경찰 통해서 그날 주차된 차들 블박영상 확보하려면
17:57 l 조회 8
와 제로콜라 시킨다는게 페퍼제로 시킴1
17:57 l 조회 12
외국어 배우면서 안까먹은거
17:57 l 조회 14
좋은 의미로 진짜 상대방 할말없게?하는 선배있는데 팁이 뭘까ㅠㅠ악의는 없음 항상ㅋㅋㅋ기가 쎈건가? 1
17:57 l 조회 9
너넨 전화오면 반가운 사람 있어?3
17:56 l 조회 15
솔직히 학교 선배가 전화해서 조언해준답시고 잔소리하면 어떨거같음??2
17:56 l 조회 8
장기하 보니까 07년생이랑 결혼하는 내 친구는 진짜 잘한듯18
17:56 l 조회 48
썸남이랑 데이트 때 점심에 만나면 몇시쯤 헤어져??
17:56 l 조회 5
나 편두통 진짜 심한데 꾀병같아?1
17:5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