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4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나는 3학년인데 임상 실습하면서 현실을 깨달아 갈수록 후회가 되는 것같아.... 학과공부도 힘들지만 다른 과들도 공부 엄청 하니까 라고 생각되는데 하 뭐라하지 모르겠다.... 내가 임상 나가서 잘 할수있을까 싶고....
대표 사진
익인1
2학년인데 안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 근데 벌써 졸업반~ 3학년 1학기땐 맨날 울었다 근데 울며 겨자먹기로 실습나가고 하면 어느순간 끝나있을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습과제들이 많아서 너무 스트레스 받더라...ㅜㅜㅜ 교수님이 주관적으로 반정도 실습점수 주시니까 이것도 억울할때도 있고.... 간호사의 현실을 아니까 졸업하기도 두려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 나도 중간중간 엇나가서 2.9 맞고 그랬오! 근데 지금은 대학병원 합격했다! 갈곳은 많으니까 굳이 임상 안가두도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학점에 욕심이 엄청 많아서 울며울며 공부해서 4.3대 인데 잘 모르겠어....이렇게 학점을 잘 받고 좋은 병원가도 내가 버틸 수 있을까가 의문이야 ㅋㅋㅋ큐ㅠㅠㅠ 다른분야를 가려고 해도 임상 2년이상 경력이 필수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4학년인디 안함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청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 안 좋은 사람 본 익들 들어와바
19:15 l 조회 1
아까 강아지 데리고 잠깐 주민센터 다녀왓는디 ㅋㅋ
19:15 l 조회 1
개인적으로 개신교 신자보다 선행을 하는 무종교인이 더 착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19:15 l 조회 2
한국인 MBTI 유형 순위
19:14 l 조회 14
얘들아 친구가 나 은연중에 돼지라고 생각한걸까……??ㅋㅋㅋ
19:14 l 조회 12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1
19:14 l 조회 6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7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
19:13 l 조회 8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1
19:13 l 조회 12
450일 사귄 친구가 "300일 사귄건 연애도 아니지”하는거 어케 생각해3
19:13 l 조회 12
내가 오늘 산 주식은..
19:13 l 조회 21
실업급여 2차 특강으로 제출하려는데 여기서 하나 골라서 보면 되는거지?
19:13 l 조회 4
ATM기기 동전도 뽑히면 좋겠다1
19:13 l 조회 6
헐 7월달에 일본가기로했어9
19:12 l 조회 21
원래 회사에서 팀끼리 서로 싫어해? 2
19:12 l 조회 16
요즘 비비들 왤케 커버력이 별로냐...
19:12 l 조회 6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어요
19:12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이런 거 직장이 있어야 되는 거지?1
19:12 l 조회 7
예대 간호 어디가 더 바쁠까2
19:12 l 조회 13
정신 힘든 애들이 가는 학교에 강압적인 선생님 있는게 말이 됨? 10
19:1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