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9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3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그거 기사님 졸릴까봐 트는건데 불편하면 자기가 귀마개 끼지....
대표 사진
익인1
엥 왜 다른사람한테 피해를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러다가 사고나면 우짤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민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이기적이다 고3이먄 다 해줘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난 그 고3 마음 이해 좀 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인 한 명 때문에 라디오를 꺼달라니...다른 게 아니라 대중 교통 이용하면서 그러는 건 민폐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난 대박이넹 조용한 개인공간 필요하면 택시타지 대중교통에서 뭘 바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난 떨기는ㅋㅋㅋㅋㅋ 라디오 듣기싫으면 걸어가든가 택시를 타든가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3이 벼슬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난이네 그 정도면 택시 타고 다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3인데 뭐 어쩌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고3으로서 부끄럽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난 떠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박이넼ㅋㅋㅋㅋㅋㅋ 난오히려너무조용하면 집중안되던데 소음에도공부할줄알아야지 뭔민폐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라이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유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ㄷ 고3인데 증말..왜저러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버스가 독서실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난임 ㅋㅋㅋㅋㅋㅋㅋ 그럴거면 택시 타고가던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ㄷㄷㄷ유난이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우내 ㅋㅋㅋ 나도 고3인데
진짜 민폐네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러니까 벼슬이란 말 나오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무리 고3이라지만 대중교통에서 저러는건 좀....자기가 택시를 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같은 고3인데 그게 무슨 민폐야 세상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버스 타면서 라디오 소리 크다고 뭐라하는 건 진짜 아니다... 그럼 택시 타야하는 거 아닌가? 버스 운전하는 분은 하루종일 운전만 하시는데, 안전을 위해서라도 라디오 켜놔야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그게 싫으면 택시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ㅋㅋㅋㅋ고3익인데 그건 아닌거같닼ㅋㅋㅋㅋㅋㅋ버스가 자기 전용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예전에 버스에서 라디오를 트는데 시험기간마다 누가 링딩동 I’m your man 이런 거 신청해서 크게 듣는데 진짜 짜증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개인버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저랩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유난이다 진짜.. 나도 고삼 겪었지만 진짜 무슨 고삼이 벼슬인가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럴거면 버스를 타지 말던가 본인 차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게 싫으면 대중교통 타지말고 걸어다님 되겠넿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바떠네 무슨 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고삼은 벼슬이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3이 벼슬이가 유난은.. 편안하게 택시타고 가세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가 유난이야?? 떨고 있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택시 타세여~!~!~!~!~!! 라거 해 주고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많은 사람들 이용하는 대중교통인데 자기가 뭐라고 이래라 저래라야 거슬리면 부모님차 타고다녀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야 ㅋㅋ 고삼이 벼슬인가 진짜 버릇도 없고 예의도 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차라리 고삼인데 하지말고 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그런데 볼륨 조금만 줄여줄 수 있나요 이런 식으로 했으면 괜창ㅎ았을텐데 ㅋㅋㅋㅋㅋㅋ 고삼이 벼슬인 줄 아나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반에서 틀면 이해가 감 버스는 너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이건 좀 아닌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렬루다가 유난.... 그정도면 자기 귓구녕을 막어야지 이어폰이든 귀마개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엥 그럼 택시를 타든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고3인뎈ㅋㅋㅋㅋㅋㅋ 버스 라디오도 거슬리면 수능 시험은 어케 보냐 예민해서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꺼달라고할순 있지않아....? 무례하게 꺼달라한것도 아니고 상황모르고 욕할건 아닌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할수도 있는거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내 기준 민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버슨데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럽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고3이 벼슬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유난은 .. 택시를 타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좀 이해 됨
무례하게 부탁 한거 아니면 괜찮을거 같은데
잠도 잘 못자고 학교나 학원 가는 길에 짬내서 자고 그러니까 좀 안쓰럽다
시끄러우니까 꺼달라는거보다 본인 상황 설명하고 양해 구하려고 고3이라고 얘기한거 같은데
고3이 벼슬은 아니지만 안쓰러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
4:29 l 조회 3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1
4:28 l 조회 8
배고프면서 배부름...
4:28 l 조회 3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3
4:26 l 조회 7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9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91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1
4:18 l 조회 74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22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7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0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16
4:14 l 조회 173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9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7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35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8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5
4:10 l 조회 41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35
4:09 l 조회 67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13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4:0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