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7914l 26
이 글은 5년 전 (2018/10/02) 게시물이에요
물론 번화가에 있는 바쁜 카페들은 다르겠지만 

동네카페는 진짜 꿀인듯  

1~2시쯤은 좀 바빠도 진짜 한 때고(솔직히 바빠봤자 혼자서 할수있는수준) 

그 외는 ㄹㅇ 꾸울시간.. 

앉아있을수있고 핸드폰 가능하고 음료마실수있고 

몸을 막 쓰는것도 아니라서 음식점알바 할 땐 맨날 일하고 와서 다리에 파스붙이고 잤는데 카페는 그러지도 않고... 

왜 친구들이 다 카페가 젤 좋다고 하는지 이해하는중...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나도 카페 알바하고 싶다••• 파바 때려칠래•••
5년 전
익인2
동네카페라면 꿀
5년 전
익인3
동네 프랜차이즈? 개인카페? 근데 카페 진짜 ㅔ설거지옥이던데 ㅜㅜ
5년 전
글쓴이
프랜차이즌데 별로 안유명한 프랜차이즈얌!!
5년 전
익인6
오오 고마워!
5년 전
익인4
카페가 최악인데 왜지
5년 전
익인5
개인동네카페는 ㅇㅈ
5년 전
익인7
난 카페가 제일 힘들었다 헉헉
5년 전
익인8
사장님이랑 둘이 일하는 카페 최악...
5년 전
글쓴이
아..나도 그러면 싫을거같아...난 거의 혼자해서..같이 일하면 그만둘듯 ㅋㅋㅋㅋ
5년 전
익인11
우리 행주 종류만 10개 넘음 ㅎㅎ
5년 전
익인10
맞아 난 그래서 알바는 카페알바만 함ㅋㅋㅋㅋ
5년 전
익인12
알바중에 완전 ㄱ꿀이어디있겠냐만은 해본 알바중엔 카페가 제일 꿀이엿음
5년 전
익인13
동네 개인카페 한정이면 인정 카페 알바익인데 ㄹㅇ 스트레스 달고 산다 혼자 일하는데 유동인구도 많은 프렌차이즈 카페라 하..
5년 전
익인14
ㅁㅈ 나 동네카페알반데 여름에만 좀 바쁘지 아 겨울에도 좀 바쁘다̆̎ ㅎ 무튼 앉아서 쉴수도있고 공부도 할수있고 꿀이야 ㅋㅋㅋㅋ 이년넘게 하는중
5년 전
익인15
난 사장님이랑 같이하는데 사장님 손님 별로 없을때는 뒤에계셔서 걍 마 혼자하는거같다̆̎ 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16
동네 개인 카페는 진짜 손님이 안 와도 매상 눈치 안 주는 곳이면 천국이다 짤리기 전까지 거기에 뿌리 박아
5년 전
익인17
프랜차이즈에서 알바하는 익 내일이 너무 두렵다 공휴일 후... 카페 오지ㅜ맣아부으츄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18
마감하지마....마감은 아니야...꿀아니야....
5년 전
글쓴이
마감의 좋은점은 마감때느 손님이 별로 없다는점 그거 한개밖에 없따...
5년 전
익인19
아..내 전남친 동네카페알바생엿는대 아침부터 과일손질하고 뭐하고 뭐하고 준비 엄청나게 하던데...
5년 전
익인20
ㅜㅜ 카페 알바는 어떻게 구하나ㅠㅠ
5년 전
글쓴이
나는 알바몬보다가 동네여서 바로 지원!!
5년 전
익인21
음료는 공짜로 마신다는거야? 사서 마시는거지??
5년 전
글쓴이
아니 공짜로! 걍 마실수있어 음료는
5년 전
익인34
진짜 점바점... 나 카페알바 했는데 거기서 음료 한 번도 못 마셔 봤어.. 내가 만든거 한 번도 못 먹는거 ㄹㅇ 서러웠고 뭔 맛인지도 모르는거 팔고 그랬다.. 바쁘기도 바빴고 사장님이 먹지 마라고ㅋㅋㅋㅋㅋ ㅠㅠ
5년 전
익인22
쓰니 주휴 받아??? 나도 쓰니랑 비슷한데 주휴 안 받는데 달라하기ㅜ미안할 정도로 손님 없음
5년 전
글쓴이
주휴 일주일에 15시간 아니야?? 나는 13시간 일해 ㅜㅜㅜ
5년 전
익인23
헐ㅠㅜ 흑흑 난 5일 4시간..,
달라할까..

5년 전
글쓴이
우리카페에 다른 알바생 오빠는 받았어!! 법으로 정해진거니까 달라해!
5년 전
익인24
마감 제외하고 우리지역은 사람 적어ㅓ 너무 꿀이었다
5년 전
익인25
나는 학원알바 완젼꿀이던데
5년 전
익인26
마장 나 카페에서 일할 때 제일 많이 한 거 청소인듯ㅋㅋㅋ
5년 전
익인28
별로 안 유명한 프랜차이즈 일했어서 거의 동네카페처러 일 함ㅌㅌㅋㅌㅋㅌㅌ
5년 전
익인27
서울 완전 번화가 카페에서 알바했는데 여태 한 알바중 헬게 갑이었음ㅋㅋㅋ 내가 햇을때 최저가 6천원초반대였던거같은데 그때당시 9천원받고 일함ㅋㅋㅋ 돈 많이 주는 곳은 다 이유가 있다...
5년 전
익인29
ㅇㅈㅇㅈ 나 지금 카페 알바하는데 음악듣고 커피만들어 마시면서 폰보고 가끔 손님오면 레시피대로 만들다가 집가면 됨
5년 전
글쓴이
마자마자!!
5년 전
익인30
카페 미들타임하는데 진짜 꿀....오픈 마감이면 몰라도 미들은 카운터랑 음료제조만 하니까 꿀알바야 진쨔
5년 전
익인32
거의 1년채워따
5년 전
익인37
미들 ㅇㅈ
5년 전
익인31
나 커피 못마시는데도 할 수 있나??
5년 전
익인33
웅웅!! 나도 못마시는데 했어!!
5년 전
글쓴이
나도 지금 커피못마셔! 난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왔어 샷도 못내리고..
5년 전
익인43
응! 나도 카페알바 처음 할 때 커피 하나도 못 마시고 종류도 하나도 몰랐는데 하면서 배웠엉
5년 전
익인35
난 동네 공차 혼자서하는데 멍꿀.. 물론 요즘 인기 많아서 잠깐 힘들긴 함 ㅠㅠ
5년 전
글쓴이
공차...우롱밀크티 넘 죠아..❤️
5년 전
익인36
테라스 있는 카페라 노꿀,,,
5년 전
글쓴이
겨울되면 괜찮을거야!!!!!
5년 전
익인38
나도 거기로 옮길래.. 살려..줘.... 투썸지옥
5년 전
익인39
좋은직장의 기준은 좋은사장님만났을때ㅋㅋㅋ 나 개인카페 여유로운데도 수고해줘서 고맙다고 시급도 올려주시고 점심식사도 제공해주심ㅋㅋㅋㅋ싸장님 짱 우리카페짱
5년 전
익인40
개인인데 다 수제야... 맨날 뭐 하고 있어... 그만할뤠...ㅠ
5년 전
익인41
와 난 여기저기 했지만 카페가 최악 ㅎㅎ 매니저 셋이랑 알바 나 하나 넷이서 하는데
5년 전
익인42
수습 90퍼 주는데 그 기간도 애매하게 그냥 일 자라면 끝난다 하고 텃새도 심해서 ㅋㅋㅋ 마침 그때 다리 다쳐서 바로 관둠 ㅜ
5년 전
익인44
프차 알바 죽겠는데ㅠㅠ
3년 전
익인44
아 2년 전이네 머쓱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친구가 호주 여행 경비 대준다는데285 13:3630685 1
일상여친이 모닝콜 안해줘서 지각했어....207 8:3325791 1
KIA/OnAir ❤️타이거즈야 혹시 오늘 이겨줄 수 있어?💛 4/25 기아 달글🐯 3077 17:3213041 0
일상월급 350에 적금 300씩 넣는거150 10:0916320 1
삼성/OnAir 🦁 얼라사랑단 보여줘 득지 빵빵하게 해줘 4/25 달글 💙 1757 17:428251 0
미친사람 같아보이지만 하소연하고 싶은데 할 곳이 없을때 나만의 꿀팁은... 21:08 3 0
헬스하는 남익들아 센터에 좋아하거나 마음에 드는 여성 오면 21:08 5 0
예쁜 여자는 많은거 같은데 왜 잘생긴 남자는1 21:07 5 0
나는 왜 애 앞에서 싸우지 말라는지 1000퍼센트 이해감 21:07 4 0
제로콜라만 먹으면 머리가 어지러운데 21:07 4 0
이성 사랑방 데이트룩으로 어때 1 21:07 14 0
남친이 ㅍㅋ하면 어때?2 21:07 10 0
이성 사랑방 내가 살짝 식은거같은데 21:07 6 0
이성 사랑방 혹시 인프피나 잇프피 남익들아 일상보고하는거 사랑이야? 21:07 8 0
인턴친구 약은거 너무 티남 21:06 17 0
근데 대학교에서 패드 쓰는거 왜 최근에 시작된걸까1 21:06 12 0
아무리 생각해도 하트시그널은 임현주가 최고인듯 21:06 6 0
나 집에 백미떨어졌는데 흑미로만 밥해도돼?..8 21:06 26 0
마라떡볶이에 아이스아메리카노VS아이스티 뭐 먹을까?? 21:06 4 0
의학용어 한 200개 오늘안에 외우는거 가능할까…? 7 21:05 33 0
오늘의집 앱 괜찮아?1 21:05 11 0
혹시 이거 상대방이 나 꼬신걸로 봐야하나? 21:05 8 0
컴활 2021년도 책으로 2024년 시험 대비될까 ? 21:05 4 0
내일 면접인데 심리적 압박이랑 스트레스 장난아냐 진짜2 21:05 12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연락 성향 차이 극복할 수 있어?1 21:05 1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21:06 ~ 4/25 2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