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5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10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러브라인을 왜이렇게 많이 심어놨어..
대표 사진
익인1
현실은 그런거 없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거 엄써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8학번 새내기이지만 드라마를 보며 현실에는 없는 설렘을 느낀다.... 내 동기들은 다 짱구들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앜ㅋㅋㅋㅋㅋ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몰라서 묻는건데 짱구들이라는게 무슨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걍 철없고 중학생 남자애들같애!ㅋㅋㅋ 그냥 친한 친구 이상의 이성적인 감정이 1도 안든다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말그대로 짱구같은애들이라는 거였구나ㅋㅋ설명고마웡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ㄹㅇ 연애를 위한 대학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실은 공부하고 알바하기 바쁜 대학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못하는 연애 대신해준다 행복해.,... 대신 가슴떨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니까 드라마인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1학년 때는 쫌,, 핫하지 않아? 럽 라인 ?ㅅ ? 우리 학교만 그래?ㅋㅋ 사랑의 짝대기 장난아니었는데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우리학교도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 동물의 왕국인줄 알았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리과도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우리학교는 진짜 저런디....완전 연애파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현실도 진짜 암묵적 연애파틴뎈ㅋㅋㅋㅋㅋㄴㅋㅋㅋ 우리과는 동물농장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새내기땐 저정도였긴해 지금은 안그러지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학교 과제랑 연애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현실 그런일 많이는 없음ㅋㅋㄱㅋㅋㄱㅋㄱ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현실같던뎉ㅌㅌ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현실같던데ㅋㅋㅋㅋㅋ 딱 입학했을 땐 진짜 러브라인 장난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학점챙기고 돈 벌기 바쁜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울학교는 동물의왕국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우리과도 동물의 왕국임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33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44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새내기 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과도 작년까진 그랬었다는데 우리18학번애들은 그런 러브라인 없이 레포트와 럽라하려나보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 대형과인데 씨씨 한 컾밖에 없구요....18 맞고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새내기일때는 실제로 저랬었음,,ㅋㅋㅋ여기저기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완전 현실인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 우리학교는...(절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새내기때는 우리도 저랬던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나빼고 다 사겨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학교는 저정도였... 학년 올라갔어도 우리학녕랑 우리학년으로 복학한 커플 많았어^^ 내 친구들 4명 다 복학생오빠랑 사귐 ㅎ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새내기때는 다 저렇지않나 우리학교도 저정도였음 진짜 주변에 보면 다 CC...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경영익 완전 현실이라고 생각하고 간다 다른점은 러브라인인 커플도 결국엔 거의 헤어진다는거 겉으로는 저래보여도 알고보면 쓰레기였다는거 이런것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미대익 ,, 저런대학생활 해보고싶다 ㅎ 여초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cc도 하고 다른 학교애랑 연애하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재밌던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새내기땐 다 저러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새내기 때 완전 동물의 왕국이었는뎈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자 동물의왕국ㅋㅋㅋㅋㅋㅋㅋㅋ삼월부터 다커플이어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는 진짜 칼귀가라 씨씨같은건 꿈에도 찾아볼수없닼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졸업반인데 1도 없었다..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울학교 동물의왕국 ㄹㅇ로 맞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씨천굳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asky... 취업해서 맞선이나 봐야지... 인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울 학교는 모르겠고 우리과는 진짜 저런분위기 절대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도경석 연우영 없구여 김찬우만 있구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여댄데 왜들어와찌 머쓱타드...(퇴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현실은 안그렇지만 그래도 잼잇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울학교는 다 자기일하느라바쁜데 ㅋㅋㅋㅋㅋㅋ 내가 이학교학생이라그런진 몰라도 이 흐름이 더 좋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새내기는 연애라인 진짜 판치긴해 그게 드라마만큼 자극적이지 않아서 그렇지!
연애하다 싸우다 시험망치고 놀다가 출튀해서 찍히는 애들 수두룩빽빽했는데
고학년버전 드라마도 나와랍 그럼 연애가 뭐야진짜 학점 수복하고 취업어떡해야할지 절망하는 청춘만 나올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우리과도 연애 엄청 해 ㅋㅋㅋㅋ 특히나 새내기 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현실에서는 진짜 그런거 없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화장하고 머리 까지 하는데 몇시간 걸려?
1:19 l 조회 3
근데 난 홍명보 부러워
1:18 l 조회 6
버거 영어 스펠링 틀리면 어떰?1
1:18 l 조회 7
헬스장 인포알바 해본사람
1:18 l 조회 3
26살인데 내친구 30살 남자랑 결혼한대 1
1:18 l 조회 20
홍명보 마지막 웃는 거ㅋㅋㅋㅋ1
1:18 l 조회 6
계약직 2달 하다가 퇴사
1:18 l 조회 4
대학에서 과cc 2번하면 어때보여?3
1:18 l 조회 8
사내연애 안좋은거 아는데 한번 해보고 싶긴 행
1:17 l 조회 4
승무원 관두니까 할 일이 없음 ㅎ1
1:17 l 조회 10
아이폰이 갑자기 잠겼어 ㅠㅠㅠ 소유자가 아이폰을 잠궜다는데2
1:17 l 조회 13
나는 일경험 인턴하는데 일을좀 시켜
1:17 l 조회 11
혼자놀기 좋아하는 익 있어?1
1:17 l 조회 11
엥 연애해본 애들 들어와봐 내친구 왜이러는거임…?12
1:16 l 조회 27
키위랑 그릭요거트 가져옴
1:16 l 조회 11
나랑 직장동료랑 10살 차이 나는데
1:16 l 조회 7
대구사는데 요새 낮에만 덥지 시원함4
1:16 l 조회 11
와 나 헛돈 ㄹㅈㄷ3
1:15 l 조회 20
친구들이랑 클럽 갔는데 남자들이 나한테만 다가오면5
1:15 l 조회 44
갤럭시 기카 셀카 찍으면 자동보정 됨?
1: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