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13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7년 전 (2018/10/19) 게시물이에요

진짜 빠른 길로 가달라고 하면 무조건 빠르게 가주시고

돈 더 나올까봐 미터기 멈추고 막히는 곳에서 더 가주신 적도 있구

진짜 이런 일들 아니어도 평타 친 날 겁내 많은데 인터넷상에서 있었떤 일들 보면

심각햇던 거 많아서 좀 신기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좋았는뎅... 맨날 좋은하루보내세요~ 하면 학생두요~ 해주시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너무 극단적이라 안 믿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운이 좋았던건지 진상 택시기사 한명도 못만났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가 운이 좋은 건가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탔던 택시들은 하...
1교시 지각인데 자기 자식들 자랑하느라 길 잘못 든 기사님도 있었고
카드 내면 뭐라고 하는 건 일상이고...
호구조사에 그 과 졸업하면 뭐 할거냐에...
아 생각하니까 또 스트레스 받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정...자식자랑 엄청나구요 우리 학교는 엄청 뒤떨어진다고 대놓구 욕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택시야 말로 엄청 사바사야 난 진상기사도보고 착하신기사님들도 봤는데 운전 스타일부터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2분 전에 탔는데 기사님과 담소 나누다옴 ㅋㅋㅋㅋㅋ 엄청 친절하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 진짜 좋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항상 엄마랑 타서그런가 진상딱히못봤지만 가끔 너무 막운전하시는분은 계셨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야근하고 12시에 택시타니 집에가는길에 서울대학교 통과해서 벚꽃놀이 시켜주셨었는데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럽다 진짜ㅠㅠㅠㅠㅠ나는 여자관련 말 안하는 택시기사님 못만나봤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학교가 역이나 터미널이랑 가까워서 승차거부많이 당해봄ㅠㅠㅠㅠ그래서 새벽에 30분 걸어도 가봤다 기사님이랑 같이 얘기하다가 우리끼리 얘기하는데 그만 떠들라고 되게 격한 언어로 말씀하신 기사님도 있었고 바지 찢어졌다고 부모님이 사줬냐 돈이 없냐 그러신 분도 있고 진짜 카드낸다고 싫어하는 건 이제 별 감흥도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거의 반반?
어떤 기사님은 친절하셨고(길 잘못들어서 돈 더나온거 그냥 결제했느데 현금으로 2천원 돌려주심)
어떤 기사님은 그냥 말없이 갔고
어떤 기사님은 남친있냐, 잘 사귀냐, 요즘 애들은~ 어쩌고, 여자들은~ 어쩌고
그냥 사람마다 다 다른듯
안좋은 기억이 강렬해서 오래가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불친절한 분들 보다는 친절한 분들을 많이 만났던 것 같기는 해!! 이것도 사바사지만..! 내리기 전에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씀해주시는데 맘이 따뜻해지고 그랬당! 어떤 기사님은 내가 가는 길 주변에 관련된 옛날 이야기 이런것도 해주시고ㅋㅋㅋ 시험 잘보라고 응원해주시는 분도 계셨구 ㅎㅎ 반면에 택시 탈 때는 현금 꼭 준비하라고 뭐라 그러는 기사님도 있었고,, 정치적인 얘기 너무 하시는 분 있었고... 인사해도 대꾸 안해주시는 분도 있고.. 그럴 때는 좀 기분이 상하기는 하더라ㅜㅜ 빨리 내리고 싶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약속 잡은 당일에 미루기 ㄱㅊ??
15:39 l 조회 1
이번에 정처기 시험장 서프라이즈 파티중 ㅋㅋ
15:39 l 조회 2
나이 들수록 좋은남자는 사라지는거
15:39 l 조회 2
점심 개찔끔 먹고 지금 와서 배고프다고 매일매일매일매일 징징거리는 사람은 뭐가 문제임
15:38 l 조회 7
너넨 어쩔때 아 열심히 살아야겠다 생각들어??1
15:38 l 조회 6
나 중학생땐 평범한 남녀공학 다녔는데 반에 트위터 하는 애들 34명 중에 두명밖에 없었거든
15:38 l 조회 6
스무살 여자 모솔인데 네살차이 첫연애로 ㄱㅊ아??
15:38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부모님 소득도 봐?1
15:38 l 조회 4
식당에 들어갔는데 김밥한줄 9천원부터면 먹어?아님 나가?7
15:37 l 조회 17
마운자로 결제했다…1
15:37 l 조회 17
땡처리 항공권이라는게 언제 예매해야되는거임 1
15:37 l 조회 11
헬스장 3개월 23이면 비싼편이지?
15:37 l 조회 8
쓰나미 꿈 꿨음;;
15:37 l 조회 6
헐 엽떡 내년에 가격 오르네...4
15:36 l 조회 36
대학교는 학기 종강하고도 방학식 안해?2
15:36 l 조회 12
주취난동 현장 출동했었는데 너무 씁쓸했어
15:36 l 조회 16
블로그에 맛집간거 혼밥한것만 올리면 친구 없어보임?2
15:36 l 조회 10
초고추장 왜이렇게 맛있지...
15:36 l 조회 6
국취제 1유형 해본 익들 질문 있어 ㅠㅠ
15:36 l 조회 9
엄마 동생 통제안되니까 나보고 뭐라해보라는데 어쩌란거임
15:3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