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09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0/04) 게시물이에요

 

 

ㅍㅍㅍ 인기글이라 내릴게 칭찬 고마워 익인이들❤️❤️ 

가을 넘 조아~~~~ 베레모 쓸수잇어서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넘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존 예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접두사 🐶
고기사유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허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알려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어울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칭찬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베레모 어떻게 써?? 저렇게 쓰면 떨어지지않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뒤에 조이는게 있어서 머리크기에 맞추면 바람불어도 잘 안떨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짖짜 예보ㅠㅠㅠㅠㅠㅠ 혹시 베레모 어디건지 무어봐도 될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인터넷으로 산건 아니고 이맘때쯤 홍대 8번 출구앞에있는 매장에서 샀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더컨트롤이라고 택달려있다 도움이 될지모르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완전 귀여워....ㅠㅠㅠㅠ 베레모 완조니 잘 어울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울린다해죠서 고맙습니당..익이니말 믿고 주구창창 쓰고다녀야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 인스타스타 닮았당! 성은 모르겠는데 ㄴㅈㅎ? ㄹㅈㅎ? 그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누군진 모르지만 스타라니 기부니 좋군 고마웡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러러 쓴이씨 넘나뤼 예쁜거 아니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소리 여기서 처음듣소 감사하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허걱 혹시 베레모 정보 좀 알 수 있을까....?🙏너무 예쁘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오프에서 샀는데 언더컨트롤이라고 택붙어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예쁘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이들 덕분에 자존감 쭉쭉올라간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쁘다!!! 나도 급 뽐뿌온다 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때 아니면 못쓴다구~~ 익인이도 같이 쓰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베레모 쓰는법 몰라서 양ㅎㅅ 빵모자같던데... 시무룩...
쓰니는 예쁘게 잘썼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수리 라인으로 쓰면 저렇게 돼!! 베레모 종류가 달라서 그런거 아닐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 쓰나 너 진짜 옙흐다 일본 배우 ㅋㅣㄹㅣㅌㅏㄴㅣ ㅁㅣㄹㅔㅇㅣ 닮았어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보고왔는데 넘예배우신데..? 고백받은기부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똑같아.. 진짜 예뿌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꺄아아ㅏ아아 쓰니 넘 예뻐..베레모 난 그냥 노른자던데..ㅠ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이쁠거같은데?? 노른자라니 귀엽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귀요미다.. 난 베레모 못쓰겟던데 넘나 어렵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베레모 여러개 사서 나랑 어울리는구 찾은거야! 익인이도 찾아보면 이쁘게 맞는거 찾을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쓰니야 나랑 결혼해줘 진짜 너무 예뻐 분위기 씹어먹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ㅎㅎㅎ신혼여행은 어디로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갸아악 자기가 원하는 곳으로 다 가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걸이랑 베레모랑 찰떡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몰타좋더라 자기들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늦었다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회수에 깜짝 놀라버려성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이쁘다 ㅠㅠㅠ 나는 베레모 싼거 사기엔 너무 싼티나고 보풀 일아날거같고 비싼거 사기엔 잘 안 쓸거같아서 만들려고 하는중..ㅠㅠ 근데 천 종류를 몰라섴ㅋㅋㅋㅋ 느낌 비슷한 천만 알아본다..ㅋㅋㅋ킼키켘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꺼 2~3만원 정도 주고 산거같은데 질이 나름 괜찮아 익인이 손재주 대단하다 만들어서 쓴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엏 아냐! 인형 모자 만들어준적 있어서 그 방식 그대로 만들을려고..킼ㅋㅋ.... 갠적으로는 2-3만원도 비싸다구 느껴져서 ㅠㅠㅠ난 거지야 ㅠㅠ거지 ㅠㅠㅠ 만든거 써보구 잘 쓰거 다니게 되면 작정하구 하나 써봐야겠당! 칭찬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6
헉 보통 베레모는 스웨이드가 많은 편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대박 고마워! 천 이름을 몰라서 다 뒤져보고 있었엌ㅋㅋ큐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8
으악 힘들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웨이드가 가장 무난하고 완전 겨울용이면 벨벳도 가끔 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대박대박 고마워... 천 두개 한마씩 사면 한개씩은 충분히 만들겠지 ㅠㅠㅠ 진짜고마워💜💜ㅠㅠㅠ 중간시험 끝나고 만들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30
29에게
응응 한마씩이면 하나씩 충분히 만들어 그리구 안감 덧대는게 쓰기에 편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0에게
앗..뭐지..이 천사는...? 앗 눈이부시다...! 천사야 진짜..........💜 안감은 옷같은데 쓰이는 그 미끌미끌한거나 그냥 얇은 천 써두 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1에게
응응 그거 그냥 폴리에스테르 100 찾으면 될거야!! 아님 원단 사이트 들어가면 안감용이라고 따로 있기도 하고! 만약 정전기 걱정되면 그냥 면이나 싼걸로 해도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2에게
내가 이 말은 했던가? 사랑해..정말....💜 길가다가 앗 하고 바닥을 봣더니 돈이 눈앞에 있고 적게 일하고 많이 벌어... 숨쉬면 돈 들어와..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에게
허억 세상에 최고잔ㅎ아,,,! 꿀팁을 알려주자면 남은 스웨이드 천으로 리본 만들어서 베레모랑 같이 쓰면 세상 고급져보인다 (찡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34에게
와 지쨔 끝내준다!!!!!! 이쁘게 만들어 쓸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어디 한강인지 아는사람
21:52 l 조회 3
무인양품 = MUJI야?1
21:51 l 조회 6
근데 솔직히 인공난임 시술 너무 정부가 지원 퍼준다고 생각함
21:51 l 조회 6
요즘 쿠팡 인센줌?
21:51 l 조회 5
서울국제도서전 당일티켓 구하기 힘들겠지? ㅜ
21:51 l 조회 3
근데 진심 돈많으면 무조건 미국으로 유학보낼듯
21:51 l 조회 5
나도 누구 좋아해보고 싶다
21:51 l 조회 6
쯔양같은 체질 현실에서 본적있음?1
21:51 l 조회 4
결혼 적령기 익들 연하가 좋아 연상이 좋아?3
21:51 l 조회 5
한개만먹어도 입맛뚝떨어지는 음식잇음?1
21:50 l 조회 8
나 근데 진찌 사람 호불호가 심한듯
21:50 l 조회 14
새로 사귄 남친이 키가 너무 작은데 이별 사유가 될까 4
21:49 l 조회 19
연고대 가서 인싸면
21:49 l 조회 11
너넨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어떻게 해?3
21:49 l 조회 22
읭 누가 인스타 팔취했다 다시 걸었는디1
21:49 l 조회 11
애니메이션 많이 보는 익들아
21:48 l 조회 8
우리집 투자이민 가려는데 미국은 엄두도 안나서 포기
21:48 l 조회 26
커뮤하다 보면 왤케 정떨어지냐3
21:48 l 조회 21
나 짝남이랑 눈도 안 마주치는데 내가 좋아하는 거 모르겠지3
21:47 l 조회 22
하겐다즈가 맛있음?5
21:4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