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64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7년 전 (2018/9/30) 게시물이에요
현역때 그저 그런 성적이였는데 오로지 내 욕심 하나만으로 재수를 시작했어 부모님은 돈 없다고 학원은 못 보내주고 독서실 다니면서 알아서 공부하라고하셔서 그렇게 했는데 지금까지 대체 뭘 한건지 시간이 너무 아까워  

삼수를 해도 학원은 못 다닐거고 내가 돈 벌어서 다니는 것 밖에는 답이 없는데 지금부터 내년까지 알바로 돈 모아서 학원 가면 너무 늦을까? 그럼 사수 하는건데..
대표 사진
익인1
삼수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수를 하면 내가 모아둔 돈이 없어서 또 독재해야 하는데 그럼 또 시간만 버릴 것 같아... 본문처럼 일년동안 돈 버는건 어떻게 생각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찜 로제 찜닭에 만두 기본으로 안 들어가지?
21:11 l 조회 2
아개웃기다 12년된 남자친구핟테 나 좀 그만 꼬시라고! 이랬는데
21:11 l 조회 7
익인들아
21:11 l 조회 3
우울증있는데 인터넷에서 알바하면 ㄱㅊ아진다고 해서1
21:11 l 조회 11
나 맛집 블로그 하는데 데이트코스 추천해달라고 댓글 달림
21:11 l 조회 4
양띵TV 중간 부터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뭘 한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21:10 l 조회 3
부동산책에서 확실히 오를거라고 추천한 아파트 단지들..
21:10 l 조회 14
피부과 체험 뭐 있길래 받았는데 원래 회원권 강요 심해…?? 2
21:10 l 조회 3
러닝 취미인 남자 어때? 3
21:10 l 조회 12
얘들아 cu에서 하겐다즈 50퍼 할인함3
21:10 l 조회 14
소개팅 첨인데 첫마디 뭐라거해..?
21:10 l 조회 5
틈새 vs 너구리
21:10 l 조회 2
결혼한 익 있니??? ㅠㅠㅠㅠㅠ도움좀 ㅜㅠ7
21:09 l 조회 22
나 여친 팔베개 해주는게 습관돼서 헤어지고나서…6
21:09 l 조회 30
우리팀장 여혐있음3
21:08 l 조회 20
숏컷치러 언제 가야겠다
21:08 l 조회 4
속옷 다들 어디서 사.. 노와이어 입는 익들 추천좀ㅜ 1
21:07 l 조회 17
토익공부하면 공시 영어 공부도 되남?2
21:07 l 조회 18
만화/애니 이 중에 뭐부터 볼까?3
21:07 l 조회 9
시렫 안 좋고 마이너스면 안경 얼마정도해??3
21:0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