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9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160/62 

얼굴호빵 뱃살겁나많은 하체비만으로 허벅지가 터질거같아 물론 뱃살도 터질거같은 

 

진짜 다이어트해야될거같아서 ㅜ 

 

먹는거 진짜 엄청 좋아하고  

뭐가 먹고싶다! 하면 무조건 먹어줘야해 

그리고 엄청 잘 배고파해...ㅜ 

라면같은 밀가루음식 정말 좋아하고 

국물 킬러야 

아침 안먹고 점심 왕따라서 어떻게 될지 모르고 

저녁 왕창 먹을거같은데 

사정상 운동도 못하고 

 

모아보니까 정말 살이 찔수밖에 없겠는... 

 

어떡하지 정말 

그냥 살 못뺄 운명인가
대표 사진
익인1
고등학생이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왕따라는게 참 우습지만 대딩이야,,,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아침은 과일로 대체하는게 좋을듯.. 일단 몸이 배고픔을 모르게하는게 중요해.. 자주 여러번 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한번먹으면 좀 많이 먹어...그리고 아침에 뭘 먹으면 배가 아파서 ㅠㅠ 아침에 아예 안먹어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나나 복숭아 같은것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배에서 막 꾸루루로로롤룩 이래... ㅜ배는 고픈데 먹으면 탈나는 이상한 몸이야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먹는거 좋아한다니까 다이어트하다가 폭식할 위험이 높아. 그러니까 자주 여러번 먹어. 점심쯤은 일반적인 양으로 일반식해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심...ㅜ 점심 아마 항상 삼각김밥 먹거나 굶을거같은데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건강하게 뺄 생각은 접는게.. 그럼 저녁만 먹겠다는 소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진짜 식성나랑 똑같다 전날밤에 보면 다음날 꼭 그거멋어야하는거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하 ㅠㅠ슬프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점심을 먹고 저녁은 소식해야함 이건 뭐 사실 다아는사실인데 실천을핮기힘든거지ㅜㅜ 공감간다 나도 다이어트하고 있는ㅈㅜㅇ인데 적게먹을려고 해야하는갓도 있지만 좋은음식을 먹는ㄱㅓ부터 해봐ㅠㅠㅠ 차라리 고구마를 먹던가 토마토이런거 닭가슴살도 소세지로 나와서 먹기도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난 무엇보다 뭐먹고싶을때 내가 뚱둥했던? 사진을보면 다이어트하게 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고마워 ㅠㅠㅠ
진짜 어떻게 해서든 살 빼고싶다 ㅜ
맞는 옷도 없고 사고싶어도 못입고
맨날 말만 살빼야지 살빼야지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각만ㅎㅏ고 실천을 안하면안돼 ㅠㅠ난 일주일에 한번 치팅데이가지면서 참았어 일주일되먄 먹을수있어라는걸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점심을 먹고 저녁을 안먹는게 좋을듯! 길게 계획 잡아서 지금부터 천천히 양을 줄이면 좋을꺼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가루를 한달 맘먹고 끊어볼까 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
8:09 l 조회 1
바람핀 전남친 여자친구분 임신하심
8:08 l 조회 8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8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1
8:07 l 조회 6
나 싸불당해5
8:06 l 조회 25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1
8:06 l 조회 18
나 이래도 혹시 성병걸릴수도 있어??ㅠㅠㅠ5
8:05 l 조회 41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1
8:04 l 조회 21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25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7
8:04 l 조회 28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1
8:04 l 조회 18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15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1
8:03 l 조회 20 l 추천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23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2
8:01 l 조회 67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3
7:59 l 조회 65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31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63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38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