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11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
이 글은 7년 전 (2018/9/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혹시 잡을 때 뭐라했어?... 내가 잘못한게 많아,,
대표 사진
둥이1
난 그냥 무조건 잡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 나는 헤어지자는 당시에 엄청 메달렷는데 안 잡혓엇어,,,,, 어떻게 연락했어?? 카톡으로? 전화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카톡, 전화, 만나서........ 사실 난 내가 잘못한 게 있다기보단, 남자친구의 상황도 있었고, 나랑 약간 성향이 안 맞아서 남자친구가 지쳐서 그랬었거든 남자친구도 갈팡질팡하는 상황이라 잡혔던 것 같아 근데 진짜 나 팔이며 손에 멍이 들고 이럴 정도로 독하게 뿌리치는데 잡았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겠다.. 난 카톡이랑 전화도 안 받아줄 것 같아 그럼 방법이 없겠지 ㅠㅠ 애구 둥아 근데 팔이랑 손은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응 그럼 괜찮아 고마워! 나는 남자친구가 헤어지려고 진짜 독하게 뿌리치고 상처가 되는 말도 많이 했었어 더이상 너를 사랑할 수가 없다 이런 말도 듣고.. 근데 난 내 눈에는 정말 그래서가 아니라 너무 모든 것에 지쳐버린 게 눈에 보였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아무리 거절해도 잡고 또 잡았어.. 후회 될 것 같으면 일단 잡아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 솔직히 헤어지고 엄청엄청힘들었는데 시간많이 지나니까 나 못잊었는지 연락오더라 꽤오래사귀고 맨날붙어있었거든 헤어질땐 내가 붙잡진않았어 인연이 아닌걸알았거든 사귀는 동안엔 내가 막대한것도많고 내멋대로한것도많았는데 그냥 나자체로 매력이 넘치면 연락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내 매력이 있나... 모르겠네ㅜㅜ 하 나두 잘못한게 많아서 미안하다구 얘기하구 시작해야데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가 잘못한게 많아서 붙잡을때 노력하면서 기다리고 있겠다고 했었는데 안 잡히다가 시간이 지나고 다시 돌아왔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싫어하는게 넘 많어 4
20:23 l 조회 24
둘중 하나랑 결혼해야 한다면 누구 고를래??4
20:18 l 조회 21
와 나 잇팁 컬렉터인거봐
20:14 l 조회 19
애인 센스좀..ㅠ 13
20:14 l 조회 41
헤어지는 방법 좀 제발 ㅜㅜ 10
20:10 l 조회 61
진짜 다정한 사람 만나고싶다
20:09 l 조회 30
너네 사교적인 애인 좋아? 10
20:09 l 조회 28
좋아하면 직진하는 남익들아7
20:07 l 조회 39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19:56 l 조회 88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3
19:55 l 조회 24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5
19:53 l 조회 29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4
19:47 l 조회 60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2
19:46 l 조회 32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6
19:45 l 조회 30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9
19:41 l 조회 52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15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8
19:36 l 조회 49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7
19:33 l 조회 26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8
19:32 l 조회 46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8
19:3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