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6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난 3년제 나와서 이미 치위생사이고 

친규는 아직 4년제 간호과다니는 중. 

 

그래도 나 치위생과에서 젤 유명하고 빡세고 점수도 나름 높은 학교가고 

내친구는 이런표현 쓰면 안되지만 다른 간호학과친구들이나 간호사 친구들이 말하는 지잡대,,,간호학과 들어갔어. 

 

근데 얘가 자꾸 너는 의료기사자나#~~~~나는 의료인이고~~~이러면서 뭔가 무시주는 티내는데  

나 충분히 기분나빠해도 되지. 

 

나는 정말 얘 대학교나 그런거에 대해 1도 비하한적 없고 그러는데 자꾸 이런식으로 말하니까 너무 기분나빠...
대표 사진
익인1
뭐야 화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ㄹ왜저래? 나도 간호학과학생인데 의료인인걸로 부심 안부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 셤도 안봣으면서 뭔 의료인이야 국시나 치라고 해버려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
8:00 l 조회 1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
8:00 l 조회 3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
7:59 l 조회 4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
7:59 l 조회 11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4
7:58 l 조회 26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5
출근 첫날
7:58 l 조회 5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11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2
7:57 l 조회 14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5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20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2
7:56 l 조회 12
남자들 지 외모수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대쉬해?2
7:56 l 조회 16
기침을 왜이렇게 안가리고 하는거임 진짜 궁금해서그럼2
7:56 l 조회 14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5
7:55 l 조회 51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9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10
7:54 l 조회 61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17
제발 회식은 하고 싶은 사람들 끼리만 해!!!!
7:53 l 조회 11
한국에서 결혼하는 대부분은 찐사 아닌 거 같음6
7:53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