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2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수업시간 다 빼고 오로지 자습시간으로 나 혼자 공부 하는시간...! 몇시간 나와??
대표 사진
글쓴이
모든 수업이 네시~ 네시 반 정도에 끝나고 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첨에 8시부터 12시까지 수업듣고 1시부타 10시까제 자습했는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체능이라 실기특강다니고 공부하고 하니까 심 리듬 다까졌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난 재종 다니는데 수업이 네시반에 끝나서,,, 점심시간이나 쉬는시간에 좀 한다해도 많이 안 쌓이더라구ㅠㅠㅠ 자습 전까지는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학원은 좋은점 하나야 수업 오전에 대끝나구 자습하고 저녁이후에
사탐 들을사람2타임씩 그리고 자습시간에 선생님이 일대일로 내가 부족한거 봐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신기하다ㅜㅜㅠ 우린 걍 고등학교 4학년,,,, 7교시까지 수업하고 열시까지 자습,,, 자습시간이 부족한것 같아서 독재 옮길까 고민중인데 또 수업은 들어야할것 같고ㅠㅠㅠㅠ 익인이네 학원 방식 좋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선릉쪽이야ㅠㅠ 예체능이라 예종다닌답! 근데 문과도 이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종은 아니구 독재학원이지만 평균 14시간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독재라 자습 많겠지만 그래도 진짜 많이 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냐 저기서 2시간은 조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요즘 너무 졸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즌 출근 걱정된다 하....
9:37 l 조회 3
올 여름 계속 이러려나?
9:37 l 조회 2
인티에서 원나잇하는 친구썰 충격적이었는데
9:37 l 조회 3
족저근막염있는 익들아
9:37 l 조회 3
다이어트 해본익들아 정체기 겪어봤어???
9:37 l 조회 2
근데 여초와서 비혼하는 사람 쳐봤자1
9:37 l 조회 6
아 나 ㅇ내일 연차인데 뭔가 일 찝찝하게 실수한거 있는 것 같아서 너무 불안해
9:37 l 조회 5
장염 처음걸렸는데 열이 이정도로 날줄 ㄹㅇ 모름
9:37 l 조회 4
스탠리 네이버스토어에서 오십프로 세일해
9:36 l 조회 7
아니 왜 주말저녁엔 일찍 눈이감기는걸까? 새벽까지 유튜브보고싶은데 ㅜㅜ
9:36 l 조회 3
친구 결혼식 동영상이나 사진 영원히 저장해둬?3
9:35 l 조회 15
와...나 후레쉬 계속 켜놓고 잤어 아이폰 가격도 올랐는데
9:35 l 조회 8
ㅈㅂ 봐줘!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2
9:35 l 조회 21
가족 친구 돈 명예 순위가 어떻게 돼?1
9:35 l 조회 6
해외거주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8
스탠리 색 골라줘 제발6
9:34 l 조회 34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6
9:32 l 조회 7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6
9:31 l 조회 25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7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19
9:3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