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85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
이 글은 7년 전 (2018/9/09) 게시물이에요
오늘 내가 교회를 다니고 있어서 교회갔다가 롯데리아에 알바를 구했어서 갈려고 했었거든..? 

 

근데 롯데리아에서 이제 일한지 이틀됬는데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가기가 너무 무서운거야. 내가 했던게 마감대여서 매장청소하고 햄버거 만들고 마무리시간에 불판이라고 해야되나? 

 

그거 청소하고 쓰레기버리고 물청소하고 그런거였었는데. 내가 버거를 만들때도 그렇고 나머지 것들도 그렇고 알려주셨는대도 까먹어서 사람들한테 주눅도 들고 그랬었거든? 

 

의기소침해있고 막 그랬었는데... 알바 첫날에 가고나서 내가 너무 못한다는 생각에 악몽을 꿨어. 그래서 잠도 제대로 막 못자고 하다가. 다음날에 내가 지금 20살 초반인데 대학교를 준비중이라서 입시설명회를 듣고 알바를 하러 갔는데 롯데리아 가까이 가고나서 나도 모르게 뒷걸음질이 쳐지더라고? 그래도 참고 버틸려고 했는데 또 그러니까... 

 

점장님이 착하신분이라서 잘가르쳐주시기는 하셨는데 내가 너무 억압됬었나봐. 결국에 오늘 사고치고 말았다... 

 

계속 머릿속에는 그만두자랑 참고하자는게 부딪히고 있다가 처음에는 가자해서 가야되겠다 싶어서 롯데리아 근처에서 있었는데 어차피 해도 똑같다고 그만두자는 생각이 또 치고 들어와서 집 근처까지 왔다가... 

 

그래도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시 롯데리아에 갔어. 근데 다들 알다시피 주말에는 어느 매장에던지 바쁘잖아. 거기에 사람들 바글바글 거리는게 보이니까 겁먹어서 완전 도망치듯이 나왔다. 

 

그러고나서 문자로 죄송하다고 알바 못나갈것 같다고 좋은 알바생 구하셨으면 좋겠다고 거의 나 알바 시간에 보내버리고 지금 집에 왔는데... 

 

지금 머릿속이 너무 복잡하다. 이거 어떻게 해야 좋을지 내 방법이 옳지 못하다는걸 아니까 욕을 들어먹어도 괜찮긴 한데 계약서 내용처럼 신고 당하거나 그런거 당할 수도 있으려나ㅠ 걱정되서 익잡에다가 남겨...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회사 잡플래닛이나 블라인드 리뷰 몇이야?
7:42 l 조회 2
이 사람 조만간 퇴사할까?
7:41 l 조회 5
한달식비 얼마써야 적게쓴다고 봐?
7:39 l 조회 5
원신 그러고 보니 묶음배너 4성 어떻게 나올라나
7:38 l 조회 3
멸균우유 사두면 잘 마시려나4
7:37 l 조회 15
번아웃일까요 그냥 회피하고 있는 걸까요
7:37 l 조회 13
귀걸이 예뿐 명품브랜드 있어?!
7:36 l 조회 2
토요일에 쌍수 상담 예약 안 하고가도 가능해?2
7:35 l 조회 23
어……….?
7:34 l 조회 63
만약 너네가 5천을 시드로 주식을 하려고 할 때2
7:33 l 조회 82
집에서 돈가스 구웠어 1
7:29 l 조회 121
너네는 혈육한테 싸가지 없다고 말 할 수 있어? 아니면 혈육한테 이런 말 들으면 기분나쁨??1
7:29 l 조회 26
스키니피그 겁나 노맛이네
7:29 l 조회 6
어제 다들 업무시간에 대놓고 축구봤어?
7:29 l 조회 19
왜 자도 피로가 안풀리지
7:28 l 조회 39
24살 알바경력 5년!!
7:24 l 조회 22
저속노화 그 사람 멘탈 대단허네..8
7:23 l 조회 795
깁자기 닭가슴살 먹고 싶으면 진짜 배고픔이겠지?
7:22 l 조회 6
친구 없다더니 역시 성격 이상한 애들 말은 믿는게 아니네ㅋㅋ
7:20 l 조회 36
틈새라면에… 콩나물 넣어 먹어봤어???????3
7:20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