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39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13
이 글은 7년 전 (2018/9/1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 체크카드 어때?? | 인스티즈 

엄마가 이뿌다고 하래
123456

대표 사진
익인1123
우씨...4일뒤에 생일지나니까 그때 신청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5
이거 만 17세 아녀도 만들 수 있대니까 영업점 가서 나는 만들어야징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1
웅 홈페이지에 그렇게 써 있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5
ㅋㅋㅋㅋㅋ 담에 언젠간 꼭 만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9
1155에게
쓴아, 고거 어디서 봤어? 왜 나 못 찾겠지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0
첨부 사진1179에게
그 이거 뜨는 링크로 들어가면 나오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1
1180에게
아 내가 못 찾은 건가... 고마워, 존 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8
개이뿌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9
이뿌다!
발급하기 눌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4
이거 카카오 페이 있으면 다 만들수 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147
아닝 국민신한농협 계좌 암거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0
으앙 민증잃어버려서 못 만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1
체크카드니까 월별 수수료나 돈 같은거 안내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2
낼걸..? 아닌가ㅠㅠ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5
체크는 안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6
주민등록번호랑 실명확인에 실패했습니다. 이거 어떻게해야 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8
이거 하나의ㅜ국민계좌로 카카오페이카드랑 카뱅체크카드 둘다쓸수있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9
[UCXP2503] 입력하신 주민등록번호와 성명의 실명확인에 실패하였습니다. 이거 뜨는 익들 해결한 익인 있니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3
나도 이거떠서 국민은행에 전화햇더니 모른대서 나 통신사 케이티에 전화햇더니 문제엊ㅅ대..국민은행 문제인듯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9
아진짜 짲응나ㅠㅠㅠ익인이 국민계좌잇어? 나는 여기 익인이들이 카뱅잇어도 된다길래 만들엇는데 왜 안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0
고객님은 인터넷을 이용한 KB카드 발급신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신청 불가 사유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KB 국민은행 콜센터(카드담당 ☎1588-1688)또는 가까운 KB 국민은행 영업점으로 문의를 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난 이거 왜 자꾸 뜨는거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2
헐ㅜ 나도 만들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5
헐 구ㅣ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6
뭐야 이거 카뱅으로 할 수 잇다며 나 국민은행에 전화햇는데 쳌카 만들라면 국민계좌 잇어야된대 아니나는 본인인증 오류가 난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2
실명인증 하도 안되서 실명등록신청했어 이거 하고 오류 안나면 알려줄게!! 참고로 이거야
https://www.niceid.co.kr/front/personal/register_howtoonline.jsp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3
와 해도 오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4
오 귀엽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6
히히 만들고 유ㅏㅆ다 농협계좌에다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8
아직 민증 안나왔는데 나온뒤에도 신청할수있어?? 12월에 발급할건데ㅠㅠㅠ 혹시 한정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9
꺄 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2
헐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4
오류 왜 나는거임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5
아직도 오류난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6
귀엽다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7
민증 아직 발급 안 했으면 할 수 있는 방법 없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8
민증 미루고 미루다 이제 곧 만드는데..ㅠㅠㅜㅜ 빨리 만들 걸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0
나 만 18세인데 교통카드 후불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2
헐 너무기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4
어머 세젤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6
체크카드 본인이 꼭 받아야해? 자택으로 해놨는데 가족이 받으면 안되나 싶어소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7
나두 만들러가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8
짱 예쁘고 귀여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5
혜택은 젛아???
6년 전
123456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마운자로 아니어두 다이어트 약이 효과는 있나바
14:25 l 조회 2
와 진짜 똥꾸멍
14:25 l 조회 2
아 하닉 팔고싶다
14:25 l 조회 2
대타 나 출근하는날 vs 출근안하는날
14:25 l 조회 4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막 엄청 신경써서 안가도되징?
14:25 l 조회 3
하닉없음 청년들아 모여2
14:24 l 조회 15
와 우리지역에 냉면 전문점이 없어
14:24 l 조회 2
아직 집에 에어컨 안 킨 사람 있나?4
14:24 l 조회 9
여성전용헬스장인데 남자 헬트랑 하기가 싫어ㅜ1
14:24 l 조회 10
방학에 뭘 해야할지 추천좀
14:24 l 조회 4
00 들아 너네 친구가 05남자한테 관심있다고 하면 어떨것같아 ?11
14:23 l 조회 11
예쁜게 죄라면 저는 교수형입니다4
14:23 l 조회 17
쌍수전엔 피글렛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가1
14:23 l 조회 10
토스 잘알 익....?
14:23 l 조회 8
여린사람 잘 보여??
14:23 l 조회 4
연저펀 노후로 이번년도 1/1에 시작햇는데 수익률 미쳤음
14:23 l 조회 6
친척 병문안 가는게 맞아? 4
14:22 l 조회 10
주식해보라고 아빠가 3천만원 주는 거 흔해??13
14:22 l 조회 67
필요없는 물건 받는게 솔직히 너무 싫은데
14:22 l 조회 18
김치찜vs찜닭2
14:2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