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22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6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애두라,, 일본 여행 갈건데 비행기값 이정도면 괜찮은거니,,,,,,? | 인스티즈

12월 30일 출국 / 1월 2일 입국이야

ㅠㅅㅠ

대표 사진
익인1
12월 말인데 저렴하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성수기 아닐때는 왕복 얼마정두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비성수기에 갓을때 왕복 8만원에도 가봤엉 ㅋㅋㅋ 4월이였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10-20정도 잡으면될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말인거 감안하면 싼편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본은 싼편이라.. 나는 되게 비싸게갈때가 20중반이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특가 노리면 더 싸게 갈수는 있는데 ㅜㅠㅜ 특가 아니고서는 저정도면 보통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한번만 봐쥬라아ㅏ아아아아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말이라 ㄱㅊ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1월말에 도쿄 대한항공으로 30주고 갔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도쿄는 원래 저정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생각에만 비싸다고 느끼는건가?! 난 2월달에 가서 23만원 정도 줬던 것 같은데.. 이것저것 뒤지다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기준 비싼듯... 날짜 저날밖에 못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새해를 일본에서 맞이하고 싶었ㄱㅓ든 ㅠㅠㅠㅠㅠㅠ 하 근데 나도 생각보다 비싸서 조금 놀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차라리 여행기간을 더 늘리는거어대? 나도 작년에 크리스마스 일본에서 맞고 싶어서 기간을 늘렷다 저렇게 가는 비행기값이나 숙소값이랑 퉁치면 똑가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른 익인데 새해에 일본가면 할 수 있는게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해에 일본 가서 뭐 하려는게 아니라 그냥 연말에 맞춰서 가고 싶었던 고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새해맞춰가려면 비싼거 감수하고 가야지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성수기는 어쩔수엄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비싸다구 뭐라한적 없는데ㅜㅜ,,, 그냥 내 생각보다 비싸서 놀랬지만 댓글에 다 저정도한다길래 예약하려구 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잉 뭐라한게 아니고 쓰니가 저 날을 원하길래 저 시기엔 평소보다 비싸서 그거 감수하고 가는거라구 얘기한건뎅...ㅜㅠㅠ 내기준에도 비싸,,, 그래서 성수기때 아무데도 안감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수기에 저정도 함
나도 한여름 연휴에 저정도 주고 갓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나 비싸다고 뭐라한적 없어,, 위에 댓글 단거 때문에 그런가? 내가 해외여행 처음 가보는건데 일본은 싸다구 해서 비행기값 10~20정도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비싸다...! 이 생각 했던건데,, 비싸다고 뭐라한적 없어요... 오해 노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리타에 비하면 비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하네다가 저정도 가격인데 나리타인데 왜 저가격이 나오짓... ㅜㅁ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말이라 그런가보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말이면 싼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도쿄는 원래 비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말치고는 ㄱㅊㄱㅊ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2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4:40 l 조회 3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1
4:38 l 조회 8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6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18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62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6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4
4:29 l 조회 26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6
4:28 l 조회 48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8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10
4:26 l 조회 50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12
:) < 이거 진짜 싫다24
4:19 l 조회 148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2
4:18 l 조회 146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37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20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4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7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30
4:14 l 조회 350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2
4: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