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성인이고 용돈을 받기도 해. 그런데 돈의 문제가 아니라 내가 뭐 인터넷에서 사기만 해도 엄청 싫어하고 뭐라고 하셔,,
아니 진짜 매일 오는 것도 아니고 어어어어쩌다가 한 번? 2주에 한번? 솔직히 정확한 횟수는 모르겠지만 어쩌다가 한 번 배송이 온단 말야.
뭐 아이돌 굿즈나 입을 옷, 필요한 문구류 같은거 사는데,, 엄마가 너 인터넷 쇼핑하지말라고 그러시는 거야.
음 내 상황이 공부를 하는 상황이긴 한데,, 아니 공부를 하더라도 뭔가 필요하거나 사고 싶은게 있으면 사는 거 아니야,,?
그래서 내가 엄마는 내가 아이돌 물품을 사는데에 돈을 써서 그런거냐고 물어보니까
그런걸 사는데 알아보는 시간이 아깝고 신경을 쓰는게 싫다고 그러셨어.
,,,,음 그러면 내가 어떻게 말해야 하는 거야,,? 솔직히 말해서 그런거 찾아보는 거 하루 이틀 꼬박 24시간 걸리는 것도 아닌데,, 쉬면서 알아볼 수도 있고 그런 정보 잘 나와있고 하니까 쉽게 구매할 수도 있는 거 아니야,, 그리고 옷을 많이 사진 않지만 어쩌다가 사면 너가 무슨 시간이 있다고 이런거나 알아보고 있냐고 그러면서 옷 사는 것도 엄청 싫어하심. ,,,,너무 숨막혀 뭐 나는 하루 24시간 공부 해야하는 건가.. 너무 이해가 안돼 엄마의 생각이. 그 시간에 공부를 해라.. 이런식으로 말씀 하시는데
그렇게 치자면 엄마랑 대화하는 것도 밥 먹는 시간도 다 아깝고 공부 외엔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하는 건데,,솔직히 말해서 ㅋ 큐ㅠㅠ 할 거 다 하고 공부하거든,,?
근데 친구들이랑 약속도 못 잡아 저런 이유로 한 달에 한 번도 내 시간,, 여가 시간을 갖지 못해,,진짜 뭐라고 해야해?
내가 공부로 받는 스트레스 이렇게라도 푼다 이런식으로 말하니까 무슨 그런거로 푸냐고 그러시고,, 아,,,,진짜 저런 엄마의 생각에 대해서 뭐라고 대답하고 반론(...)해서 내 뜻을 펼쳐야 할 지 모르겠다. 좋은 생각 있는 익인이들,,도와,,,,주,,세,,,요,,,,,,,,,너무 힘들다 진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