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45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5
이 글은 7년 전 (2018/10/06) 게시물이에요
나 여자친구 있는 남자애 좋아하는데 당연히 좋아하니까 사귀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현여자친구를 떨쳐낸다거나(?) 막 그런 생각같은건 아니고 걍 둘이 헤어지게되면(헤어지는걸 바라는것도 아님) 사귀고싶은 맘 있음 

 

나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좋아하는 건 자유니까 어쩔 수 없지만 티내는 순간부터 나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한친구 딱 한 명한테만 말했는데 이것도 별론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 하지마 너한테 득 될 거 없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응응 이제 언급 안해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음이 나쁜건 아니지. 그걸 실행하는게 문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만안내면 안나쁘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아하는 건 어쩔 수 없지! 티만 안 내면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아하는 건 어쩔 수 없는 거라지만 티내거나 꼬리치는 건 아니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혼자 몰래 좋아만 하는건 문제없다 생각함 좋아하는 마음을 어떻게 할 수는 없는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티내는 순간 ㄹㅇ나쁜애 되는 거 걍 혼자 속으로만 앓아야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혀 나쁜 거 아니지... 사람이 사람을 좋아한다는데 다만 그 여자친구한테 피해가 갈 행동을 하거나? 그 사이를 훼방을 놓는다면? 그럼 나쁜 거지만 쓰니가 올린 내용만으로는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가 꼬시려고하는거 아니면 ㄴ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도 그럴맘 없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좋아하는건 어쩔수없지 티만 안내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놉 근데 들이대문 안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좋아하는건 ..엌절수 없더라ㅠㅠ 나도 짝남 여친(=내친구)ㅅ생길때까지 좋아했음.. 여친생기곤 그냥 내가 먼저 피해버려쓰 장난도 안치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앞머리 긴데 뽕? 뿌리볼륨 주면 안되는 사람 있어??
14:13 l 조회 1
캔메이크 유명한 파우더
14:13 l 조회 1
락 음악인데 제목이 기억안나ㅠㅠ제발 찾아줘
14:12 l 조회 5
여자 서른되니까 이직이 쉽지않네1
14:12 l 조회 11
내일도 하락일듯
14:12 l 조회 11
상사 40넘었는데 10대 여고생 좋아하는거 토나옴1
14:12 l 조회 11
하닉 200가자1
14:12 l 조회 10
하닉 진짜 400갈라나보다..ㅋㅋㅋ
14:11 l 조회 45
나 광기있는지 없는지 확인해주라, 직장 업무 관련된 일이얌! 4
14:11 l 조회 10
스도쿠 바둑 이쪽(?) 게임 좋아하는사람 있나3
14:11 l 조회 8
러브버그 이놈들
14:11 l 조회 6
본인표출 롯데택배 20-22시 예정 언제 왔게
14:11 l 조회 7
인티에 주식 빼라는글 글쓴이들 나이 물어보면 나보다 다 어리더라5
14:11 l 조회 16
양배추 고기 볶음 쉬운데 맛있다
14:11 l 조회 3
1일1식 효과 좋네1
14:11 l 조회 13
운전은 끌수있을 때 많이 끌어보는게 좋아?3
14:10 l 조회 11
하닉 아직도 개비싸 ㅋ2
14:10 l 조회 33
다이소 유명한 그 바디 패드
14:10 l 조회 6
아니 남친 직장동료 결혼식가는네 얼마내야댐4
14:10 l 조회 15
실전압축 화이트와인 리스트1
14:1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