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9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7년 전 (2018/8/26) 게시물이에요
(제목 상위권하위권 이렇게 써놓은 거 미안해ㅜㅜㅜ그렇게 말하는 거 좋아하지는 않는데 제일 적합한 단어인 것 같아서ㅠㅠ) 

 

고2 학생이야! 요즘에 고3준비하면서 내 성적으로 갈 수 있는 대학들 보고 있거든 그러다가 문득 저런 생각이 들어서ㅠㅠㅠ뭔가 내 생각 자체가 정리가 안 되서 뭐라하는지도 모르겠지만 내 질문에 답해줘도 좋고 대입에 관해 조언 해줘고 되고 다 좋아...요새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ㅠㅅ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하위권학교 학생인데 ㄹㅇ 사람바이사람이야 그 안에서도 의지있고 열정적으로 사는 사람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바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넘나 편향된 생각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의지와 열정은 아니고 학업에 대한? 틀에 박힌 공부에 대한? 의지는 적겠지 대신 다른 분야의 의지와 열정이 많을 가능성이 높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바사인데 가끔 보면 와 저럴 거면 대학 왜 왔지 싶은 사람도 있고 와 진짜 인생 열심히 사는구나 싶은 사람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바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편견 가득찬 생각이다 열정 갖고 열심히 학업 매진하는 사람 많아 내가 다니고 있는 학교가 하위권인데 사범대생은 임용 준비 공부 누구보다 열심히 하고 다른 단과대 학생들도 은행 들어가고 회계사 자격증 따는 등 좋은 곳 들어간 사람 많음 대학은 말 그대로 고등학생때까지 학업에 성실하게 임한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밖엔 안 돼.. 그 이후로 사람이 어떻게 변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더부룩한데 자꾸 밥 먹으라고 하는거 엄마 특인가ㅠ
9:56 l 조회 2
실제 한국나이보다 두살이나 깎는 이유가 뭐야? 이해돼 너네는?
9:56 l 조회 3
롯데리아 햄보거 추천 좀
9:55 l 조회 2
40이 무슨뜻이야? 2
9:55 l 조회 6
키작녀인데 이거 기분 나쁘면 예민해?2
9:54 l 조회 10
진지하게 전업주부가 싫음?5
9:54 l 조회 19
손목이 세게 부딪혔는데 주사 맞아야할까? ㅠㅠ1
9:54 l 조회 7
익들은 만두 한번에 몇개먹어??2
9:53 l 조회 11
친구 둘 키톡 초대해서 채팅방 만들엇는데
9:53 l 조회 6
남자입장에서 번따당하면 기분 어때?1
9:52 l 조회 20
나 오른쪽 눈이 이상하게 보이는데 와이러지..3
9:52 l 조회 27
버스 옆자리 남자한테 뭔 말도 안되는 냄새가 남
9:51 l 조회 30
이번 장마 기간 길다던데 끝나면 쨍쨍하겠지? ㅠㅠ
9:51 l 조회 5
긁혔네 <<< 이 말 진짜 지능 떨어지는 것 같음7
9:51 l 조회 42
오래 보려는 남친과 통금 두는 부모님 사이에서 죽겠어6
9:50 l 조회 18
50대한테는 40대초도 어린가1
9:50 l 조회 18
잘생기고 능력있는데5
9:50 l 조회 24
옆광대 사라져버렸으면... 1
9:50 l 조회 9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2
9:49 l 조회 24
직장인들아 오늘 뭐해4
9:49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