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26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직장 22살 2월부터 다녔고 주택청약+일반적금+강아지적금 이렇게 넣고 있엉.

다 나눠서 넣어서 그런지 일반적금이랑 주택청약 각각 200만원정도는 모았는데

친구들이 동난아 여행 가자 해서.. 근데 난 고작 200 모아둔 고 같고 이거 쓰면 내 미래가 없을 거 같고 막 불안한데 여행 돈으로 쓰면 낭비 같아?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녀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 경험을 하는 거니까 낭비는 아닌데 나라도 약간 불안하긴 할 듯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좋으라고 가는 여행인데 돈 쓰면 왠지 뭔가 낭비같은 느낌이고... 암튼 고민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택청약은 놔두고 여행 다녀와도 될듯
동남아는 돈도 얼마 안들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주택청약은 안 털거고 일반적금 200에서! 100만원정도? 쓰려고 하는게 불안해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0씩 적금이면 매우 잘하고 있는거고
거기서 1년에 1~2번 해외여행 가는건
정말 괜찮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잘하고 있다고 해줘서 고맙다ㅠㅠ 너무 적금 적게 넣는건가 싶기도 했고, 나만 돈 안 모이나 생각고 많아졌는데 너익덕에 용기 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젊을때 해야돼 여행은... 적금 꼬박꼬박 하고있는거면 갠찮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물두살이면 좀 없어도 괜찮아! 다녀와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녀와! 나도 스물둘인데 난 아직 모아둔 돈도 없는 대학생인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학과사무실에 부모님이 전화하는 젠지 그거 남일같지가 않음…
1:11 l 조회 1
우울할때 뭐해?
1:11 l 조회 2
마운자로 미
1:11 l 조회 2
벌레 개개개개개싫어하는 서울 거주하는 익들아
1:11 l 조회 3
착잡하다..친구랑 같은 사람 좋아함 ㅠㅠ
1:10 l 조회 9
과천역 바로 주변에 고급 주택 많아서 신기..
1:10 l 조회 5
얘들아 다들 쿨쿨드르렁드르렁하고있는거야?
1:10 l 조회 8
미간 약간 넓은편이면 렌즈 직경 작지 않은게
1:10 l 조회 7
우리 친척들 잘사는 부자들 많은데 부자들은 개인공간 침해 싫어해서 거의 단독주택 살더라1
1:10 l 조회 9
요즘 왜캐 초코우유가 땡기지
1:10 l 조회 3
공시생인데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함 1
1:10 l 조회 9
대학생인데 혼자 월세랑 생활비 다 감당하는게 말이 됨? 3
1:09 l 조회 7
응급실 갔는데 의사가 와서 입원하라하면 심각한건가
1:09 l 조회 5
웹디 독학 가능이야??2
1:09 l 조회 4
나는 내가 달달한 향을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1:09 l 조회 6
나도 절대 안파는 주식 하나 있는데2
1:09 l 조회 23
신입이 순간 엥?싶은 말실수 한 거 상사 입장에서 계속 생각나...?
1:08 l 조회 5
초보자 마스카라 추천해줘ㅠㅠ
1:08 l 조회 3
헤르페스 1형 있는거 남친한테 말해야대?2
1:08 l 조회 11
20-30대익들아 너네 진짜 찐친 몇명정도 있어?? 2
1:0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