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204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6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하 지하철이나 버스 탈 때 진짜 화딱지 나.. 

내가 노래를 듣는건지 바깥 소리 듣는건지 모르겠어 

심지어 노래가 30이고 바깥 소리 70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다른거 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게쏘..(시무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쓰니는̆̈ 귀엽고 익1은 넘무 단호하곸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ㄴ 쓰니 시무룩해졌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일부러 노래 크게 들어 그래서!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밖으로 다 새지 않아...? 그런 거 무시하구 그냥 크게 듣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익) 크게 틀어도 다른 이어폰만큼 소리 안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에어팟 소리가 많이 안새더라 나도 느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싫으면 밀폐 되는 걸 사야함 근데 웬만하면 크게 안 듣는 게 좋긴 해 귀 건강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그래서 그냥 밀폐 잘되는 이어폰 샀어! 이왕 에어팟 살거 같은 가격대에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이나 더 좋은거 사는 거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어팟 노이즈캔슬링 기능 있는걸로 나올거라는 소문 들었는데...! 가격은 더 ㅎㄷㄷ해지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이어폰 볼륨 너무 크게 틀면 귀가 아파서 작게 들을 수 밖에 없는데, 버스나 지하철에서 라디오소리나 사람소리가 너무 커서 별 소용이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차음 안되는게 좋아서 삿당.. 왜냐면 위험할수도 있으니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 진짜?... 나는 잘 막아지던데 귓구멍이 작아서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귀에 맞고 안맞고 상관없어 원래 차음안되는거라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근데 나는 밖에 소리 잘 안들리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아이폰 이어폰이랑 차음성 다르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쪽만 껴도 나는 잘 안들려서 누가 말하면 걍 한쪽도 빼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오픈형 이어폰이 구래 차음 좋은 거 원하면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 찾아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음 안 되는 게 좋아서 일부러 에어팟 샀는데 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왕 이렇게 된거 돈 더 써서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사....신세계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사는사라ㅁ 마음이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그 가격대로 사긴 좀 아깝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밖에서 차음성 너무 좋은 이어폰 끼고 다니면 사고 날 확률 높아서 나는 안껴...그리고 맨날 자전거 타는지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저번에 이어폰 꼽고 있다가 일분 넘게 뒤에 차가 나 때문에 못 가서 빵빵거리는데 못듣고 가만히 있다가 욕먹은 후로 차음 안되는걸로 바꿈 그래서 에어팟 좋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잘 안들리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예민한건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차음 드려서 좋아! 애플도 일부러 그러는̆̈ 거래 사고 위험 때문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버스나 지하철에서 한번도 차음 안된다구 생각한적 없어! 써봣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바ㅏ깥 소리 안들리면 숨막히더라 ㅠㅠㅠㅠ 그래서 못끼겠우 ㅠㅠㅠㅠ 막혀있는거 사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오 나도... 완전 차단되면 진짜 주변 의식을 하나도 못하게 되니까 소음 들어오는게 더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노래소리 잘 들리던데... 사바사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게 좀 거슬리긴 한데 바깥소리 아예 안들리면 위험해서 좋은 마음으로 쓴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생각보다̆̈ 괜찮던뎅!! 그게 잘 안맞으면 커널형이나 다른̆̈ 이어폰 사는̆̈ 게 방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블루투스 이어폰 유명한 제품 사는 게 훨 나아 가격도 더 저렴하고 음질도 더 좋아서 나는 잘 쓰고 있어. 나는 운동할 겸 외출용으로 좋은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나 알려줘.. 어떤 거 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제이버드x3 써! 이게 완전 선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니긴 한데 이게 더 연결성이 더 안전하고 잃어버릴 위험도 적어서 쓰고 있어. 이 이어폰이 좋은 게 관련 앱이 있는데 거기서 소리? 조절할 수 있어. 만약에 쓰니가 저음을 좋아한다 하면 저음 강조되는 사운드 할 수 있고 외출용으로도 설정할 수 있고. 아무튼 진짜 좋아! ㅎㅎ 가격도 에어팟보다는 저렴해 우선 내 말 너무 믿지 말고 한 번 인터넷이나 리뷰 잘 보고 다른 타 회사 제품도 하나씩 알아봐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그래서 오픈형 이어폰은 안 쓴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그래서 이어팟 있는데도 안쓰고 갤럭시 번들 이어폰쓰고 요번에 슈어 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나라말고 보는 축구팀있어?? 나는 일본
4:47 l 조회 4
대학생 용돈 30으로 어케 살아?2
4:45 l 조회 8
요새손 주름 왤케생기지5
4:42 l 조회 5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12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3
4:40 l 조회 20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3
4:38 l 조회 28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7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53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95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7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4
4:29 l 조회 37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8
4:28 l 조회 64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9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11
4:26 l 조회 72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14
:) < 이거 진짜 싫다27
4:19 l 조회 169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2
4:18 l 조회 195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44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25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