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657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8년 전 (2018/6/23) 게시물이에요
친구던 연인이던  

진짜 꼭 취향이 똑같지 않더라고해도 

잘맞는 사람을 바라면 욕심인가 

 

진짜 필요해서 부딪히는 싸움 제외하고 

나랑 잘 맞는 인연이 있다는 건 환상일까 

 

기대하지 말까?
대표 사진
익인1
어렵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는 모르겠고 없다고 생각하게 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어렵다는 생각만 든다ㅜㅜㅜ
분명있을거야근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찾아야하는 걸까, 아님 인연은 가만히 있어도 만나는 걸까 아님 인연이 다가오는 걸까. 그 고민 하고 있어 요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연이면 찾아서 만난 사람 가만히 있어도 오는사람 전부 될 수 있는거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 중에서 내가 인연을 발견할 수 있을까? 놓친 인연도 있겠지...? 어느순간부터는 스며든 관계가 인연같기도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놓쳤다면 그사람은 인연이 아닌게 아닐까..!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 깊은 깨달음! 진짜로.....! 나이가 스무살이 훨씬 넘었는데 자랑스럽게 이 사람이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이고 이 사람에게 내가 가장 소중한 인연이다라고 말할 수 있는 관계가 생겼으면 좋겠다. 모든 관계가 한 사람이랑만 있는 게 아니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연은 진짜.... 어려운 단어인 거 같아. 잘맞는다고 생각하면 곧 안맞고 날 어렵고 난처하게 만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난 진짜 사랑을 너무 어렵고 복잡하게 생각해서 오히려 못하나봐.... 이 사람의 마음을 너무 어렵게 생각하고 받아드려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다곤 생각하는데, 그렇더라도 신경쓰고 마음 써야 되는 거 같아 그냥 뭐든지 척척척은 아닌듯. 천생연분도 맺어지는 것이 드라마틱하지 삶은 현실이라고 하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뭐든지 척척척 까진 바라진 않지만 인연이 있다면 그걸로 충분한 세상일 것 같아. 삶은 현실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다면 인연은 당연 있지! 적어도 서로 호감있고 좋아한다면 그 자체로도 인연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중한 사람이지만 내가 힘들 때, 기쁠 때, 항상 현실적으로 공감해줄수 없거나 있어줄 수 없다는 게 가끔 슬퍼 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착잡하다..친구랑 같은 사람 좋아함 ㅠㅠ
1:10 l 조회 1
과천역 바로 주변에 고급 주택 많아서 신기..
1:10 l 조회 1
얘들아 다들 쿨쿨드르렁드르렁하고있는거야?
1:10 l 조회 2
미간 약간 넓은편이면 렌즈 직경 작지 않은게
1:10 l 조회 3
우리 친척들 잘사는 부자들 많은데 부자들은 개인공간 침해 싫어해서 거의 단독주택 살더라
1:10 l 조회 5
요즘 왜캐 초코우유가 땡기지
1:10 l 조회 2
공시생인데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함
1:10 l 조회 2
대학생인데 혼자 월세랑 생활비 다 감당하는게 말이 됨?
1:09 l 조회 5
응급실 갔는데 의사가 와서 입원하라하면 심각한건가
1:09 l 조회 4
웹디 독학 가능이야??
1:09 l 조회 3
나는 내가 달달한 향을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1:09 l 조회 5
나도 절대 안파는 주식 하나 있는데2
1:09 l 조회 11
신입이 순간 엥?싶은 말실수 한 거 상사 입장에서 계속 생각나...?
1:08 l 조회 5
초보자 마스카라 추천해줘ㅠㅠ
1:08 l 조회 3
헤르페스 1형 있는거 남친한테 말해야대?1
1:08 l 조회 9
20-30대익들아 너네 진짜 찐친 몇명정도 있어?? 2
1:08 l 조회 15
내 친구 메이플에서 연애하고 결혼한다!!1
1:07 l 조회 14
파라노부스 엔터테인먼트 주주 아니면 다들 제발 찡찡거려5
1:07 l 조회 12
소개팅어플로 여자 만나는거 어때1
1:07 l 조회 12
평생 주식 건드리지도 못할 것 같은 사람 있어? 2
1:0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