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5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다들 수시 몇등급에 어디 학교고 어디 과 붙었니?ㅠㅠㅠㅠㅠ나 일단 내신이 거의 6~7등급 나오는데 붙을 수 있을까? 사회복지쪽 가고 싶은데 다른 과는 나랑 잘 안 맞아서ㅠㅠㅠ 솔직히 6~7이면 진짜 희박한 거 나도 알긴 하는데 안 넣는 것 보다는 나으니까 담임 몰래 넣어보려구ㅋㅋㅋ원서 접수 그런 것도 어케 하는지 모르는데 아직 진학사 가입도 안 했다.. 정시도 넣을 거얌..
대표 사진
익인1
내 친구 내신 5~6이었는데 전문대 가서 과대표 하고 좋은 곳 취업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 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복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양주 경복대였던듯 학교 예뻐서 기억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문대는 내신 전체로 안 봐서 나 4~5등급인데 두개학기 최고합이였나...? 그래서 4 중반 정도 나왔는데 유아교육과 지금은 자퇴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문대는 보통 학생부교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찾아본 경기권이랑 서울권은 다 교과였어!! 면접 보는 곳도 학생부 내용은 안 물어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6등급이였는데 국제대학교 붙었엉 디자인과 한3~4군대붙은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생부 교과였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나이 26.... 드디어 7000 모음.....
21:37 l 조회 2
층간소음 지금 개시끄러운데 말하는거오반가..
21:37 l 조회 2
이게 호감 표현들 맞을까 아님 내가 도끼병인가 ?
21:36 l 조회 7
단기알바인데 자기가 직장에 다니고 있는데 투잡이 안 되어서
21:36 l 조회 4
오늘 집 오는 길에 만난 귀여운 갱얼쥐 썰
21:36 l 조회 2
집에서 배변 훈련도 못 시켜서 밖에서 똥 싸게 하는 강쥐 주인들 이해 안감
21:36 l 조회 5
얘들아 나 쓰레기취향인데 이성 보는눈 절대 안바껴?1
21:36 l 조회 10
좀 웃긴데 나 찐친들 결혼할 때 샵에서 헤메 받고 감 2
21:36 l 조회 9
공백기가 긴 것보단 물경력이라도 있는게 나을까?1
21:36 l 조회 5
수급자였다가 남들만큼 사니 편하다 1
21:36 l 조회 4
160/48인데 근육량 많으면1
21:36 l 조회 7
나한테만 싸가지없게 구는 사람 처음 겪어보는데 똑같이 싸가지없게 해주는중
21:36 l 조회 11
네일 하는 익들아 3
21:35 l 조회 13
우리회사 직원 뽑는데 지원자가 전화와서
21:35 l 조회 20
내일 sk 눌린다
21:35 l 조회 16
은행원 생각보다 얼굴 안보네2
21:35 l 조회 18
요즘 해장음식 하면 라면이나 대구알탕 아니야?1
21:35 l 조회 3
콩국수 맛있어?2
21:35 l 조회 3
블로그체험단 할때도 부담감 느꼈으면 좀 심한편인가?
21:34 l 조회 5
남자들은 단순히 대화 측면에서 보면 여친보단 절친이랑 하는게 더 재밌지?
21:3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