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40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축구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4
이 글은 7년 전 (2018/10/06) 게시물이에요
41평에 5억후반~7억이러네 

물론 싼 가격은 아니지만 

서울에선 저정도 되는 아파트 살려면 최소 

10억 넘게 있어야하는데 

넘나부러운것...
대표 사진
익인1
처음엔 비쌌는데 나중에 가격 많이 내려간걸루 얼고있다 ..하지만 나에겐 여전히 비싸지....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진짜 몇십억 할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서울 사는 나는 그렇게 번화가도 아니고 32평짜리 아파트 사는데 7억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진짜 더 비쌀줄 알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거기 그 평수대 사는데 그 가격즈음에서 좀 더 비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파크?? ㅋㅋ 아무래도 서울이랑 부산은 차이가 많이 나지ㅠㅠ 그래도 부산에선 탑급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기 매립지 라서 그런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진쩌 괜찮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대박 우리 집이랑 비슷하네...? 경기도 사는데 39평이 4억대이니까..,,, 우리보다 큰 평수 보면 비슷하네 오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서울도 서울 나름이징 무조건 다 집값 높은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래도 지방보단 높은건 맞잖아!! 보증금부터가 다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우리 동네가 아마 서울에서 제일 싼 곳중 하나일텐데 조금만 내려가도 다르더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산집값이 점점 내려가고 있어서 그렇기도 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금 지방 집값은 떨어지고 서울 집값은 올라가는 추세여서 그럴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지방 집값 어오오오엄청 떨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방도 지방나름이야 우리지역은 엄청 올랐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말한건 대체적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웅 알아 근데 우리지역이 특이하다고 말하고 싶어서 흙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하이 광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49에게
헐 나 광주익잉데 광주집값많이올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81에게
엇 유독 오른 동네가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헐 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울은 동네따라 가격이 커서....... 그리고 지방이래도 서울못지않게 집값 미친곳도 많고 예로 대구 수성구 범어동... 투자 과열지구로 지정되어도 열심히 뛰던데 강남과 싸대기 때릴정도라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나중에 지방 가서 살 거야... 돈 모아도 수도권에서 집 사려면 nn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같은 부산에 32평인 우리집이 5억인데?? 센텀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서울34평에 6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구쪽은 20평 중후반도 요즘 분양가 5억가까이... 프리미엄도 억은 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그 멋있는 아파들들이 센텀 마린시티 그 아이파크 얘기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생각보다 안비싸네..? 우리동네 27평짜리 아파트도 6-7억 하던데 경기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해운대 12억짜리도 있는걸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우린 30평쯤인데 4~5억정돈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 인터넷 검색해서 나오는 매매가는 실가격 ㄴㄴ 실제 매매하려면 그것보다 더 비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엥 내가ㅏ본 아이파크 매매가 21억인데??
어디 아파트 얘기하는거야??
전세가 최소 9억이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거 낮은층일거야 아마 층이 높아질수록 억대가 다르던데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엥 뷰가 많이 안좋은 곳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마린시티 몇십억한다고 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더베이 쪽은 40억대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읭..????? 첨듣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낮은층일듯... 높은층은 장난 아닐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엥 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해운대나 그 주변은 더 비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전혀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닌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마 우리집 말하는 듯 해운대 쪽 말고는 그 정도 가격이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마즘.. 근데 그쪽 집값 다들 생각하는 것만큼 그렇게 높지 않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해운대 센텀 쪽에 있는 거 말고 광안리 앞에 있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맞아!! 우리 아빠 8억에 44평 샀다구 하셨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해운대 마린시티 어마어마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서울 집값이 기괴한 수준인 것 같아...물론 동네마다 다르지만 평생 벌어도 못 살 수준이니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여기 말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거 실거래가랑 한참 동떨어져있어ㅋㅋㅋ 마린시티 사는 익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이거 아냐 나 마린시티 저층 사는데 저 가격보다 더 비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어 쓰니얌 저 가격은 실거래가랑 너무 차이나는 자료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여기 이만큼 안 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이파크가 그 가격이라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전세가 몇 억하는 곳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5평아니야?41평아니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닌데..ㅋㅋㅋㅋ 나 마린말고 남천동 사는데 우리집이 44평에 8억 넘어 마린이 우리 동네보다 더 비싼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쓰니야 저거 전세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매매라고 적혀있기는 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부산아니고 경상남도인데도 32평에 5억 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첨부 사진검색하니까 젤 첨은 22억이야...☆ 동이랑 평수따라 차이가 큰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해운대 마린시티 펜트하우스는 얼마정도 였어? 익인이 집은 그냥 그런 수준이 아닌 것 같은데...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해운대 마린시티 펜트하우스살정도면 서울에서도 웬만큼 살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그래도 내기준 엄청 부자당!부럽당 익인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와...부럽다ㅠㅠ 새로 지은 아파트야? 아니면 서울은 원래 그런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신축이긴 해! 근데 서울이어도 집값은 다 달라서 가격 스펙트럼은 넓을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울집 26평에 6억인데 ㅠㅠ 서울도 아님 경기도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내친구 마린시티사는데 어마어마해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 마린사는데 울집 십몇억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이파크 그거보단 더 비쌀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경기도 24평 같지 않은 24평이 4억 넘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이파크 저 가격 절대안나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우리집이 마린시티 아니어도 해운대라서 저가격인데 마린시티는 훨씬비쌈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엥 아이파크가 ..? 그럴리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 부산사는데 절대 아님 진짜
마린시티 겁나 비싸
마린시티 펜트하우스살정도면 서울에서도 엄청 잘사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에 아냐 ... 우리 동네 말하는 것 같은데 저렇게 안 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저거 아닌거 같은데..부산인데 마린, 센텀도 아니고 그냥 동네 아파트가 지금 5억인데 저기가 7억일리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이파크 사는 익인데 동이랑 조망 따라서 가격 차이 엄청 크긴 해 근데 저층도 저거보단 비쌀걸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실제론 더 비쌈.. 그리고 마린시티 쪽 가면 ㄹㅇ 널린게 외제차 스포츠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근데 마린시티 예전보다 가격내린건 맞는데 그전에 진짜 ㅎㄷㄷ했던 기억이
물론 지금도 비싸 엄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 제대로 알아보고 글 올려야 그쪽 사람들 기분도 안나쁘지 않을까 ??마린시티랑 광안리쪽이 5억후반~7억대일리가 없어ㅠㅠ 실거래가랑 차이 많이 나는것 같다. 보통 집이 5억~하는데 해운대 광안리가 비슷할리가 없잖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광주익인데 우리집 42평인데 6억대인데 부산 거기는 더 비싸지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나 부산이고 우리집 9억인데 저기 못 들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저 가격이였으면 진작에 이사갔다
내 돈은 아니지만..코쓱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1
6:00 l 조회 29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13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6
5:57 l 조회 24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25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4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5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2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9
5:40 l 조회 22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8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9
5:35 l 조회 529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6
5:35 l 조회 140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9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2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3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50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7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3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60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61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6
5:18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