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내가 화났을 때 아예 말도 안시켰으면 좋겠어서
애인이 화났을 때 미안하다고 하다가 꺼지라 그러면 진짜 꺼지거든..
걍 가만히 내 할 일 해
근데 항상 이게 큰 화를 부르는 것 같아
근데 나는 가만히 냅두면 풀리는 스타일이라서
애인이 화났을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ㅠ
| 이 글은 7년 전 (2018/8/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내가 화났을 때 아예 말도 안시켰으면 좋겠어서 애인이 화났을 때 미안하다고 하다가 꺼지라 그러면 진짜 꺼지거든.. 걍 가만히 내 할 일 해 근데 항상 이게 큰 화를 부르는 것 같아 근데 나는 가만히 냅두면 풀리는 스타일이라서 애인이 화났을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