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36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토하니까 좀 서있기 괜찮은데 또 어지ㅓ울까??ㅠㅠㅠㅠㅠ알바중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더위먹은거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로 돕진 않았어ㅜㅜ 내가 배고프면 어지러워서 그건줄 알았는데 토를해서..이게 모지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어제먹은게 체하거나 그러진 않았어? 병원 가봐야할거같은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몸 안 좋은 것 같은데 조퇴하는 게?? 그러다 쓰러지면 더 오래 쉬어야 될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ㅜㅜ 걱정해줘서 고마웟!!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빈속에 토하는거 속에 엄청 무리야 쓰니야 웬만하면 병원 가보자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ㅜㅜ어재 먹은게 나오긴 했는데 가봐여겟다ㅜㅜ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제 뭐 잘 못 먹은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먹었을땨는 괜찮았는데 알바하러 나오니까 갑자기 그랭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마다 증상 나타나는 시간차가 있어ㅠㅠ! 안 괜찮아지면 꼭 병원 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알겠오!!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한테 해외에서만 파는 내가 갖고싶었던 걸 부탁했는데
1:33 l 조회 1
비빔밥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인 것 같아?
1:33 l 조회 1
친구 원래 이번주 나랑 여행가기러 했는데
1:33 l 조회 1
이 경우에 공기업 취업 도전 가능해?
1:32 l 조회 4
너무 심심해서 소개팅 어플 같은거 했는데
1:32 l 조회 14
다이슨 에어랩 컬링 배럴로 사용하면
1:32 l 조회 4
와 귀지 레전드로 많이 나옴
1:31 l 조회 7
오늘 토이스토리5 봤는데 진짜 너무 재미없었음...3
1:31 l 조회 14
저녁밥 먹는거 까먹었는데 지금 뱌고파
1:30 l 조회 4
너희들도 주기적으로 뽑아야하는 속눈썹 있니..?ㅋ 6
1:30 l 조회 13
내가 보는 눈이 너무 낮았구나
1:30 l 조회 24
매운거나 뜨거운거 먹고 나면3
1:29 l 조회 12
홀터넥은 누브라 입어야해?1
1:29 l 조회 16
부장님 은퇴 선물로 고량주...? 어때
1:29 l 조회 7
공기업을 가고싶다보다 지방살아서 일자리없어서 공기업 가야겠네 였는데5
1:28 l 조회 46
친구가 내 남친 못생겼다고 안좋게 말하는데 속상해10
1:28 l 조회 40
대학생익들아 신입생 남자애들을 노려야 됨4
1:28 l 조회 49
남자들이 더 외모 많이 보는 건 맞지?7
1:27 l 조회 45
한달 저축 80만원이면 적은가?2
1:27 l 조회 16
오피스텔 엘베에 종이 붙여도 되나? 3
1:2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