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46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46
이 글은 7년 전 (2018/9/06) 게시물이에요
좀 멀리하고싶고 아는척 안하고싶고 말안걸고싶고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딱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바케..? 너무 없는건 좀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는 아닌데 내가 말 걸어도 단답으로 대답하고 이러면 그냥 아... 말 안 걸고 싶긴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수적은 게 난데..그래도 말은잘들어주고 잘웃고 리액션은 좋거든 ㅜ 근데 먼저 말을 안걸어줘 흑흑 나도 말주변없고 먼저 다가가는게 힘들어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누구든 먼저 말 거는 건 힘들걸...? 누가 말 걸어주기만 기다리다간 혼자 밥 먹고 그러지,, 마치 나 ^_____^ 그래서 이제는 내가 먼저 말 건다...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8
말 거는 건 누구나 어려운 것 같운뎅...감수하고 말 거냐 아니냐의 차이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걸었을때도 대답 잘 안하고 답답하면 좀 그런게 있어 근데 그거 아니면 딱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난 그런애들이 오히려 더 좋앙 ㅋㅋㅋ
나 드립치고 말하는거 좋아해서 껄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막 말수없는데 내 드립에 웃고 빵터지고 그러는거 재밌졍 친해지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 내 생각인데 사람들은 그 사람 특징 때문에 싫어하기보다 그 사람 진심에 따라서 멀리하고 가까이하고 그렇게 되는 것 같아... 말을 적게 하는 사람이라도 한 마디가 진심이면 좋은데 관심 없는 단답이면 누구라도 싫어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불편하지않게 말이 없는거면 상관없는데 아니면
불편해 내가 말이 많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바사 근데 이야기 전혀 안하면 대화 할일이 없으니 친해지기 힘들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내가 말많은편인데.. 말많네.. 이런 생각드려나ㅠ걱정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불편할 정도로 말이 없으면 싫은 건 아니고 좀 그래 ... 나 대학와서 동기 친구 사귀었는데 말수가 너무 적고 ㅠㅠ 내가 하는 말에도 단답이라
내가 불편해지더라............... 내가 말 안 하면 친구도 말 안 하고 ㅠㅠ ㅠ ㅠ ㅠㅠㅠ 싫은 건 아닌데 얜 나랑 친해질 생각이 정말 없다는 생각이 들더라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말수없어도 말할때만큼은 좋은느낌 주고 그러면 피할이유가없지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말이 많아섴ㅋㅋㅋㅌ 잘들어주는 친구 최고얌 서로 깔깔거릴 수 있어서!! 아직 쓰니가 얼마나 좋은 사람인지 다들 눈치를 못챘나보다ㅠ 좀만 기다료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번에 같이 다니는 친구가 조용한데 내가 말 걸어야지만 얘기해서 얘가 나 별로 안 좋아하나?라는 생각은 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예 말을 안하는 것도 아니고 나도 말수가 없어서 괜찮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좋앙 말 많은거 싫어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을 안한다고 해서 그사람이 싫진 않지만 난 굳이 같이 어울려 다니려고는 안할듯 나랑 성격이 안맞을테니까 서로 불편할거같은데ㅠ 난 내가 한마디하면 한마디 돌아오는 사람이랑 대화하는게 좋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해지기 초반관계면 본문만큼은 아니더라도 나라면 친해지기는 힘들것같아..ㅠ 벗 그정도는 아닌것같아! 또 친한관계면 아무생각 없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싫다기보다는 답답해
그리고 나랑 친해질 마음이 아예 없는건가 싶구...
아무래도 혼자 떠들다보면 마음이 안가지 않을까?
처음에 낯가리는 사람은 많으니까 그럴수있다쳐도 계속 말없으면 좀 무안하고 그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말 없는데 친구들도 말 없음 그냥 잘 맞는 사람끼리 만나면 되지 뭐 난 말 많은 사람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말수 적은게 싫은게 아니라 굳이 말수 적은 사람이랑 어울릴 필요가 없다고 느껴짐
그리고 대화하는데 나만 말하면 뭔가 내가 분위기 띄워야되는 사람인 것 같아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딱히 사람이 싫다기 보다는 대화를 하는데 이어지지 않으면 서로 어색하기도 하고 단답이거나 무반응이면 기분상하고ㅋㅋㅋㅋ그냥 말하기 싫어하는 사람이구나 생각들고 굳이 시간들여서 내가 노력해야 할 필요가 없으니깐 멀리 하게 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싫은건 절대 아닌데 워낙 조용하니까 뭔가 친해질수가 없어 ㅠㅠ 다가가기 어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딩때는 사람을 좀 오래만나기도 하고 이래저래 친해질 겨를이 많은데 대학와서는 좀 인위적인 인간관계가 많아져서 초면에 나도 어색해서 말 막 거는데 대답이 시원찮으면 좀 그렇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난 말 많고 시끄러운 사람 싫어해서 말수 적은 타입이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그런타입이더좋던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무 말없음 좀 다가가긴 어렵지 난 내가 그런 편이라 내성격이 맘에안들어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경험상 그래도 먼저 다가가서 말거는데 말없고 조용한 사람이랑 친해지면 의외인 모습이 있어서 좋아ㅋㅋㅋㅋㅋㅋ
친해지면 말 많던데?? ㅎ
오히려 말 엄청 많고 나서는 애들중에 좋은 애들 못봤어ㅇㅅ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너무 내 얘기만 해주는것 같아서 별로.. 대화하려면 서로 얘기 해야하는데 뭔가 소통도 잘 안되는것같고 그래서 난 개인적으로 그런타입 안좋아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근데
친해지기 어려울것 같아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좀 친해져서도 그러면 나만 노력하는 거 같아서 좀 그렇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난 좋앙 나는 처음에만 그러고 친해지면 시끄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걍 사람마다 다르겠지...난 갠적으로 별로.. 근데 말수적은거 좋아하는 사람도 많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내가 말이 많아서 그런 친구들 만나면 웃겨주고 싶구 그래서 엄청 들이댄다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솔직히 잘생기고 예쁘면 분위기 있어보여서 안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응 완전 이건 겪어봐야 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말걸어도 단답하고 재미없으면 더이상 말걸고 싶지않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니....? 반응만 진정성있게 해준다면야 상관없는데 조용한 게 죄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가 없는 편이라 상관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인티 이제들왔는데 댓글들을 많이 달아줬넹 감동... 읽어봐야지 ㅜ 이댓 쓰면 다들 볼수있는지는 몰겠지만..다들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애자 커플들은 진짜 여행 많이 다니네
9:01 l 조회 1
스탠리 1.18 화이트 32000원
9:01 l 조회 1
주식 엄마는 잘 됐고 아빠는 망했어서
9:01 l 조회 1
하닉 있는 애들 삼성전자도 있음?
9:01 l 조회 2
광통신붐은 온다
9:01 l 조회 2
익들도 배란기에 부음??
9:00 l 조회 2
와 하닉
9:00 l 조회 24
불닭 이지컷이랑 전자레인지용기로 바꾸면안되나
9:00 l 조회 5
내 쏠탑투 오늘 오르겟지
8:59 l 조회 13
자취방 현관에 도어락만 달려있는익들 있어?
8:59 l 조회 14
가르치는 것도 정말 재능의 영역인듯
8:59 l 조회 12
러닝 시작하고나서 살 빠지는것도 빠지는건데 삼시세끼먹어도 살이 안찜2
8:58 l 조회 12
껄무새가 되
8:58 l 조회 10
전에 하닉 목표가 90이었을때6
8:58 l 조회 36
국장이 진짜 많이 오르긴햇다
8:58 l 조회 18
누가 반도체 끝물이랬냐
8:58 l 조회 21
오늘 하닉 더 오를까2
8:58 l 조회 44
남아공전 라인업 불안불안한데..
8:57 l 조회 15
난 범퍼카도 잘 못타서 운전 못하겠어4
8:57 l 조회 21
돈이 조금이라도 생기면1
8:5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