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23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일단 나랑 같이 다니는 애들은 살거 다 사고 할 거 다 하는 일반적인 가정이야. 여기서 친구들은 요금제가 전부 데이터무제한. 나는 엄마아빠가 둘 다 직업이 꽤 높은 직이라 금전적인 여유가 어느정도 되는 가정이고. 근데 나는 그렇다고해서 돈을 막 펑펑 쓰지는 않거든.. 부모님이 경제관념에도 엄해서. 암튼 이런 이유로 내 휴대폰 요금제가 데이터 무제한이 아니라 정해진 요금제야. 한 달에 1기가! 집에 와이파이 기기 2대가 있고 학생이라 학교,학원 끝나면 거의 집으로 오는 시간이 많아서 밖에서 데이터 쓸 일도 없고. 그래도 친구들이랑 만나서 카페나 식당에 가면 나도 친구들이 보는 sns웃긴영상, 드라마 명장면 등 같이 보고싶으니까 들어가면 자리에 앉고나서 와이파이 비번 찾거든. 근데 어제 스벅가서 와이파이 비번 찾으니까 친구들 중에 한명이 너는 집도 잘 살면서 왜 이렇게 와이파이에 집착하냐고 그냥 요금제 좀 바꾸라는거야. 니들 만나는 거 아니면 나는 밖에서 데이터 쓸일이 없고, 니들을 만나도 와이파이 터지는 실내에서 만나는데 굳이 요금제를 바꿔서 돈을 더 내야하냐했더니 나보고 쪼잔하대ㅋ 자기들도 무제한인데 그 몇푼 더내는게 아까워서 맨날 와이파이 구걸하냐고... 있는 집 사람들이 더 하다면서... 근데 거기 애들 분위기가 전부 그래 00아 그냥 니가 요금제를 바꿔라~ 맨날 오자마자 와이파이 비번만 찾고~ 조금 구둣쇠기질이 있네~ 이런 분위기라 뭐라 말도 못하고 계속 꽁해있었다.... 그냥 넘어가고 싶은데 애들이 나를 계속 구둣쇠, 깍쟁이 이런 스타일로 볼까봐 답답하고 화나... 게다가 평소에도 나를 좀 부잣집공주님~ 이러면서 장난치는듯한 돌려까기..? 이런 늬앙스가 있어서 더욱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쓰라는 거 쓰는 거고 피해도 안 주는데 왜 자꾸 그런다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는 장난식으로 아이 구둣쇠야 요금제를 바꿔~ 이러는데 요즘에는 나빼고 전부 다 데이터무제한이니까 더욱 더 나보고 이쯤되면 니도 무제한으로 바꿀때되지않았냐면서 그러는데 어떻게 반응하야할지머르겠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엥........ 이해 안가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내 돈 내가 아끼겠다는데 훈계질이네.. 돈 내줄거아니면 입다물라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익인이가 나 대신 말해줄래..?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도 그렇게 말하고싶다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내 친구들은 다 첫 마디가 여기 와이파이 비번 뭐냐 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나도 그래서 애들이랑 다같이 와파비번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친구들은 다 무제한이라 그런 경험이 없고 나만 항상 가게 들어가면 비번찾아헤매고 이러니까 더 그렇게 느껴지나봐... 게다가 내가 자기들보다 금전적인 여유가 있다는 걸 잘 아니까..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진짜로 절대 “내가 혹시 잘못된 건가..?” 라는 생각 하지 마. 버젓이 쓰라고 설치해 놓은 와이파이인데! 왜 모든 가게들이 와이파이를 설치해 놓겠어 그만큼 모둔 사람들이 찾으니까 그런 거잖아!! “그러는 너네는 우리 집보다 잘 살지도 않으면서 무제한 요금제까지 쓰고 그러냐.. 좀 아껴!” 라고 반박하면 사이다겠지..? 후하 쓴아 그 친구들 계속 그런 식으로 은근히 까고 그러면, 친하게 지내지 마. 좋은 친구들은 못될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야 쓰라고 있는 와이파이 쓰겠다는데 뭐가 문제고 그런말하려면 요금제 바꿀 돈 대주라해 진짜어이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핫스팟틀어달라고 노래부르고 다니는 것도 아닌데 무슨 상관이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4~35 에도 공무원 되는 사람 많아?? 일행!
14:58 l 조회 1
와 벌써 6월달이란 게 실감이 안 남
14:58 l 조회 1
당근 2만원짜리 네고 가능이면 1
14:58 l 조회 2
중국여행 동행 구해본사람?
14:58 l 조회 2
다들 무슨 노래 듣는중이야1
14:57 l 조회 5
아이폰 17e 핑크 광각ㄷ돼??
14:57 l 조회 2
전자렌지에 돌린 냉동만두야 말로 아이스크림튀김이 아닐까
14:57 l 조회 6
98 94 결혼하는데 (내년에) 빨리하는편임??4
14:57 l 조회 9
알바 교대 몇 분 전에 오는 게 매너라고 생각해?1
14:56 l 조회 7
20키로뺏는데 오히려 가슴컵이 더 커질수잇어?3
14:56 l 조회 17
주식 처음 질문!1
14:56 l 조회 13
아 블리치 예매 오픈 기다리다 숨 넘어가겠네
14:55 l 조회 3
나 슽체형같아? 9
14:55 l 조회 15
근데 진짜 다이어트는 체성분을 봐야함...2
14:55 l 조회 12
본인표출알바 스케쥴근무를 한달전에 말햇는데 안된다는게 정상이라고?2
14:55 l 조회 17
사회생활 팁좀주라2
14:54 l 조회 15
챗지피티 기록 만천하에 공개할수잇어?16
14:54 l 조회 26
위고비/마운자로 없이 쌩으로 다이어트 해서 5.5키로 뺐다4
14:54 l 조회 26
결혼식이 두시면 밥은 어떻게 해? 1
14:53 l 조회 17
갠톡 안 읽으면서 단톡 보내는 거 ㄹㅇ 뭐지
14: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