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596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9/15) 게시물이에요

학기 초 부터 진짜 말같지도 않은 요구 해댔지만 우리가 꾹 참고 왠만한건 다 들어줬거든?

ex) 여름인데 자기 애기는 더위를 잘 타니까 에어컨 온도를 18도로 맞춰서 생활해달래ㅋㅋㅋㅋ참고로 만 0세 반이고ㅋㅋㅋㅋ우리도 더워 죽을 것 같은데 애기들 혹시나

감기 걸릴까봐 껐다 켰다 반복하면서 지냈거든? ㅋㅋㅋㅋㅋ그래서 우리가 적정온도가 22~24도라고 하니까 그럼 자기애는 더워도 괜찮은거녴ㅋㅋㅋㅋㅋ


암튼간 스트레스의 주범이었는데 드디어 어제 터졌음

애기가 낮잠시간에 갑자기 열이 올라서 엄마한테 전화해서 병원데려가야할 것 같다니까 자기 일중인데 제가 가야해요? 이러는거야 ㅋㅋㅋㅋ

그럼 우리는??ㅋㅋ 그래서 꾹 참고 병원 다녀오시기 힘드시면 해열제라도 달라니까 "아니 제가..노는 것도 아니고 일중인데... 제가 굳이 가야하나요?"

이러는겈ㅋㅋㅋㅋㅋㅋ 그 말은 즉, 교사인 너가 애기 병원 데리고 다녀와라 이말 아니야?ㅋㅋㅋㅋㅋㅋ 그럼 우리 반은 누가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걍 나갈 생각하고 엄마 앞에서 서운했던거 다 이야기하고 퇴직서 씀


단체생활하는데 다른 애들도 소중한 내 새끼들이지만 딴 애들 배려 안하는 엄마는 걍 어린이집 보내지말고 자기가 직접 키우자 열받아

대표 사진
익인1
세상 이기적... 진짜 유치원,어린이집 똑같은 교사인데 아직까지 초중고 교사랑 대우가 너무 달라서 서럽다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ㅋㅋㅋㅋㅋ어린이집 교사는 무슨 호구로 봐도 되는줄 아나봐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어린이집 다니는돈도 거의 정부에서 보조금나오는거 아니야?? 왜 갑질하려드냐 정말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그것두 얼마 안돼ㅋㅋㅋ우리가 하는 일에 비하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인정.. 진짜 헬직업 어린이집교사ㅋㅋㅋㅋ 차라리 유치원은 좀 낫다던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르게...ㅠㅠ 엄마들은 괜히 지 스트레스 받은거 여기다 풀고 난리야 빡치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상식이 모자라서 그러니 쓰니가 그러려니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진짜 애기가 그런 엄마 밑에서 자란다고 하니 괜시리 불쌍해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해써 쓰니 토닥토닥!
본인 자식만 귀한가............? 0세반이면 더 신경쓰이겠구만ㅠㅠㅠ
요즘 부모님들 정말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딴 애들 봐서 꾹꾹 참고 있었는데 저렇게 배려 안하는 사람한테는 뭐 해줄 필요가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도 일하는 중인데 본인만 일 하는 줄 아네 ㅎㅅㅎ 이기적에 무식이 함께 오신 분인 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ㅋ우리는 뭐 노는 줄 아시나본데~~그쪽은 점심 밖에서 사먹고 커피 마실 시간있으시죠?? 저희는 애기 먼저 맥이고 낮잠시간에 불끈 상태에서 찬 밥 먹거든요??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브왁하는중임
10:13 l 조회 3
32강 떨어졌네^^
10:12 l 조회 11
본인표출기독교+1찍+동성애자인데
10:12 l 조회 8
대한민국 32강 끝났어 !!4
10:12 l 조회 46
남미경 팀장 텃새 너무심함1
10:11 l 조회 13
친일파는 후손들은 조상이 부끄러울까?
10:11 l 조회 5
요즘 누워서 두피에 괄사 엄청 하는데 얼굴 리프팅된 느낌
10:11 l 조회 6
고양이들 이름이 어떻게 빠삐뿌뻬뽀 (미소의 세상)
10:10 l 조회 7
카톡 주담대 해본사람
10:10 l 조회 10
몇십년뒤에 후손이 기억할만한 업적이 있는건 대단한거같아
10:10 l 조회 10
타지에서 전주로 이사온 사람 있니?
10:09 l 조회 8
헬스장 찾아보는 중인데 이거 어때??
10:09 l 조회 7
여름 맞냐 무슨 가을처럼 선선하네2
10:09 l 조회 37
당신은 사회에 박제되셨습니다
10:08 l 조회 26
아니 남친 진짜 개찡찡대는데 정떨인거 정상이야? 23
10:08 l 조회 54
지성인데 쿠션 추천해주라 명품브랜드로....!!!!
10:08 l 조회 5
익들아 음료 테이크아웃해서 비닐 캐리어에 넣고 버스탈수잇어? 3
10:08 l 조회 13
친구가 안산은 시체팔이도시 전라도신안이랑 동급이다 이럼4
10:07 l 조회 36
파리에서 어제 하루 100명이 죽었대1
10:07 l 조회 210
다들 휴대폰 6~7년 썼으면 바꿔?4
10: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