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9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25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중학교때 엄마아빠 둘이서 ㅇㅇ이땅값 어떡할거냐고 그런얘기하길래 무슨땅값? 했더니 무덤 땅값이였어ㅠ 13살때 백혈병으로 죽었대 나태어나기전에 나 항상 언니있는게 소원이였는데 그거알고나서 쪼끔충격였다 외동으로 평생알고살아왔는데 언니있는애들부럽따 같이쇼핑도하고ㅠ 남자얘기두하고 갑자기생각남 언니있는애들 얘기들으면 가끔씩생각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오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친척들도 다남자들이도ㅠ 늦둥이라서 언니있는애들이 짱부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밑으로 둘 있었는데... 너무 까마득한 옛날이라 몰랐어 전ㅇㅔ 꿈꿨을 때 어떤 여자애랑 부모님이랑 같이 밥 먹다가 이런 게 너무 하고 싶었다고 엉엉 울면서 안기는 꿈 꿨었는데 가끔 내 동생이었을까 싶기도 하다 ㅋㅋㅋ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남동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내 위로 유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은근 그런집 많더라...내 친구도 원래 언니있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친구는 무려 언니두명 오빠두명있었대 전부유산하고 힘들게 내친구낳으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이십년동안 살면서
아빠 교통사고로 돌아가신줄알았는데
아니였어 감전으로 돌아가신거였어
어른들이 나 어려서 거짓말 하신거였어
스무살될때 알려주셨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연이겠지만 나도 신기한 일 있었던게 어릴때 꿈에서 가족앨범같은걸 보고있었는데 맨앞장에 우리남매 얼굴이 붙어있었어 근데 우리가 삼남맨데 한명이 더있는거야 사진에도 다.. 근데 꿈깨고 나니까 얼굴이 기억이 잘 안나더라고 여튼 그래서 그날 저녁에 꿈 생각나서 엄마한테 가족앨범 보는 꿈 꿨는데 사남매더라 근데 깨고나니까 얼굴이 희미하다? 했는데 우리엄마 원래 그런거 신경도 안쓰는데 그날따라 되게 궁금해 하는거야 몇살이던데? 어떻게 생겼던데? 좋아보였어? 하면서 엄청 물어보심.. 그리고 나중에 부모님이 나만 따로 불러서 동생 있었다고 얘기해 줬다.. 정말 끼워맞추길수도 있지만 그냥 동생이 꿈에 나온건가 생각하니까 기분되게 이상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가 소름돋았어.. 동생이 꿈에 찾아왔었나봐 보고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엄마가 궁금해하시는거 너무 맘아프다... 엄마도 동생 보고싶으셔서 물어보는거라고 생각하니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눈물나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나는 내 친구한테 외동이야? 했는데 아니였는데 ㅇ지금은 외동이라 해서 엥 뭐지 했는데 어릴때 동생이 폐렴으로 죽었다고.... 그런적 잇엇는데 흐규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내 위로 남자애 유산됐다는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실 유산은 꽤 흔하게 있는 일이라지만 실제로 살아서 태어나서 어릴 때에 죽은 형제 있으면 너무 충격일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언니야랑 나 사이에 남자있었는데 유산이였데 만약에 그 오빠가 태어났다면 내가 없었을거라고도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ㅠㅠ 눈물난다 쓰니 많이 충격이었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내위로 오빠가 5살까지 살다가 음주운전교통사고로....ㅜㅜ그리고 2명 더 유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진짜 그 사람은 천벌 받을 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웅...그때가 나 태어난지 한달됐을 땐데 할머니께서 오빠 유치원에서 데리고 오는 와중에 사고 났다그러더라...ㅜㅜ길가다가 트럭이 와서 박았다고ㅜㅜ근데 나는 그것도 모르고 계속 오빠갖고싶다고 했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이런거 비슷하게 부모님한테 말한 적 잇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물론 그땐 애기니까 몰라서 그런거였지만 부모님 마음이 얼마나 미어졌을지 상상도 안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어릴 때 아빠랑 친척들이 하는 얘기 얼핏 들었는데 내 위로 오빠 한명 있었던 것 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침부터 맘이 짠하다.. 모두들 좋은 곳 갔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가슴아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밑으로 동생 한명 더 있었는데 그 동생이 돌도 되기 전에 희귀병으로 하늘 나라 가서 우리집 가족들은 아기천사라고 부른다 여동생이였는데 가끔은 여동생이 있었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밑으로 둘 유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우리 오빠 잇었을텐데... 유산되셔소... 오빠없다.... 이거듣고 친척들이 더 싫어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위로 한명 유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오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지금 내동생이랑 4살 차이인데 그 사이에 2명 유산됐었다고 들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오빠 .. 나랑 2살 차이 였는데 암으로 하늘나라 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동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남동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오빠 있었으면 좋았겟다 생각했었는데 어느날 엄마가 말해주시는게 첫째로 아들태어났었는데 아파서 죽었대...마음이 무거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본문 댓 다 슬퍼ㅠㅠㅠ 다들 좋은 곳으로 갔기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위에 둘 있었는데 둘째 유산이고 내가 그 다음이라더라.... 그래서 언니랑 나랑 두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내 동생 밑으로 하나 더 있었는데 키울 여건이 안되서 지웠다더라 그래서 아빠 이 얘기는 되도록이면 안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첫째고 둘째랑 두살차이, 막내랑 일곱살차인데
둘째랑 막내 사이에 두명 유산있었대 근데 엄마가 두번 다 완전 세포때 자연유산된거라 임신이라는 느낌 자체가 없으셨다고 속상하긴 하지만 슬프진 않다고 하셨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는 오빠 몇달전에 죽어서 외동됐는데... 이 글 보니까 또 생각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내 위로 남자쌍둥이 유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내 밑으로 4명 더 있어........ 엄마가 노산이라서 다 유산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억 댓글보니까 이런일이 알게모르게 많구나 다 마음아프다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
3:29 l 조회 1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
3:29 l 조회 1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
3:28 l 조회 3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4
3:27 l 조회 11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14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3
3:26 l 조회 9
모기야 제발 사라져줘라
3:26 l 조회 4
엄마보고 연끊을테니깐 엄마 장례소식 아님 전화하지 말라고 했어2
3:24 l 조회 19
아 추매할건데 타이밍 보기 어렵다1
3:24 l 조회 15
다들 술 좀 많이 취하면3
3:23 l 조회 22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눈치나 사회성같은건 어릴때 못배우면 커서 자꾸 잊어버리는 것 같음
3:23 l 조회 17
다들 010으로 오는 모르는 번호 받아?4
3:22 l 조회 29
얘드라 나 점뺐다 질문받는다1
3:22 l 조회 8
근데 나 30대인데 40대 30대 20대 내려갈수록 사랑이든 우정이든 감정적 관계 자체가 4
3:22 l 조회 27
딸기코 우짜지
3:22 l 조회 2
지그재그 직잭팟 세일 오늘까지 아니엇어?? 연장된거임???
3:22 l 조회 12
남자 연애는 걍 얼마나 적극적인지에 따라 다르던데
3:21 l 조회 19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7
3:19 l 조회 50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1
3:17 l 조회 80
이제 씻고 자야하는데 드라이기 눈치보이네...ㅎㅎㅎ7
3:1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