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6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3 상향임,,,, 엄마 예비라도 받을 수 있는 줄 아는거같은데 몰래 안넣을 수 있나 ...
대표 사진
익인1
나 상향해서 성공했써ㅓㅓ 혹시 모르니까 지원만이라도 햅하ㅠㅠ 돈 부모님이 내주시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상향이라고 말할 수 있는 정도가 아니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ㅠㅠ 그래두 써봐ㅏ 나는 수시원서쓸때 4년제 다 쓰고 전문대도 다 최대한 다 썼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쌤한테 말하기가 너무..ㅠㅠ 1상향이고 그러면 그냥 쓰겠는데 3상향이라....으아ㅏㅏㅇ 공부 넘 안한거같고ㅠㅠ 머리 터질거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담임선생님한테 말 안하고 원서 접수 사이트에서 하믄 안되나?? 뭐 추천서 받아야하는거 아니면 그렇게해돋지않을까ㅏ?? 머무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네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하 ㅠ 고마어여 엄마가 쓰라그래서 쓰긴해야할듯....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넣을 수야 있지만.... 너무 우주상향인디? 돈 버릴듯....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돈내는데 계속 머 어쩌라는 식으로 말한드... 쌤한테 말하기도 민망한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비밀로 했다가 나중에 어머님이 물어보시면 쌤이 너무 반대를 해서 그랬다고 해... 아님 냈다고 거짓말 치던지.... 진짜 초우주상향이다... 솔직히 돈 보다 다른 학교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드는게 더 아까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화내 ㅠㅠ 진짜 교과는 0.5만 높아도 상향이라고 말하는 판국에 3상향인 대학에 내가 어떻게 들어가냐 했는데..ㅠㅠ 정시 준비하고 싶은데 뭔 날벼락인지 모르겠으ㅜ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키 158에 몸무게 43이면 저체중 아니야??
0:47 l 조회 1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
0:46 l 조회 3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1
0:46 l 조회 9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1
0:46 l 조회 10
이 정도면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46 l 조회 20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0:46 l 조회 11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0
0:45 l 조회 24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3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9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5
0:45 l 조회 13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8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4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5
0:44 l 조회 15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44 l 조회 3
새벽이라 푸는데 엄마랑 하닉 때문에 싸운 ssul
0:43 l 조회 23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3
0:43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