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87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6
이 글은 7년 전 (2018/9/25) 게시물이에요
ㄹㅇ 민폐 진짜 ㅠ 아직도 아기인줄 앎
대표 사진
익인1
악몽을 꿨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ㄴㄴ 그냥 운거더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처구니업ㅇ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8살이며는 아직 아가기는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가 우는게 민폐인줄 모르는 나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어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같은 집안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 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린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운거야...? 약간 소아 우울증같은거 의심해봐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린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짜증날만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가맞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누구든 새벽에 울면 짜증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갑자기 '아..다 자는군! 이제 울어볼까!' 하고 운거야?? 이유없이???? 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으...상상만했는데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8살 애기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8살이면 아직 애기 맞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초등학교 1학년인데 애기지 뭔일이 있어서 울수도있고 그 나이떄 정서 불안해 조금 짜증나도 마음 넓게 가졌음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구리 올챙이일 적 생각 못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직 어린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린건 맞지만 자다가 깨면 짜증날만 하지. 아이는 아이대로 또 울만한 이유가 있을거고. 자다가 새벽에 깬 사람들은 짜증이 날수도 있을 것이고. 그냥 어쩔 수 없는거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8살이면 아기는 맞는거 같은데... 나 같아도 짜증날거 같앙 ㅠㅠ 잠은 소둥한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낮에 너무 재믹게 놀거나 엄청 웃으면 밤에 반대로 엄청울던데...내가그랬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초1보고 아기라하면 대체 몇살까지 아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집에 있는 사람 다 깰정도면 진짜 시끄럽긴 했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애기고 뭐고를 떠나서 잘 때 소음으로 깨면 ㄹㅇ 짜증나 죽음,, 깨면서 욕이 절로 나온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진짜 짜증났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왜 1학년 애기 맞는것 같지 학교에서도 젤 막내인 학년이고 8살땐 잘 설명도 못하고 모르는것도 많고 그런나이 아니야?..악몽 꿨거나 눈 떴는데 친척집이라 적응이 안됐나..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중1 짜리 애가 우는 건 아닌데 애기 같이 굴어서 짜증났는데 걔가 8살이면 이해는 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애기 시러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왠지 짜증나면서 깻어도 가족이니까 ㅜ먼일이야 먼일이야 하면서 나왔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짜증은 인정인데 애기는 맞아... 8살이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8살이면 어리긴 한데 무슨 이유로 울었는지 모르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8살도 뭐가 옳고 그른지 어느 정도는 판단할 수 있어 마냥 애기 아니야.. 이걸 다 떠나서 최소한 나의 이 행동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끼친다 혹은 타인의 기분을 나쁘게 한다 정도는 본능적으로라도 파악 가능하잖아
그리고 어떤 이유에서든 남들 다 자는 새벽에 다들 깰 정도로 우는 건 민폐 맞고.. 그렇지만 아이에게 정서적으로 불안한 일이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긴 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가볼땐 8살이 안어리다고 하는사람은 연령대가 낮은것같아 학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8살이면 아가네.. 뭔 일있었나... 짜증은 나는건 이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다가 깬사람 생각좀 해줘 진짜 그냥 시끄ㅓㅂ게 소리치면서 울었다고.. 난 도대체 애기 기준을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기준 미성년자는 애기이긴한데 13살 미만은 법적으로도 보호받는 아동임! 깨서 놀라긴 했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도대체 몇 살까지 아가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는 영아까지 아기라고 생각해서...나 8살때 생각해보면 알 거 다 알았던 것 같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적어도 내가 새벽에 울고 싶다고 소리내서 크게 울면 다른 사람들이 나 때문에 다 깨게 되니까 폐를 끼치는 거라는 것 정도는 앎.. 그래서 나는 어릴 때 울고 싶으면 베게에 얼굴 파묻고 울었었음 가족들 깰 까봐.. 걱정끼치기 싫었던 것도 있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통제형이 결혼하면 상대가 힘들겠지?
10:03 l 조회 2
하.. 내 바지지퍼 왜 내려가있었지..... 아 에바야 ㅠㅠ
10:02 l 조회 2
교수도 잘난 학생 질투한다1
10:01 l 조회 25
얇게 발리면서 찐득거리지 않는 쿠션 추천해줘..
10:00 l 조회 5
그냥 전업주부가 부러운적은 없는데 전업주부인데 남편이 착한집은 부러워
10:00 l 조회 10
어학연수도 자소서에 써도괜찮아? 1
10:00 l 조회 7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7
10:00 l 조회 44
내일 하닉 추매 들어가려고..
9:58 l 조회 47
백숙도 삼계탕처럼 1인용으로 팔아줬음 좋겠다1
9:58 l 조회 16
하루만에 1.1키로찐건 뭐지2
9:58 l 조회 18
투잡알바 한달뒤 끝난당 ㅠㅠ
9:58 l 조회 4
50대에 애있는 유부남이 넉살좋은척 찝적대3
9:57 l 조회 33
163인데 바지 숏기장 살때 기장 길면 개현타옴2
9:57 l 조회 27
더부룩한데 자꾸 밥 먹으라고 하는거 엄마 특인가ㅠ 1
9:56 l 조회 14
실제 한국나이보다 두살이나 깎는 이유가 뭐야? 이해돼 너네는?6
9:56 l 조회 43
롯데리아 햄보거 추천 좀2
9:55 l 조회 11
40이 무슨뜻이야? 4
9:55 l 조회 27
키작녀인데 이거 기분 나쁘면 예민해?6
9:54 l 조회 76
진지하게 전업주부가 싫음?22
9:54 l 조회 80
손목이 세게 부딪혔는데 주사 맞아야할까? ㅠㅠ1
9:5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