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4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나는 3학년인데 임상 실습하면서 현실을 깨달아 갈수록 후회가 되는 것같아.... 학과공부도 힘들지만 다른 과들도 공부 엄청 하니까 라고 생각되는데 하 뭐라하지 모르겠다.... 내가 임상 나가서 잘 할수있을까 싶고....
대표 사진
익인1
2학년인데 안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 근데 벌써 졸업반~ 3학년 1학기땐 맨날 울었다 근데 울며 겨자먹기로 실습나가고 하면 어느순간 끝나있을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습과제들이 많아서 너무 스트레스 받더라...ㅜㅜㅜ 교수님이 주관적으로 반정도 실습점수 주시니까 이것도 억울할때도 있고.... 간호사의 현실을 아니까 졸업하기도 두려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 나도 중간중간 엇나가서 2.9 맞고 그랬오! 근데 지금은 대학병원 합격했다! 갈곳은 많으니까 굳이 임상 안가두도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학점에 욕심이 엄청 많아서 울며울며 공부해서 4.3대 인데 잘 모르겠어....이렇게 학점을 잘 받고 좋은 병원가도 내가 버틸 수 있을까가 의문이야 ㅋㅋㅋ큐ㅠㅠㅠ 다른분야를 가려고 해도 임상 2년이상 경력이 필수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4학년인디 안함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청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후반들아 청첩장 받으면 기분 이상함?? 뭔생각들어?
21:10 l 조회 2
소개받을때 사진받았는데 얼굴이 본인 스타일 아니면🫪🫪🫪
21:10 l 조회 4
난 진짜 독기있는 인간이 너무부러움..
21:09 l 조회 6
취업 급한데 괜찮은 회사 찾고 싶은 생각은 안 없어진다
21:09 l 조회 10
근데 고양이상 여자가 ㄹㅇ 흔해?1
21:09 l 조회 11
있잖아 얘들아 화장실말야..2
21:09 l 조회 12
요즘 출산하는 나이대가1
21:09 l 조회 15
정치 잘 모르거나 극단적인 사람들한테 꿀팁줌
21:09 l 조회 8
다음 전쟁은 북한이 아니라 중국 대만이 유력해ㅋㅋㅋ
21:09 l 조회 12
던킨 버킷 음료 배달도 되네?안터지나
21:09 l 조회 3
현재 51시간 단식 진행중…3
21:09 l 조회 8
가슴큰익들아 붙는 옷입을때 브라 뭐입거
21:08 l 조회 12
인스타 붙잡고 살드만4
21:07 l 조회 25
대전에서 고속도로 연습하기 좋은곳 있을까?
21:07 l 조회 9
남이 얘기 못한다고 계속 말하면 걍 넘겨라 제발..
21:07 l 조회 11
예단은 신랑측에서 뭘 해줘야 주는거 아냐?
21:07 l 조회 11
요즘 네일 어떤게 유행이야??1
21:07 l 조회 5
나한테 화 낼거 다 내놓고 내가 혼내는게 아니라~ 이러는 사람들 너뮤 싫음3
21:06 l 조회 24
친구가 더치페이하자고 했는데 정떨진거 좀 그런가7
21:06 l 조회 33
나 생리 좀 불규칙한데 다낭성 있는거임 ?9
21:0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