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01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렌즈 잘못산 것 같지??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40 | 인스티즈

렌즈 잘못산 것 같지??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40 | 인스티즈

렌즈 잘못산 것 같지??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40 | 인스티즈

직경이 너무 작은가?? 대체 내 눈동자 직경을 내가 어겋게 알아ㅠㅠㅠㅠㅠㅠㅠ 내일 써야하는데 망해어ㅜ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직경 적당해보이는뎅,,, 색깔때문에 어색한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 검은자 보이는 건 안 이상해...??? 눈동자가 따로따로 노는 것 같아보여서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원래 저런 디자인의 렌즈는 가운데 저렇게 약간 사시처럼 보인다해야되나,,,,원래 그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비싼 건 아니니까... 휴 ㅠㅠ 거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저렇게 동공쪽에만 딱 동그란거 말고 다른거 사면 괜찮을거야ㅠㅠㅠ나도 렌즈 실패 마니해봐서,,,ㅎ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난 요번에 첨 사봣는데 끼자마자 내 눈동자 색이 넘 달라져서 깜짝 놀랐어ㅠㅠㅠㅠ 새로운거 시도 안 할래 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짤 검은색 좀 보이는 건 싴경 안쓰여...?? 눈도 안쪽은 저기보고 한쪽은 여기보고 이러는 것 같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저건 근데 직경작은 거 사면 거의 다ㅜ저래 근데 막상 자기 자신만 다른사람들은 못느낄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헉 그래?! 그랬으면 좋겟다 ㅠㅠ 아무한테도 말 안해야지!!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부르면 기분이좋아져
21:12 l 조회 1
지금 사고시픈거 :
21:12 l 조회 2
두찜 로제 찜닭에 만두 기본으로 안 들어가지?
21:11 l 조회 3
아개웃기다 12년된 남자친구핟테 나 좀 그만 꼬시라고! 이랬는데
21:11 l 조회 9
익인들아
21:11 l 조회 3
우울증있는데 인터넷에서 알바하면 ㄱㅊ아진다고 해서1
21:11 l 조회 13
나 맛집 블로그 하는데 데이트코스 추천해달라고 댓글 달림
21:11 l 조회 5
양띵TV 중간 부터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뭘 한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21:10 l 조회 5
부동산책에서 확실히 오를거라고 추천한 아파트 단지들..
21:10 l 조회 15
피부과 체험 뭐 있길래 받았는데 원래 회원권 강요 심해…?? 2
21:10 l 조회 3
러닝 취미인 남자 어때? 4
21:10 l 조회 12
얘들아 cu에서 하겐다즈 50퍼 할인함3
21:10 l 조회 14
소개팅 첨인데 첫마디 뭐라거해..?
21:10 l 조회 5
틈새 vs 너구리
21:10 l 조회 2
결혼한 익 있니??? ㅠㅠㅠㅠㅠ도움좀 ㅜㅠ7
21:09 l 조회 22
나 여친 팔베개 해주는게 습관돼서 헤어지고나서…6
21:09 l 조회 31
우리팀장 여혐있음3
21:08 l 조회 20
숏컷치러 언제 가야겠다
21:08 l 조회 4
속옷 다들 어디서 사.. 노와이어 입는 익들 추천좀ㅜ 1
21:07 l 조회 17
토익공부하면 공시 영어 공부도 되남?2
21:0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