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947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7년 전 (2018/8/17) 게시물이에요
현재 고2 내신 바닥 원래 실용음악 보컬 하고있었는데 경찰의 꿈이 너무 강해져서 집에서도 경찰되는 거 찬성 근데 대학때문에 보컬로 대학은 나오고 하라는 집안 의견 나는 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 경찰 준비하고 싶거든 인생 선배들로서 뭐가 나을까?! 경찰은 굳이 대학 안나와도 되긴하지만 집에서는 대학은 나오는게 좋대 난 바로 준비하고싶고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껀 중간에 포기안하고 경찰붙을 자신 있으면 대학 안가고 경찰 준비
하지만 조금이라도 중간에 힘들어서 포기할수도있겠다 또는 불안하다 하면 대학다니면서 준비 근데 실용음악 대학다니면서 경찰 준비 솔찍히 어렵다고봐 대학다니는게 노는게아니잖아 과제에 시험에 관계도 쌓아야하고 대학다니면서 경찰시험준비 어려울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대학다니게 되면 2년제로 가서 졸업하고 바로 준비하려는 거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졸업하고 바로면 대학 다니는 동안은 경찰시험 준비를 아예 안한다는 말인거야?? 원래 실용음악 보컬하다가 경찰꿈도 갑자기 강하게 하고싶어져서 바꾼거 아니야??그럼 대학 2년 실용음악만 공부하는 도중에 경찰이 안하고싶어진다거나 다른게 하고싶어진다거나 하는 일은 없을까??그것도 생각해봐야할꺼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일은 전혀 없어ㅠㅠ나는 경찰 꿈이 확고하거든 근데 엄마는 대학은 나오는게 좋다고 하셔서 가려면 보컬로 가려햇덩거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찰꿈이 확고하면 차라리 경찰 대학을 가는게 좋지않을까?? 경찰대학 냐신등급은 잘 모르겠는데 굳이 대학을 나와야한다면 내신 더 올리던가 해서 경찰대학을 가는게 좋을꺼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나 내신 안좋은데 경찰대는 서울대 붙는사람이 가는곳이얏..!꿈도 안꾸지 ㅎㅎ..원랜 경행과 생각햇는데 거기도 다 쎄고 높아서 그냥 하던 보컬로 대학은 나오려고햇던거지 나오면 ㅎㅎ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무서워서 못하는데 지금 상황 보면 부럽기듀 함
7:04 l 조회 22
혹시 오늘 근로장려금 85만원 들어왔으면
7:03 l 조회 20
근데 만삭인 임산부가 새벽에 양수 터져도 바로 안낳아도 되는거임?1
7:03 l 조회 9
오 알림 없어서 뭐지 했더니 근장 들어와잇네
7:01 l 조회 12
아니 혈육이 연애하냐고 계속 추궁하는 심리 뭘까
7:01 l 조회 14
Isa 잘알 익들아🙏🙏 1
7:00 l 조회 21
나 지금 되게 신나
7:00 l 조회 59
요새 알리도 개비싸짐
6:59 l 조회 10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는
6:59 l 조회 7
근장 오늘 들어온 사람들은 ㅝ야?2
6:58 l 조회 46
삼전 팔고 하닉 사는거 굳이싶은가?1
6:58 l 조회 66
퇴사 면담 뭐라고 신청해야하지
6:57 l 조회 16
이직한지 2주째 퇴사합니다2
6:56 l 조회 61
유툽 할미언니인가 그분이 사팔사팔하지 말고 1
6:56 l 조회 118
40헤어진 전남친한테 톡인데 13
6:55 l 조회 36
주린이 근장들어온거 주식에 다 넣어야지
6:55 l 조회 28
아배아파배아파 미침
6:55 l 조회 90
아 오늘 비 오려나
6:53 l 조회 12
하닉 2주 살까 삼성 10주 살까7
6:53 l 조회 285
잠오는데 삼성전자 예약 걸고 자면댐??2
6:53 l 조회 19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