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89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7년 전 (2018/10/02) 게시물이에요
거의 5년 친구고 진짜 믿고 좋아하는 친구였는데 

다른 친구한테 내 안좋은 부분 다 까내려서 말하고  

지는~ 하고 게으르다하고 시끄럽다하고  

내가 뭐 망가뜨린 물건이 있었어서 당연히 내가 살 생각이였는데 친구랑 카톡으로 쟤가 지돈으로 사겠냐 어쩌구 욕하고 있었고.. 이미 새거 시켰는데 진짜 충격이야 지금 괜히 봤다 왜봤지.. 알아선 안될 일 알아버린 것같아 차라리 몰랐으면 좋았을걸 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알아서 더 다행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른척해야겠지? 그냥 나도 너무 다 말하지말고 살아야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중에 타이밍 봐서 잘못한 점 있으면 알려달라 하고 그때 안 알려주면 쓰니도 그 친구 멀리해보는 걸 추천..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아예 몰랐으면 쓰니만 바보 되는 거 잖아... 괜찮아?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지금 친구가 밖에 나가서 곧 들어올텐데 어떻게 마주할지도 모르겠고.. 물건 망가진 거가지고 그렇게 나 욕했을 줄 몰랐어...이게 제일 충격이라 지금 멍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친구도 쓰니랑 같은 상황 겪는 거 내가 옆에서 봐와서 쓰니 마음 어떨지 이해해.. 근데 현실적으로 조언하자면 그냥 모른척하고 사는 거 추천... 내 친구 룸메랑 싸워서 방 계약 끝나기도 전에 갈라졌는데 진짜 힘들어 보이더라. 방 구할 때 보증금도 반띵했는데 잘못한 상대방한테 보증금 돌려달라 했거든? 근데 보증금 금액이 크다 보니까 상대방이 바로 못 주더라고.. 그래서 친구도 목돈 없어서 자취방 구하는데 애먹었어.. 그리고 그때도 지금처럼 학기 중간이었는데 좋은 방은 이미 학기 초에 다 나가서... 쓰니도 그 친구랑 얼굴 마주 보고 사는 거 괴롭겠지만 웬만하면 그냥 못 본 척 데면데면하게 지내는 거 추천할게... 괜히 보증금 돌려받고 방 구하러 다닐 쓰니만 고생이지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ㅠㅠ 그냥 선지키면서 살아야겠다 아직 2년 계약 남아서ㅠㅠ 이 집도 반전세에 전부 우리집에서 대출받아 산 집이라 문제도 있구.. 아 심란하다.. 조언 고마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쓰니집에서 대출받은거라고? 아니 그러면 얘기가 달라지지. 난 내친구 일로 생각해서 월세방 보증금 반띵해서 사는 줄 알았어; 나 같으면 쓰니한테 고마워하면서 살겠다ㅋㅋ 웃기는 친구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집에서 얻어주신 집인데 왜 쓰니가 참어; 2년이나 남았다면서. 그냥 솔직하게 말해. 카톡 봤단 소린 하지 말고 그냥 네가 다른 애들한테 내 욕하는 거 다 알아버렸다고 네가 뱉은 말이니까 네가 책임지라고. 나는 더 이상 네 얼굴 보면서 같은 공간에서 살 자신 없다고. 쪼잔해 보이겠지만 이 집 우리 부모님이 얻어주신 집이니까 내가 나갈 순 없지 않냐면서 친구 보고 나가라 해.
집 새로 구하는 기간 올 12월까지 넉넉히 줄 테니까 웬만하면 빨리 나가달라하고 쓰니는 다른 룸메 구해서 살아.
부모님은 너 편히 살라고 해주신 집일 텐데 왜 생판 남한테 욕먹어가고 스트레스받으면서 살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내 친구 같아서.. 너무 안타깝고 화나서 댓글을 길게 써버렸네. 나도 오래 산 건 아니지만 살아보니 그렇더라. 참고 배려하고.. 인간관계 하나하나 소중히 생각하면서 살면 나만 바보 되더라. 가끔은 못된 사람 되버리고, 가끔은 가차 없이 관계 끊어버려도 돼. 쓰니를 욕하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단호해지는 게 맞는 것 같다. 인간관계 그거다 부질없어. 쓰니가 젤 소중하게 생각해야 할 건 쓰니 자신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일 잘 해결되길 바랄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진짜 긴 댓글 너무 고마워ㅠㅠㅠ 근데 그러기엔 5년 안 친구고, 이 친구와 연결되어있는 대학 친구들이 너무 많아ㅠㅠ그래서 더 심란했던 거구.. 친구 집 왔는데 또 얼굴보니까 모르겠다 아 .. 사는 건 같이 사는 게 맞는 거 같아 내보내는 건 내 마음이 너무 불편해 근데 진짜 도움 많이 됐어 고마워 너무 인간관계에 마음쓰고 스트레스 받지 않을게 나도 할말은 하고 지낼게 진짜 고마워 익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2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
4:29 l 조회 6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1
4:28 l 조회 15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3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4
4:26 l 조회 11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9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97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1
4:18 l 조회 78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25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8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0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16
4:14 l 조회 184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9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7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37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8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7
4:10 l 조회 41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35
4:09 l 조회 68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