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16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7년 전 (2018/9/27) 게시물이에요
기숙사생인데 갈 때 5시간 걸림ㅠㅠ 금공강이라 오늘 수업 전공 하나.. 안 갈만 했지?ㅎㅅㅎ 앙 기분 좋다 

출석 한 번쯤이야 뭐,,!!
대표 사진
익인1
와.. 너무 멀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왕복 열시간 무슨 일,,!! 시간이 너무 아까웡ㅜㅜ 집에서 다른 전공 공부할램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열시간 진짜 대박이다 집에서 편하게 있어.. 뭐 한번쯤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헿 거마워,,, 내 편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안가거든ㅋㅋㅋㅋㅋ 한개만 휴강하고 한개는 휴강 안해서 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굿초이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부러유ㅓ 그냥 나도 자체휴강할걸... 금공강인데 수업 두개 듣자고 긱사가는 나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우.... ㅠㅠㅠㅠㅜㅜ 근데 두개얐으면 나도 갔을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왕복열시간이면 안갈만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 학과만 보고 갔어 아무 생각없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
8:54 l 조회 2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1
8:54 l 조회 4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2
8:51 l 조회 18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20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10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1
8:49 l 조회 10
아니 왜 돌돌이 써놓고 그대로 둠??????????!!!!?6
8:49 l 조회 22
성격 드럽거 예비범죄자면 안만나는게 낫지?2
8:48 l 조회 17
트위터 영구박제로 복수했습니다
8:47 l 조회 15
아는 오빠 사회성 ㄹㅈㄷ로 없는데2
8:47 l 조회 48
잘챙겨주고 섬세한데 무던한성격인 남자없겠지?3
8:46 l 조회 49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4
8:46 l 조회 96
갤탭도 좋음??2
8:45 l 조회 9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31
우즈벡 좋다 골 5개만 더 넣자
8:44 l 조회 21
일본 4박 5일 예산 얼마 잡아야할까...3
8:44 l 조회 63
앗싸 신고처리해준당
8:43 l 조회 12
말차크림 크루아상인데 가방에 넣어두고 돌아다녀서 떡된거봐ㅋㅋㅋㅋ4
8:42 l 조회 345
얘들아 화나도 대답해주면 화풀린줄 알아?1
8:40 l 조회 29
주택청약 없는 익도있어? 직장인중에3
8:40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