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87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6
이 글은 7년 전 (2018/9/25) 게시물이에요
ㄹㅇ 민폐 진짜 ㅠ 아직도 아기인줄 앎
대표 사진
익인1
악몽을 꿨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ㄴㄴ 그냥 운거더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처구니업ㅇ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8살이며는 아직 아가기는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가 우는게 민폐인줄 모르는 나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어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같은 집안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 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린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운거야...? 약간 소아 우울증같은거 의심해봐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린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짜증날만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가맞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누구든 새벽에 울면 짜증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갑자기 '아..다 자는군! 이제 울어볼까!' 하고 운거야?? 이유없이???? 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으...상상만했는데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8살 애기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8살이면 아직 애기 맞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초등학교 1학년인데 애기지 뭔일이 있어서 울수도있고 그 나이떄 정서 불안해 조금 짜증나도 마음 넓게 가졌음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구리 올챙이일 적 생각 못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직 어린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린건 맞지만 자다가 깨면 짜증날만 하지. 아이는 아이대로 또 울만한 이유가 있을거고. 자다가 새벽에 깬 사람들은 짜증이 날수도 있을 것이고. 그냥 어쩔 수 없는거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8살이면 아기는 맞는거 같은데... 나 같아도 짜증날거 같앙 ㅠㅠ 잠은 소둥한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낮에 너무 재믹게 놀거나 엄청 웃으면 밤에 반대로 엄청울던데...내가그랬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초1보고 아기라하면 대체 몇살까지 아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집에 있는 사람 다 깰정도면 진짜 시끄럽긴 했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애기고 뭐고를 떠나서 잘 때 소음으로 깨면 ㄹㅇ 짜증나 죽음,, 깨면서 욕이 절로 나온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진짜 짜증났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왜 1학년 애기 맞는것 같지 학교에서도 젤 막내인 학년이고 8살땐 잘 설명도 못하고 모르는것도 많고 그런나이 아니야?..악몽 꿨거나 눈 떴는데 친척집이라 적응이 안됐나..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중1 짜리 애가 우는 건 아닌데 애기 같이 굴어서 짜증났는데 걔가 8살이면 이해는 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애기 시러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왠지 짜증나면서 깻어도 가족이니까 ㅜ먼일이야 먼일이야 하면서 나왔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짜증은 인정인데 애기는 맞아... 8살이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8살이면 어리긴 한데 무슨 이유로 울었는지 모르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8살도 뭐가 옳고 그른지 어느 정도는 판단할 수 있어 마냥 애기 아니야.. 이걸 다 떠나서 최소한 나의 이 행동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끼친다 혹은 타인의 기분을 나쁘게 한다 정도는 본능적으로라도 파악 가능하잖아
그리고 어떤 이유에서든 남들 다 자는 새벽에 다들 깰 정도로 우는 건 민폐 맞고.. 그렇지만 아이에게 정서적으로 불안한 일이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긴 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가볼땐 8살이 안어리다고 하는사람은 연령대가 낮은것같아 학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8살이면 아가네.. 뭔 일있었나... 짜증은 나는건 이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다가 깬사람 생각좀 해줘 진짜 그냥 시끄ㅓㅂ게 소리치면서 울었다고.. 난 도대체 애기 기준을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기준 미성년자는 애기이긴한데 13살 미만은 법적으로도 보호받는 아동임! 깨서 놀라긴 했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도대체 몇 살까지 아가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는 영아까지 아기라고 생각해서...나 8살때 생각해보면 알 거 다 알았던 것 같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적어도 내가 새벽에 울고 싶다고 소리내서 크게 울면 다른 사람들이 나 때문에 다 깨게 되니까 폐를 끼치는 거라는 것 정도는 앎.. 그래서 나는 어릴 때 울고 싶으면 베게에 얼굴 파묻고 울었었음 가족들 깰 까봐.. 걱정끼치기 싫었던 것도 있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렌차이즈 떡볶이 집 중에 제일 칼칼한 데 어디야?3
8:22 l 조회 9
수학여행 다들 어디로 갔었어?7
8:21 l 조회 12
울산익들있어? (울산익들 아니어도 됨) 소개팅 누구받을까 1
8:21 l 조회 3
바보⬇️
8:20 l 조회 11
어제 일하다가 바빠서
8:19 l 조회 16
월드컵 다른나라들은 엄청 열심히 한다
8:19 l 조회 15
단톡방에서 자기얘기인척 말하는데 내얘기인거 계속되면2
8:19 l 조회 14
나는 경주마
8:18 l 조회 6
배고파 ~
8:18 l 조회 17
경주에 쇼핑(옷) 할 수 있는 동네가 어디야??
8:17 l 조회 8
가장좋았던 여행지 top3?3
8:17 l 조회 14
얘들아.. 에타 비밀게시판에서 남자 만나는거 위험하려나?7
8:16 l 조회 18
직장인 여름신발 하나ㅏㄴ 골라주라!!!!!! 40
8:16 l 조회 31
현시간 정병오는 jtbc
8:15 l 조회 71
오늘 기차지연 심하네 2시간 남았는데 9분 지연
8:15 l 조회 8
하... 과거에 쓴 댓글들 정리중인데
8:14 l 조회 19
위고비 1mg 나눠맞기 해본사람 있어?
8:14 l 조회 7
사람들은 왜 평일에 놀면1
8:14 l 조회 65
주간 출근때 5시에 알람맞추는데 쉬는날이면 한 4시57분에눈떠짐1
8:14 l 조회 13
혼자 회전훠궈집 가기vs혼자 쿠우쿠우 가기 6
8:1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