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22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7년 전 (2018/10/20) 게시물이에요
그냥 취업 생각하고 간거야?? 아님 진짜 그쪽이 꿈이라서 간거야??? 간호학과나 치위생 이런곳...  

나 고딩때 친구들 취업 한 가지만 생각하고 간호나 치위생 간 친구들 많거든... 

아 그리고 치위생학과 간 친구랑 이야기 하다보니깐 학점 진심 구려도 자격증만 있으면 일반 의원에는 무조건 취업 할 수 있다는데 진짜 ㄹㅇ이야?? 난 경영이라.........
대표 사진
익인1
난 진짜 그쪽이 꿈이라서.. 병원에서 환자들 치료해주는게 내 꿈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치과가 너무 많고
인력은 부족하고 그래서
학점 부족해도 (부족 기준이 뭔지는 모르겠음)
면허증따면 취업 가능해
(면허증 따려면 실기 + 필기 시험 통과해야하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 치위인데 뭐 딱히 내꿈! 이렁것도 없고 성적맞춰서 왓어
근데 아에 관심이 없엇다기 보단 어렷을때부터 간호사하고싶다고 그랫는데 간호는 힘들것 같아서 그나마 치위가 괜찮아보여서 왓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원래 보건계열 가고싶었는뎅 나 복지관 다니다가 사회복지사도 하고 싶었구든 근데 엄마가 작업치료 어떻냐구 추천해줬는데 난 좋은거 같앙 둘이 좀 섞여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해외나가고싶어서 간호와썽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간호 엄마가 간호사라 반강제도 있고 취업 쪽인 면도 있어서 왔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방부는 대변인도 ㄹㅈㄷ네
12:11 l 조회 1
구내식당, 한식뷔페 안 가는 이유가 뭐야?
12:11 l 조회 2
하닉 내일도 떨어질까?
12:10 l 조회 7
롯데리아 하와이안 모짜렐라 맛있다
12:10 l 조회 3
급여통장 만들고 체크카드까진 안만들고 그냥 돈만 타계좌로 빼서 써도 되겠지?
12:10 l 조회 5
배달라이더가 욕하고 갔는데 뭐임?2
12:09 l 조회 24
아니 투명한 에센스 찾아달라하면 대체 어케 찾아줌
12:09 l 조회 10
헬스하는사람!!! 짝꿍이라는 표현 알려줘!3
12:08 l 조회 20
아 주식 다신 안할래 나 그사이에 7만원 잃음 하이닉스5
12:08 l 조회 23
택배 분실됐어 ㅠㅠㅠㅠ 이럴때 어카지 5
12:08 l 조회 6
엽닭 남은거 소뷴할때 비닐봉지 안에 넣는건 좀 그런가..ㅎ
12:08 l 조회 5
디저트로 커피+와플먹을까 빙수먹을까1
12:08 l 조회 3
얘드라 8월 말 일본 여행 어떨까?18
12:08 l 조회 22
˗ˋˏ 와 ˎˊ˗ 리듬천국 체험판 나와서 하는데
12:08 l 조회 15
여름을 겪은지 24번째인데도1
12:07 l 조회 14
28이면 직장 어느정도 틀은 자리잡아야 하는 때지..?1
12:07 l 조회 15
면접 도착하면 연락달라고 했는데 그 문자는 회사 번호로 오고1
12:07 l 조회 8
눈이 자주 충혈되구 좀 부어있는? 느낌인데1
12:07 l 조회 6
어휘력 좋은편인 익들아 이럴 상황일때 무슨 표현 쓰면 돼?ㅠ15
12:06 l 조회 43
날씨 20도 개시원해서 오랜만에 행복해디짐
12: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