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9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난 어릴때도 그냥 언니 오빠같았고 그렇게 불렀는데 

제목같은 상황인 글 많이 보고 반응도 애들 입장에선 그럴만하다길래 뭔가 신기하다해야되나 그래서ㅋㅋㅋㅋㅋ그리고 군인들도 보면 고유명사처럼 군인아저씨라고 많이 그러구
대표 사진
익인1
난 내가 초딩때 20대라 하면 엄청 나이 많은줄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애들한테 20대면 이모 삼촌이지 머...후ㅠ눈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군인아저씨는 고유명사고ㅋㅋㅋㅋㅋ
20대면 성인이니까 아저씨라 생각할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니이고싶은데 아가 부모님들이 나를 이모라고 칭하는 분들도 좀 있는...ㅠㅠㅠㅠ 22인데 "이모한테 인사해~ 이모한테 감사합니다해~"이런거
초딩정도면 언니라고 하돈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 차로 보면 그렇지 애들보다 걔네 부모님 나이에 가까우니까 이모 삼촌이지 아저씨 아줌마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 시안 여행 (병마용) 생각보다 작았어??
9:08 l 조회 2
올레샷 챙겨먹어야지
9:07 l 조회 2
울 강쥐 좀 봐ㅋㅋㅋ쿠ㅜㅜㅜㅜ 1
9:07 l 조회 5
한 일주일 동안 날씨 진짜 야르겠다
9:07 l 조회 14
오늘 불법 주차한 차 피해가다가 사고날뻔함…
9:07 l 조회 6
하닉 다시 올라가는 거야?
9:07 l 조회 12
오늘 무슨 날이야? 지하철이랑 버스에 사람이 너무 없는데1
9:06 l 조회 12
주식 200마넌 더 추매할까 흠
9:06 l 조회 9
9급 내후년 피셋 도입 확정이야?
9:05 l 조회 13
카톡 pc에 실시간으로 채팅 뜨는거 끄는법 있어?4
9:05 l 조회 13
삼전 시가총액 1위 재탈환2
9:05 l 조회 26
반존대 쓰는 사수 어케 생각함?3
9:05 l 조회 12
오전19도 오후30도 이게 무슨일이야1
9:04 l 조회 10
Ai시대
9:04 l 조회 10
재밌는 드라마 뭐 있지 요즘1
9:04 l 조회 7
라식 진짜 최고다..1
9:04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 4
9:03 l 조회 67
여자 귀신이 남자 양기 빨아먹어?? 4
9:03 l 조회 19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3
9:02 l 조회 43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4
9:0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