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94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2
이 글은 7년 전 (2018/9/10) 게시물이에요
그저 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고고 그닥 공부 잘하는 학교도 아니고 내신도 3점대? 그랬는데 논술로 한양대 붙은 거.... 공대........
대표 사진
익인1
헐 한양대 공대...대단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한양대 논술ㄷㄷ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 울 학교는 3점대인데 전교회장에 리더쉽 좋구 성격도 좋구 학생들 사이에서도 인식(?)좋고 그래서 쌤들이 팍팍 밀어서 학종인가 리더쉽 중요시보는 전형으로 한양대감 지방 일반고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양대 공대가 수도권에서 제일 높ㅇ@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노노 제일 높은 건 서울대 공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학교두..모고 6맞고 내신은 5점대인 친구 논술로 한양대 감......문과긴한데 문과 중에서도 탑인 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생이란 진짜 모르는것...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학엄청잘하나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양대 논술이 그렇게 어려워?? (정말 몰라서 묻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최저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어려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내신3점대에 이관데 경희대논술로 붙었다...데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논술학원은 4~5등급대애들 한양대랑 서울시립대 걍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어디 지역이지 물어봐도 될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조사 소식 알리는거 솔직하게 별로야? 넷사세 빼고 궁금해 내가 전달했는데
22:38 l 조회 2
인생 너무 고달프다
22:38 l 조회 3
꿔바로우 이틀 냉장고에 넣어둔 거 맛 ㄱㅊ으려나
22:38 l 조회 3
서양남자애들 cute 하다는거
22:38 l 조회 7
연초피는 익들만 들어와봐
22:38 l 조회 3
본인표출 어제 몇 컵 같은지 물어본 익인데(ㅎㅂㅈㅇ) 4040 1
22:37 l 조회 23
올해 사주 보면 승진 운 잇다는데 이렇게 해석하는 게 맞아??
22:37 l 조회 3
30살인데 공기업 무기계약직 할말?1
22:37 l 조회 8
지금 알바 연락 오는 건 무례한 거 아니야??
22:37 l 조회 6
결혼 5년차..,, 신혼인가?
22:37 l 조회 8
지하철에서 졸면서 나도 모르게 내셀카 15장 찍음ㅋㅋㅋㅋ
22:37 l 조회 5
근로장려금 받기 약 하루 전이다...1
22:37 l 조회 8
홍대병있는 익들만 들어와봐1
22:36 l 조회 12
너 T같다 라는 말은 칭찬이야 욕이야?7
22:36 l 조회 26
도서관 노트북실에서 풋볼매니저 게임하면 민폐일까?1
22:36 l 조회 11
나만 카톡이 이상한가 2
22:36 l 조회 8
썸남생겨서 소개팅나가기싫다
22:36 l 조회 12
LCK 저번에도 한번 크게 싸움났을때 결론났잖아
22:36 l 조회 12
언니가 죽었으면 좋겠어
22:35 l 조회 18
여경 많이뽑는거 어케생각해?4
22:3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