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5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모르는 사람들끼리 4명 테이블에 앉아서 라멘먹음 40 | 인스티즈 

 

 

다 개인손님인데 왜 단체석에 어색하게 앉을까 참 나
대표 사진
익인1
헉수 귀여워ㅠㅠㅠㅠ 이거 겜이름이 모야???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멘가게스토리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악 고마워ㅠㅠㅠㅠ 귀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혹시 지금 판매하는 지역 말고 다른 지역에서도 판매하는법 알아..? 단골 9명 대체 어떻게 만들지 한 마을에 사람 종류?가 8명 뿐인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그 메뉴에 보면 지역 이전 그런거 있잖아!! 거기서 다른지역으루 이동하면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혹시 메뉴 어디에 있는줄 알아..?ㅠㅠ 진짜 검색해도 안나오고 눌리는건 다 눌러봤는데 어디에도 없어ㅠㅠ 단골 만들고싶어 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른 익인데 그거 마을발전 마블 1등해야지만 다른 지역 나온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절해 복받아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쿄쿄쿄쿄쿄 사실 마블 잼없지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시만 너익 최고된다 랭크 34,,,,,,,,,,,,,,,,, 이거 시작할때 내가 라멘게임 한 시간 떠서 진짜현타와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저 게임 한국어로 설정 어떻게 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에 시작할때 지구본모양 ? 그런거 누르면 한국어로 바꾸는거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웟!!!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대결에서 맨날 져......
맛도 매력도 끝내주는 내 라멘.. 우리가게... 맨날 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ㅋㅋㅋㅋㅋㅋ맛이 500인데도 져 대체 심사기준이 머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딘짜 심사기준ㅁ이 뭐지 ㅠㅠㅠ 나도 동그라미인메뉴도 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지역 으로 이동하면 본점 사라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겁나서 이전못하고이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 익인데 본점이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거야! 라멘관은 그대로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막 2호점 생기는 건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라멘관이 1호점 2호점! 본점은 옮겨 가 다른 지역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 계속 옮겨다닐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고 재미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꿀잼 ✌︎('ω')✌︎ 운영하는거 좋아하면 재밌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아아앙 깔러간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라이벌 처치 계속 해야하는 것 때문에 관뒀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라이벌 지금 세명있는데 ㅋㄱㅋㄱㅋㄱㅋㄱㅋ 이기질못하고이써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재미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 운영하는게임 좋아하면 짱잼 ㅎㅎ 근데 점 화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나ㅋㅋㅋㅋㅋ 어떤 면에서? 나 지굼 게임 정착 못 하고 잇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이벌 가게가 자꾸 생김 내 라면 매력 이런거 떨어트리는 ㅋㄱㅋㄱㅋㄱㅋㅋ 심사 기준을 잘 모르겠고 .... 대결에서 진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대박 그렇게 깊은 게임이란 말여?!?!??? 당장 설치하러 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여기에 정착하길 바란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들어가서 처음에 언어 선택 어떻게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첨에 시작할때 지구본모양 떠 !! 그거 누루고 한국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뭐라고 인기글 .. 히히 다들 라면가게스토리2 하세요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기 게임 재미써 닌자 그거뜨 재미써 ㅜ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타운 스토리 ? 그거랑 이거만 해 봄 비싸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흑흑 내 존진이 닌자 스토리 재밌다고 해서 큰 마음 먹고 해봤는데 완전 꿀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얼 나레기 커피한잔 안 마시고 깔러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두 이거 가끔 하는데 이거 원래 이렇게 바라보고만 있는 게임이야?? 내 손으로 하는게 거의 없는거야 원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헥 할거 디게많음 라면도만들고 대결도 해야하고 마블도 하고 수치 보면서 이전도 하고 ••••• 등등등등 할거 진짜 많은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카이로소프트 게임 넘 재밌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운 뭐시기 게임 빼고는 좋은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카이로소프트 게임 다 좋아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게임 개발 스토리랑 던전 모험 짱 재밌어 진짜..다른 것도 다 재밌긴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 다 유료 .. 다 해보고싶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비싼 건 진짜 비싸지..ㅠㅠㅠㅠㅠ가끔 하는 세일을 노리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헉넘재밌겠다 수능끝나고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헉짱비싼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고삼 .. 푸히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이폰 지금 무료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히히 난재수생!!!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 ㅋㅋㅋ ㅋ난샘송..돈주고해야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히 함 해 봐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쓰나 제목 보고 생각났는데 나도 저번에 청담 아오리에서(티미) 모르는 사람 네명이랑 같이 라면 먹은 적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헉 쓰니 글 보고 다운로드중 재밌겠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여기에 정착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영어만 나오는데 언어 못바꾸ㅕ..?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청ㅁ시작할때 지구본모양 누르면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첨부 사진원ㄹㅐ 이런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에게
아니ㅠㅜㅠ 맨첨에 카이로소프트 뜨고 시작창에 !! 지구본모양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재밌어보여서 깔고이땋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업 성공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하는 중 ㅎㅎㅎ아 이거 잠깐동안만 무료였던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카이로소프트가 다 유료인데ㅜ지금 아이폰에서 이것만 무료인가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이 대기업 증권사 다니는데 연봉엄청 벌겠지..
2:31 l 조회 1
뭐 이런 바지가 있지..? 40
2:31 l 조회 1
보통 헬스장 한달에 얼마정도 하면 괜찮은거야?
2:31 l 조회 1
그 아침에 6시쯤 운동하고 9시에 인바디재도 돼?
2:31 l 조회 1
여름이불 한달에 몇번세탁햄
2:30 l 조회 3
전문댄서 아닌데 춤만 추는 애들이 찐 부자임
2:30 l 조회 7
와 극우들 진짜 진절머리난다
2:30 l 조회 8
지방사립대 나와서 대학원만 서울상위권 가놓고 중경시 건동홍 학부 무시하는 사람들은 뭐지
2:30 l 조회 4
립 같은거 사? 하나는 화장대 하나는 가방????1
2:29 l 조회 5
미용실 원장이랑 디자이너랑 차이클까?
2:29 l 조회 4
커피 두잔 먹어서 잠 못자는중
2:29 l 조회 4
하루만 불 켜고 자도 되려나..? 6
2:28 l 조회 34
남동생 술 진짜 어지간히 먹어야지 2
2:28 l 조회 7
피부 화장만 하면 예뻐지는것같아..1
2:28 l 조회 16
나랑 너무 다른 사람이 미친듯이 끌려1
2:28 l 조회 14
우울해…..1
2:27 l 조회 7
익들아 개급함 선물로 뭐가 더 나아? 4
2:27 l 조회 13
낼 오전부터 쭉 하루종일 시간보내여되는데 텔밖에 답이없나2
2:27 l 조회 9
키 큰 애들이 너랑 키빼몸 똑같은데 왜 넌 날씬해보이냐 하면 할 말이 없음
2:27 l 조회 5
남자들 아무리 잘해줘도 급 따져서 더 나은 여자한테 가는거 7
2:2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