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977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3
이 글은 7년 전 (2018/9/18) 게시물이에요

내다리에 갑자기 빨간 점들이 생기고있는데 너무무서워 이거 뭘까ㅠㅠ | 인스티즈 

 

 

빨간점같은게 20개정도 생겼는데 넘 무서워ㅠㅠ이거뭐지ㅠㅠㅠ 

 

사진으로는 별로 안심해보이는데 실제로보면 엄청 빨갛고 여러개나있음..무서워..
대표 사진
익인1
간지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간지럽진않아ㅠㅠ 근데 자꾸 개수가 늘어가는거같아서 다리 전체가 저럴까봐 너무 무서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에 동물 키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동물 안키워ㅠㅠㅠ 아진짜너무무서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긁힌 건 긁어서 긁힌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긁힌건 ㄹㅇ 물건옮기다가 긁혔던거같아! 근데 저 빨간점들이 ㄹㅇ 의문이야.. 어디 긁혀서난것도 아니고 피가난것도 아니고 갑자기 내다리에 저 빨간점같은게 몇십개가 생겨버렸어ㅠㅠ 아프지도않고 간지럽지도않아서 더 무서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쇠에 긁혔어??
쇠독인가??
저기에 땀띠가 날리는 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내가 최근한달동안 딱 한번만 반바지입고 외출했고 평소엔 맨날 긴바지만 입고다녔는데 쇠에 긁힐 이유는 없을걸?
응응 땀띠도 아닌거같아ㅠㅠ 아진짜 다리전체가 저럴까봐 무서워죽겠네ㅠㅠ 개수가 점점 늘어나는 기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그냥 빨리 피부과 가는 게 좋을 것 같다..
알레르기도 아닌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응응 내일 아침에 시간되면 피부과가보려고ㅠㅠ제발 아무일 없었으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은 목에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처럼 빨갛게 점처럼 여러개가 나는거야? 아진짜 뭐지ㅠㅠ 너무무서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헐 너익도 병원가봐ㅠㅠㅠㅠ 나는 내일 아침에 시간되면 병원갈까 생각중이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응응 병원갔다오게된다면 댓 남겨줄게 ㅠㅠ 익인이도 시간쪼개서 병원꼭 가봐ㅠㅠ 찾아보니 이런증상은 초기치료가 중요하다는 얘기도 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드러기? 수두???.... 쓰니야 나중에 혹시라도 뭔지 알게되면 답댓글 꼭 부탁해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시간되면 오전에 병원가보려고ㅠㅠ
근데 인터넷쳐보니깐 자반증이라는 얘기가 있는거같은데 너무 무섭다ㅠㅠㅠ 정확하게 알게되면 답댓줄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아무일없을거야 아무걱정말구 내일 무사히 병원 잘다녀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고마워ㅠㅠ 제발 아무일 없었으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아 나도 너랑 똑같은 증상 나타나서 피부과 방금 갔다왔는데 그냥 습진성 이라는 얘기만 하면서 바르는 연고만 주더라고ㅠㅠㅠㅠ난 지금 한 일주일 된거 같은데 사라질줄알고 냅뒀더니 지금 허벅지뒷쪽까지 퍼졌거둔..내가 자반증 아니냐고 얘기했더니 의사가 제대로 다 보지도 않고 아니라고 약만 처방해주는거같아서 찝찝해ㅠㅠㅠㅠ너는 약 처방 받은고야???괜찮아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옛날글에 댓글달려서 놀랐다!! 나 저때 피부과갔는데 아무문제없다하고 혹시 자반증이냐했는데 자반증 절대아니래!!ㅋㅋㅋ 의사쌤이 비웃으심..
알레르기(?)이런거라고했어 새옷사고 안빨아입거나 그래서 생기는 피부접촉(?) 알레르기?라고 바르는 연고 처방받았거든 연고 두번인가 바르니깐 다 사라졌고 지금 하나도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헝ㅠㅠㅠㅠㅠㅠ댓글달아줘서 정말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어제 연고 한번 발랐는데 오늘보니까 배 까지도 조금씩 퍼지는거같아ㅠㅠㅠㅠㅠ진짜 괜찮은거겠지....???ㅠㅠ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인적으로 고기 날 것으로 먹는건 뭔가 돈 아까워
15:54 l 조회 1
엄마가 딸을 하녀처럼 부리는 경우 처음 봄
15:54 l 조회 2
정신병 종류중에 요즘 흔하게쓰는데 ㅜ 이거 뭐라고하지?
15:54 l 조회 7
아주대병원이 위상 높은데야?
15:53 l 조회 11
운동 갈말 고민
15:53 l 조회 6
10일동안 5키로 뺐긔2
15:52 l 조회 23
지금 역대급 불취업이라는데 혹시 직장인들 이직생각 있어???2
15:52 l 조회 17
오늘 저녁 구운계란 2개
15:51 l 조회 8
아니 옆자리 여자 왜 커피 안시키고 앉아있노2
15:51 l 조회 28
축구 나는 진짜 조별리그 좋게 잘 끝내서 우리 힘으로 32강 가서 좋은 결과 받는 상상 했음 진짜로
15:51 l 조회 4
아빠가 수도 공사하는데 이정도면 부자야??? 1
15:51 l 조회 17
확실히 숙취엔 잠 똥 당임1
15:50 l 조회 13
가방 좀 골라주라 얘들아 ㅠㅠ 🥺🥺 하나만 딱9
15:50 l 조회 39
플립6 유저들아!!!!!!!!! ㅠㅠㅠ 배터리 개노답이야?
15:50 l 조회 6
나이 29 통장에 1400만원
15:49 l 조회 24
지그재그에서 다들 머 샀어???2
15:49 l 조회 30
요즘 중고딩들 심각한거 같은데… 4
15:49 l 조회 56
살말?!?5
15:49 l 조회 21
난 몰카 찍힐까봐 연애 못하겠음 5
15:49 l 조회 29
나 말랑이 알못인데 도와주라
15:4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