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22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 최소 80만원... 아... 엄마 아빠 얼굴 못 보겠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나 200넘게 들었어 괜찮아 하루라도 빨리 치료하는게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돈도 보태야겠어 ㅜㅜㅜㅜㅜㅜ 교정때문에 몇백 썼었는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뭐했어.. 충치 몇개정도 ㅠㅠㅠㅠㅠ 나 입ㅈ벌리면 6개 이상은 되는데 각정되서그래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4~5개 나왔는데
때우는 거, 덮는 거, 잘하면 신경치료 해야되는 거 이렇게...

때우는 건 10만원 신경치료는 25~35 덮는 건 35~45래...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ㅏㄴ 난 죽었다 진ㅁ자 ㅠㅠㅠㅠㅠㅠㅠ쓰니 신경치료도 한거야? ㅠㅠㅠㅠ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직...ㅎ 하나가 때우거나 신경치료를 하거나 둘 중 하나를 해야되는데
이걸 파봐야 안대... 너무 무섭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금요일에 치과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이빨 보면 검정 점 많이 보이는데 큰일났다 진짜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히려 보이는 게 좋을지도 몰라...! 난 겉으론 잘 안 보였는데 엑스레이 찍어보니까 ㅋㅋㅋㅋㅋㅋ심각하다곸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앞으로 건치되자 ㅜㅜㅜㅜㅜ 익은 언제치료해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후... 난 늦으면 다음주 이르면 이번주부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오늘도 치료할 뻔했는데 내가 무서워서 미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쓰니걱정= 내걱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모 두렵고 무섭고 슬프고 죄송하고..........쓰나 우리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 우리 꼭 덜 아프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과는 왜 보험이 안 되는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위고비로 22키로 뺐는데
22:14 l 조회 1
난 진짜 성인돼서 외모친찬 받은 적이 없네
22:14 l 조회 1
직장 선배가 미안하다는 말을 한번도 안해
22:13 l 조회 6
토스 수익 구경하는데.. 삼전하닉 수익 너무 부럽다1
22:13 l 조회 7
라섹하고 좋은점 자다가 모기 잡을때 안경 주섬주섬 안써도됨
22:13 l 조회 3
아이패드 살까 갤탭 살까 아이폰 쓰긴함1
22:13 l 조회 3
10cm 이상 키높이 신발 신고 어깨운동만 조지고 어깨뽕 끼면 강해보일까?2
22:12 l 조회 6
ㅎㅎ키보드 자랑하기 하자
22:12 l 조회 9
30대들아 소개팅 나가면 떨려??1
22:12 l 조회 5
제미나이 소름돋아
22:12 l 조회 12
토이스토리 존잼인데??? 감동이야1
22:12 l 조회 4
멀쩡하게 생긴 평범남이 30먹도록 모쏠이면 게이야 솔직히?1
22:12 l 조회 9
p친구랑 같이 여행가기로 했는데 미치겠다 3
22:11 l 조회 11
근데 아이라인 점막 채우는거 눈에 괜찮나??
22:11 l 조회 11
연락두절 5시간 어케생각해??1
22:10 l 조회 33
동생 망상 편집 조현병이라서
22:10 l 조회 33
내 기준 핑크택스 레전드 갑은4
22:10 l 조회 80
아니 무인양품 안경닦이 진짜 개좋네
22:10 l 조회 35
이 나이에 아직도 일 못하는 내가 폐급이라 살기 싫다
22:10 l 조회 15
아 아침에 아이패드 패닉바잉했는데 지금 가격 많이 올랐네
22:0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