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43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7년 전 (2018/9/06) 게시물이에요
난 영화보단 뮤지컬 보는 게 좋아서 영화는 개봉작 중에 마음에 드는 게 있어야 보러 가거나, 네이버로 사서 본단 말이얌. 그리구 돈 아껴서 보러가는데, 뮤지컬 봤다고 말하면 굳이 내 앞에서 그 돈이면 영화 몇 번 더 보는 거 낫지~ 이러면서 비꼬지...ㅇㅅaㅇ
대표 사진
익인1
뮤지컬 무시 ㄹㅇ 이해 안됨... 뮤지컬이랑 영화는 엄연히 다른데 왜 굳이 둘을 비교하는 것...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둘이 다르다고... 왜 같은 선상에 두고 비교 하는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뮤지컬은 뮤지컬의 매력이 있고 영화는 영화의 매력이 있는건데ㅠㅠ...나도 영화를 더 많이 보는데 뮤지컬을 더 좋아한다굿....흑흑 둘다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사람은 진짜 좋은 뮤지컬 안 봤어서 그래.. 나는 영화 덕후이지만 돈 풍족 할 때 뮤지컬 몇 번 봤었는데 진짜 좋더라 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것 같오... 좋은 뮤를 못 보거나 아예 뮤 본 게 없으면서 무시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남의 취미 무시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본인 취미는 존중 받고 싶으면서 남의 취미는 존중 못 해주는 거 노이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ㅜㅜ 뮤지컬 진짜 좋아하는데 친구가 돈아깝다 그래서 마상입었었는데ㅜㅜㅜ 진짜 뮤지컬 최곤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는 지방이지만 서울까지 가서 보는 이유가 있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ㅜㅜ 진짜 재밌는데ㅜㅜ 똑같은거 계속 봐도 배우가 누구냐에 따라 느낌도 달라지고 그러는데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ㅜㅜㅜㅜㅜ 그리고 첫공과 막공의 차이도 크고... 한 번 봤어도 막공은 배우분들 진짜 모든 걸 쏟아내서 막공 또 보러 가는 거 체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뮤지컬 보는거 좋아하는데 주변에서 똑같은거 여러번본다할때가 제일 싫더라ㅠㅠㅠㅠㅠ 내가 내돈내고 한번을 보던 열번을 보던 뭔 상관인지 그돈으로 여행을 가라는둥 가방을 사라는둥 적금을 들라는둥 진짜 싫어 내가 빚내서 보는것도 아닌데 왜그러는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난 영화 한 번 보면 또 못 보지만 뮤는 여러번 봐도 색 달라서 돈 더 아껴서 주말에 올라간 김에 여러번 보고 오는데 주변에서 난리야... 그 돈이면 어쩌고 저쩌고... 어쩌라구 정말... 니드 돈 아니구 내 돈이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쓰니 말에 진짜 백퍼 공감ㅜㅠㅜ 그리고 뮤지컬 좋아한다 그러면 홀 너 부자구나..??하는것도ㅜㅠ 나는 날아올라서 학할받고 본단말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나두 할인 보는데... 조기예매 할인, 재관람 할인, 마티네 할인등 할인이 얼마나 많게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맨날 뫄뫄는 부자구나? 십만원짜리 뮤지컬 맨날 보게? ㅋㅋㅋㅋㅋㅋㅋ저는 부자가 아니구여 돈벌어서 저금안하구 그냥 다 써없애버리는 그지인데여..그러면 또 저축안한다고 뭐라하고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근데 진찌 사람 호불호가 심한듯
21:50 l 조회 1
새로 사귄 남친이 키가 너무 작은데 이별 사유가 될까
21:49 l 조회 1
연고대 가서 인싸면
21:49 l 조회 1
너넨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어떻게 해?
21:49 l 조회 2
읭 누가 인스타 팔취했다 다시 걸었는디
21:49 l 조회 5
애니메이션 많이 보는 익들아
21:48 l 조회 5
우리집 투자이민 가려는데 미국은 엄두도 안나서 포기
21:48 l 조회 10
커뮤하다 보면 왤케 정떨어지냐1
21:48 l 조회 10
나 짝남이랑 눈도 안 마주치는데 내가 좋아하는 거 모르겠지2
21:47 l 조회 11
하겐다즈가 맛있음?4
21:47 l 조회 12
교대근무하면서 토익 준비하는 사람 있어 ?1
21:47 l 조회 6
캐쥬얼하게 입는 여익들 어디 브랜드 뭐 입어??
21:47 l 조회 5
50살이 27살한테 나이 들어간다 많다고 하는게 진짜 그런 사람 많아?1
21:47 l 조회 6
유튜브 숏츠 고양이 영상에 좋아요 누르면 좋아요가 고양이로 변함 ㅋㅋㅋㅋ 1
21:47 l 조회 4
얘들아 강아지 치즈 케이크 한두입 먹은 건 갠찮지……..?2
21:46 l 조회 15
모쏠인데 여친 생기면 해보고 싶은거....10
21:46 l 조회 31
강아지 키우는 익들 글 한번만 읽어줘!2
21:46 l 조회 21
취준 망하면 어떡해8
21:46 l 조회 34
고민(성고민X)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21:45 l 조회 3
내일 장내기능 재시험인데 깝깝해2
21:4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