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8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내가 관심 있던 거 보는 것도 좋지만 그냥 사람들이 이거 재밌어! 해서 끌리는 거 뽑아서 보는 것도 괜찮은듯

시간 날 때 왕창 구매하려고 리스트 뽑고 있다 후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영화보는 거 엄청 재밌어 그래서 나는 일부러 막 사람들이 별로라는 것도 줄거리 읽고 취향이면 본다. 사람들이 별로여도 나는 취저일 수 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국내영화는 배우 골라보는 편이얌 그 배우가 나오면 그냥 좋아... 익이니는 그렇게해서 어떤 취저영화 찾았어 ?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배우가 나오면 그냥 좋아 명언이다 사실 나도 그래 나는 국내외 가리지 않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직 못찾았어.......의외로 내가 대중취향하고 잘맞나 싶기도 해 지금까지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는 어떤 영화가 좋았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어쩌다 찾았더라? 암튼 함 보까~ 해서 봤다가 괜찮았던 게 몽상가들 이었어 그냥 그... 영화 자체의 빈티지함이랑 분위기가 취향이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그 영화 재밌어 나는 에바그린 좋아해서 필모깨기 하다가 봤는데 재밌어 분위기 몽환적이고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최근에 시간 나면 한 번 더 볼려고 ´-` 희희 배우 필모깨기도 재미있을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재밌어 좋아하는 배우면 더 재미있고 ㅋㅋㅋㅋㅋ근데 이게 배우랑 취향이 맞으면 재밌는데 배우랑 취향 안맞으면 당황스럽다 예를들면 배우는 애매모호하고 그 주제를 알 수 없는 필모가 취향인데 나는 좀 명확한게 취향이면 안깰 수도 없고 겁나당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요새 주 배우가 김윤석씨라서 급하게 영화필모 돌아보고 왔다 나름 괜찮을듯...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다행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윤석배우면 대중성 자체가 좋고 막 믿고보는 배우 이런 이미지 있으니까 진짜 거의 괜찮을 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이미 본 것도 몇 개 있고... 흑흑 특유의 무거운 중후함이 너무 좋아ㅠㅠ 익이니는 요새 어느 배우 조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난 요새 외국배우 좋아해ㅋㅋㅋㅋ엘리자베스 올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왓챠 어플로 내 예상별점 뜨는 거 본 다음에 볼지 말지 결정한다! 생각보다 이거 적중률 엄청 잘 맞더라고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왓챠 써본 적이 없어서 그런 시스템은 첨들어봐 !_! 그럼 예상별점이 낮으면 사람들 반응도 딱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개개인마다 여태까지 영화 평점 매겨놓은 거에 따라서 예상별점이 다 다르게 뜨거든? 내 친구도 이어플 쓰는데 잘 맞다구 신기하다고 그랬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맨날 하루에 영화 2~3편씩은 꼭 보고 그랬었는데ㅋㅌㅋㅋㅋㅋㅋ 영화 보는 거에 맛들리면 못 빠져 나오겠더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편은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3편은 가능할까...!! 보고싶은 거 카톡에 메모 쫙 해놨다가 잃어버려서 리스트 다시 짜는 중이야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물린사람은 7월
11:49 l 조회 5
주린이 질문있습니다..
11:49 l 조회 3
주식은 절대 사람들이 하는말 믿으면 안됨
11:48 l 조회 15
스퀘어 뭐임..?
11:48 l 조회 19
아 진짜 점심메뉴 하나 못 정하냐
11:48 l 조회 4
이재명 대통령 환율 포기발언함
11:48 l 조회 22
편의점 오전알바 그만두는게 맞겟지
11:48 l 조회 6
아 이게 사귀고싶은 사람이랑 자보고싶은 사람이랑 다르구나 2
11:48 l 조회 12
오늘 알바 끝나고 바로 스카 간다1
11:47 l 조회 3
화이트하임 넘 마시쪄1
11:47 l 조회 7
너넨 원하는 키랑 원하는 애인 키 몇이야? 진짜 솔직하게!4
11:47 l 조회 10
난 친오빠랑 둘이서 놀러다니는 애들2
11:47 l 조회 19
버거킹 제일 맛있는 메뉴 뭐야?2
11:46 l 조회 6
데이터 30기가 생각보다 금방 쓴다
11:46 l 조회 5
갈뮽 립 유목민이었는데 그나마 하나 정착한 게
11:46 l 조회 5
키작녀 피해의식은 진짜 첨봄 ;;2
11:46 l 조회 33
나 아까 버정에서 이상형 봄
11:46 l 조회 11
다들 월급의 몇 프로 저축해?3
11:46 l 조회 11
이력서 열람이 없는데1
11:45 l 조회 12
하닉 오래 들고 있었던 익들아 떨어질땐 원래 분위기 이래??5
11:45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